.Does time really exist?

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jk0620.tripod.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9



 

.Does time really exist?

시간은 정말로 존재하는가?

암흑 물질

필라멘트의 교차점에서 형성되는 필라멘트와 풍부한 클러스터는 주로 암흑 물질로 인해 발생합니다. 정상적인 물질은 작은 역할만 합니다. 그러나 인간이나 다른 생명체가 존재하든 존재하지 않든 우주에 존재하기 위해서는 여전히 시간이 필요합니다. ( 출처 : Ralf Kaehler and Tom Abel (KIPAC)/Oliver Hahn)

-공간을 더 많이 이동할수록 시간은 덜 이동하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당신의 과거 라이트 콘에 포함된 것들만이 오늘 당신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미래 라이트 콘에 포함된 것들만이 미래에 당신이 인지할 수 있습니다.( 제공 : MissMJ/위키미디어 커먼즈) 뱅으로 시작한다 —2022년 4월 26일

주요 내용

어떤 일이 언제 어디서 일어나는지 정확하게 기술하려면 4개의 좌표가 필요합니다. 3개의 공간 좌표와 1개의 시간 좌표, 즉 시간이 필요합니다. 아인슈타인은 시간은 모든 관찰자에게 상대적이며 "절대 시간" 같은 것은 없다고 가르쳤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한 걸음 더 나아가 시간이 단지 지속적인 환상일 뿐이라고 주장합니다. 시간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할 수 있습니까? 에단 시겔

철학적 의미에서 우리는 모든 것을 의심하고 질문하도록 배웠습니다. 우리 자신의 현실과 우리 자신의 경험조차도 논쟁의 여지가 있습니다. 만족스러운 결론에 도달하기 위해 우리의 센서와 우리 자신의 감각이 실제로 얼마나 신뢰할 수 있는지에 대한 특정 가정을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어떤 것들은 실제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그 모습이 속이고 있고 우리가 당연하게 여기는 양이나 개념이 매우 설득력 있는 환상에 불과할 수도 있지 않습니까? 그러나 물리적, 과학적 관점에서 이러한 종류의 질문은 다른 의미를 갖습니다.

-우리는 시간에 대한 조사를 통해 놀랍고 반직관적인 교훈을 많이 배웠습니다. 시간은 절대적이지 않고 상대적입니다. 시간은 항상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지 뒤로 가는 것이 아니라 우리는 여전히 시간의 화살에 대한 설명이 부족합니다. 열역학적으로 우주에는 엔트로피 증가와 같은 방향으로 "흐르는" 시간의 화살표가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근본적인 수준에서 우주를 조사할 때 시간이 전혀 근본적인 것이 아닐 수도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하지만 존재 그 자체? 시간에서 속성을 제거하고 여전히 우리가 관찰하는 것과 일치하는 우주로 마무리하는 것은 매우, 매우 어렵습니다. 여기 이유가 있습니다. 암흑 물질 우주의 확장이 확장된 구조 형성 시뮬레이션의 이 스니펫은 암흑 물질이 풍부한 우주에서 수십억 년 동안의 중력 성장을 나타냅니다.

우리는 시간이 진짜라는 것을 당연하게 여깁니다. 그러나 그것이 단지 환상일 뿐이고 그것에 대한 상대적 환상이라면 어떻게 될까요? 시간도 존재하는가? 시각 시공간의 한 지점에 도착하고 출발하는 모든 가능한 광선의 3차원 표면인 라이트 콘의 예입니다.

-존재의 문제에 관해서 물리학은 만족스러운 대답이라고 생각하는 것에 대해 매우 간단하고 간단합니다. 측정할 수 있습니까? 정량화할 수 있습니까? 수학적으로 일관된 방식으로 정의할 수 있습니까? 그것은 그 자체로 관찰 가능한 양이며, 다른 관찰 대상은 불가분의 방식으로 그것에 의존합니까? 이 질문들에 대한 답이 모두 긍정적이라면, 빠져나갈 방법이 없습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현실에 관한 한 "현실적인 것"은 그 자체로 측정 가능하고, 관찰 가능하고, 수량화할 수 있고 병리학적이지 않은 것입니다. 평신도의 용어로, 병리학은 우주에 합리적인 질문을 제기하고 일관성 없는 넌센스를 되돌려 받을 때 일어나는 일입니다. 병리학적 행동을 낳는 많은 질문이 있으며, 그러한 경우 병리학은 우리가 해야 할 추가 작업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블랙홀의 중심 특이점에서 무슨 일이?" "플랑크 길이보다 작은 길이 스케일의 양자 변동은 어떻게 되나요?" "질량이 존재함으로써 왜곡된 시공간을 질량이 이동하면 어떻게 될까요?" 이것들은 현재 모두 0으로 나누는 것과 같은 병리학적인 질문입니다.

 

시각

거대하고 회전하는 블랙홀(커 블랙홀)과 같은 복잡한 개체의 경우에도 (외부) 사건의 지평선을 넘으면 구성되는 물질이나 복사의 종류에 관계없이 중심을 향해 떨어질 것입니다. 특이점은 블랙홀의 질량에 추가됩니다. 그러나 중심 특이점에서 일어나는 일은 현재 물리학에서 잘 설명되지 않습니다.

그 행동이 병리학적이기 때문입니다. ( 제공 : Andrew Hamilton/JILA/University of Colorado) 그렇다면 시간 자체가 병적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우리는 그것을 측정하고 정량화할 수 있으며 심지어 통과와 통과의 결과를 관찰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벤트의 시작과 끝 사이에 "얼마나 많은 시간이 지났는가"에 대한 측정이 관찰을 수행할 때 현재 위치와 이동 방식에 전적으로 의존해야 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까? 예를 들어, 움직이는 기차에 있고 기차의 한쪽 끝에서 다른 쪽 끝으로 빛의 파동을 쏘면 빛이 기차의 끝 부분에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에 대한 값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플랫폼에서 기차에 탄 사람이 한쪽 끝에서 다른 쪽 끝으로 빛을 쏘는 것을 보면 다른 대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움직이는 기차에 있는 사람의 경우 빛이 기차의 맨 끝으로 이동하는 데 일정 시간이 경과해야 한다는 것을 측정합니다. 그러나 지상에 있는 사람의 경우에는 다르게 더 긴 대답을 들을 뿐만 아니라 기차에 있는 사람(그리고 그 문제에 있어서는 모든 것)이 실제로 자신보다 더 천천히 노화되고 있다는 결론을 내릴 것입니다. 정지해 있는 관찰자에게는 움직이는 물체가 정지해 있는 물체보다 더 느리게 노화됩니다. 이 광시계 그림은 정지해 있을 때(왼쪽) 광자가 빛의 속도로 두 거울 사이를 위아래로 이동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부스트되면(오른쪽으로 이동) 광자도 빛의 속도로 이동하지만 아래쪽 거울과 위쪽 거울 사이에서 진동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립니다. 결과적으로 정지된 물체에 비해 상대적으로 움직이는 물체의 시간이 늘어납니다. ( 제공 : John D. Norton/University of Pittsburgh) 이것은 역설적입니까? 병리학 적입니까? 별말씀을요. 시간이 "상대적"이라는 점을 언급하는 것이 병리학적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움직이는 기차의 한쪽 끝에서 다른 쪽 끝으로 빛이 여행하는 것에 대한 우리의 질문에 대해, 기차가 정지할 수 있고 "지상에서"와 "기차에서" 관찰자가 다시 만날 수 있습니다. 측정값은 모두 개별적으로 다르지만 서로 일관되게 다릅니다. 한 관찰자가 다른 관찰자에 대해 얼마나 많은 시간이 흘렀는지에 대한 계산을 수행할 때 각 관찰자는 자신의 시계와 시계가 말하는 내용뿐 아니라 다른 관찰자의 내용도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습니다. 특수 상대성 이론에 대한 지식만 있으면 됩니다. 예, "시간이 얼마나 지났습니까?"라는 질문에 다른 대답을 얻습니다. 또는 "이 이벤트가 언제 발생했습니까?" 또는 "어떤 이벤트가 먼저 발생했습니까?" 당신이 어디에 있고 어떻게 움직이는지에 따라 다르지만 그 누구도 다른 사람보다 더 "옳고" "그르지" 않습니다. 대신, 상대성 법칙에 따라 다른 위치에 있거나 다른 상대 속도로 움직이는 사람이 결론짓는 것과 일치하도록 시간에 대한 생각을 변형하면 됩니다.

미드 바운스의 공은 물리 법칙에 의해 결정되는 과거 및 미래 궤적을 갖지만 시간은 우리에게 미래로만 흐를 것입니다. ( 크레딧 : Richard Bartz/Wikimedia Commons의 MichaelMaggs 편집) 따라서 "시간은 상대적이다"라는 개념은 시간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주장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아마도 우리는 시간이 존재한다고만 인식하고 실제로는 실제가 아닌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까? 우리는 이것을 특정한 관점에서 고려할 수 있습니다. 물리학에서 대칭의 개념을 살펴보는 것입니다. 결국, 적어도 우리가 알고 있는 물리 법칙은 시간 대칭적입니다. 중력의 영향으로 떨어지는 공을 보면 다음 사항에 대해 알 수 없습니다. 중력이 지금 보고 있는 곳보다 높은 위치에서 공을 끌어내리면서 시간이 앞으로 흘러가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또는 더 낮은 위치에서 위로 던진 공이 중력의 힘이 운동에 저항함에 따라 점점 더 높이 올라가는 공처럼 거꾸로 흐르는 시간을 보고 있는지 여부. 사실, 운동, 중력, 전자기력, 심지어 강한 핵력을 포함한 거의 모든 물리학 법칙은 완전히 시간 가역적입니다. 그것들은 시간적으로 앞과 뒤가 같으며, 어떤 것이 일어나고 있는지 물리적 시스템이 펼쳐지는 것을 단순히 보는 것만으로는 분별할 수 없습니다.

 

무겁고 불안정한 원소는 일반적으로 알파 입자(헬륨 핵)를 방출하거나 여기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베타 붕괴를 통해 방사성 붕괴를 일으키며, 여기서 중성자는 양성자, 전자 및 반전자 중성미자로 변환됩니다. 이 두 가지 유형의 붕괴는 원소의 원자 번호를 변경하여 원래와 다른 새로운 원소를 생성하고 결과적으로 반응물보다 생성물의 질량이 더 작아집니다. ( 제공 : Inductiveload/Wikimedia Commons)

그러나 시간적으로 앞으로 진행하는 것과 시간적으로 뒤로 진행하는 것 사이의 물리적 차이를 식별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방사성 붕괴와 같은 약한 핵력을 통해 진행되는 반응을 살펴보는 것입니다. 양성자와 중성자로 가득 찬 무거운 원자핵이 있다고 상상해 봅시다. 존재하는 주어진 수의 양성자에 대해 그 핵에 많은 수의 중성자가 있는 경우, 핵이 특정 유형의 방사성 붕괴, 즉 베타 붕괴를 겪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베타 붕괴는 핵의 중성자 중 하나가 양성자, 전자 및 반전자 중성미자로 붕괴할 때 발생하며, 더 큰 원자핵의 일부가 아닌 자유(결합되지 않은) 중성자에서도 발생합니다. 중성자가 양성자, 전자 및 반전자 중성미자로 붕괴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러나 양성자, 전자 및 반전자 중성미자가 자발적으로 함께 반응하여 중성자를 형성하는 일은 결코 일어나지 않습니다.

사실, 다양한 면에서 약한 상호작용은 물리학에서 시간 비대칭 반응의 포스터-자식입니다. 얼음을 액체 상태의 물에 넣으면 얼음이 녹아 물의 온도가 낮아집니다. 완전히 녹은 얼음의 최종 상태는 초기 상태보다 열 평형에 더 가까워질 뿐만 아니라 초기 상태보다 더 적은 에너지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 제공 : Victor Blacus/위키미디어 커먼즈)

그러나 두 번째 방법은 우리 대부분에게 훨씬 더 친숙합니다. 다음을 수행할 때마다: 계란을 스크램블하고, 물 한 컵을 바닥에 떨어뜨리고 산산조각이 나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뜨거운 방과 차가운 방 사이의 문을 열거나 시간의 열역학적 화살표가 있는 상황을 만들고 있습니다. 시스템의 "무질서의 척도"로 종종 잘못 정의되는 엔트로피의 개념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진행 중인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든 물리적 시스템은 그 내부에 일정 수준의 에너지 기울기가 있습니다. 스크램블되지 않은 계란이 있으면 알부민(흰색 부분)과 노른자 사이에 에너지 구배가 있습니다. 노른자 주위의 장벽은 물건이 고르게 섞이는 것을 막는 것입니다. 익히지 않은 계란에는 화학 포텐셜 에너지가 있으며 계란을 요리하면 새로운 결합이 형성됩니다. 유리의 구조에는 잠재적인 에너지가 있으며 그것을 부수면 방출됩니다. 그러나 아마도 모든 예 중에서 뜨거운 방과 차가운 방을 바로 옆에 두고 고려하는 것이 엔트로피에 대해 이야기하는 가장 현명한 방법일 것입니다.

시간의 화살

시간의 화살 이 그림은 방의 양면을 보여줍니다. 뜨거운 쪽과 차가운 쪽, 그 사이에 악마가 있어 칸막이를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분배기가 열리면 가스가 혼합됩니다. ( 제공 : John D. Norton, Entropy, 2013)

방의 뜨거운 쪽에 많은 수의 입자가 있는 경우, 모두 우리가 서로 열평형이라고 부르는 상태에 있게 됩니다. 그것들이 서로 튕기고 상호 작용할 때 뜨거운 부분의 어떤 부분도 가열되거나 냉각되지 않습니다. 방의 한 부분에서 다른 부분으로 열이 흐를 때 에너지 구배가 없습니다. (차가운 쪽은 열 평형이 훨씬 더 낮은 온도에서 발생한다는 점을 제외하면 정확히 동일한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 방의 뜨거운 쪽과 차가운 쪽을 구분하는 칸막이를 제거하면 어떻게 될까요? 무슨 일이야? 대답은 뜨거운 입자와 차가운 입자가 혼합되어 모든 입자가 동일한 평형 온도에 도달하는 중간 온도 방을 생성한다는 것입니다. 평형에 도달하기 전에 시스템에서 에너지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그 후에는 할 수 없습니다. 최대 엔트로피 상태에 대해 이야기할 때 더 이상 에너지를 추출할 수 없는 상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최대 엔트로피 시스템은 물리학에서 말하는 것처럼 일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

엔트로피

엔트로피 왼쪽의 초기 조건에서 시스템을 설정하고 뜨거운 방과 차가운 방을 분리하면 각 방이 자체 열 평형에 도달하게 됩니다. 두 방을 분리하는 칸막이가 열리면 방의 가스가 혼합되어 그 과정에서 엔트로피를 얻습니다. ( 제공 : Htkym 및 Dhollm/위키미디어 공용)

일은 물리적으로 현실적입니다. 엔트로피는 물리적으로 실제입니다. 열역학은 물리적으로 실재합니다. 시간은 측정 가능하고 관찰 가능하며 수량화할 수 있는 양으로서 그 어떤 것과도 다르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 논의에는 두 가지 중요한 경고가 있습니다. 시간이 실제라는 것은 사실이지만 다음 사실을 염두에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인지하는 시간의 화살의 원인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우리는 항상 시간이 뒤로 흐르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 흐르는 것을 관찰합니다. 우리는 시간의 흐름을 인식하고 모든 물리적 대상과 양과 마찬가지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앞으로 나아가는 물리학 법칙의 적용을 받습니다. 그러나 시스템의 엔트로피가 일정하게 유지되거나, 천천히 증가하거나, 빠르게 증가하거나, 에너지를 입력하여 인위적으로 감소하더라도 인지된 시간의 화살표는 흐름을 멈추지 않고 방향을 바꾸지 않습니다. 시간은 확실히 현실적이지만 근본적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 우주를 바라보는 현재의 방식에서 우리는 엔트로피와 같은 것을 파생된 양으로 보고 시간을 그것이 기본인 것처럼 취급합니다. 그러나 수학적으로는 엔트로피를 기본량인 것처럼 취급할 수 있으며, 그러면 시간은 그것이 창발적인 양인 것처럼 행동합니다. 우리는 아직 이 접근법의 잠재적 타당성에 대해 많은 언급을 할 만큼 우주에 대해 충분히 알지 못합니다. 양자 터널링 양자 입자가 장벽에 접근하면 가장 자주 상호 작용합니다. 그러나 장벽에서 반사될 뿐만 아니라 장벽을 통과할 가능성도 유한합니다.

양자 터널링

입자의 실제 진화는 측정과 관찰에 의해서만 결정되며 파동함수 해석은 측정되지 않은 시스템에만 적용됩니다. 궤적이 결정되면 "과거"는 그 행동이 완전히 고전적입니다. ( 제공 : Yuvalr/위키미디어 커먼즈)

시간의 본질에 의문을 제기하는 대중적인 경향에도 불구하고 시간의 물리적 "실재성"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시간은 우주의 불가분의 일부이며, 관찰되거나 측정되어 확실한 결과를 얻은 사건과 아직 결과가 결정되지 않은 사건 사이의 경계는 우리가 정의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지금"의 순간. 존경받는 물리학자 Lee Smolin은 그와의 독점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코펜하겐 버전의 양자 역학에는 양자 세계와 고전 세계, 그리고 이들 사이의 경계가 있습니다. 사물이 명확해지면 말이죠. 양자 세계에서 불명확한 것이 확정될 때. 그리고 그들이 말하려고 하는 것은 그것이 자연에서 일어나는 근본적인 일이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지금"입니다. 지금 이 순간, 이 모든 사람들이 말하는 현재의 순간은 과학에서는 빠져 있고 물리학에서는 빠져 있으며, 그것이 무한에서 확정으로의 전환입니다.” 시간은 기본적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으며, 우리가 인지하는 시간의 화살표는 시간의 열역학적 화살표와 관련이 있을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내 직감은 "아니요"). 그러나 우리가 그것을 측정하고, 관찰하고, 수량화할 수 있다는 사실은 그것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의심을 잠재울 것입니다.

https://bigthink.com/starts-with-a-bang/does-time-exist-182965/?fbclid=IwAR0QayYv2RS1cQUbreVN0pdsX43ClshO4UxbHZ4XIMHCxcA1nAP_ck1Mqfs

 

 

=======================

메모 2204280500 나의 사고실험 oms 스토리텔링

-공간을 더 많이 이동할수록 시간은 덜 이동하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과연 그렇까? 나는 샘플c.oss을 통해 시간과 공간을 하나로 묶어 볼 수 있다. 시공간은 더 많이 이동한다. 공간이 y축이면 시간은 x축이다. 베이스 ms공간이 늘어나면 프랙탈 베이스(질량)는 더 많이 늘어난다. 그리고 그 시공간을 시뮬레이션화하여 예측 가능할 정도로 잘 정의돼 보인다.

그러나 역으로 공간이 덜 이동할수록 시간도 덜 이동한다. 특이점 샘플b.qoms의 내부로 들어가면 예측이 불가능한 시공간으로 묶여서 함께 느려진다. 이는 다른 코스 샘플링으로 접어드는 양상이다.
그리고 특이점에서 일어나는 일은 현재 물리학에서 잘 설명되지 않는다. 그러나 나는 최근에 초끈과 1.1마법의각 샘플a.oms와 샘플b.poms의 존재를 확인하였다. 확장 전자기파가 중력장으로 변환되어지는 증거를 찾았다.

그러나 본래의 샘플c.oss의 시공간 축소는 결국은 하나의 베이스 공간만 남고 시간 oss와 분리된다. 시공간이 늘어날때는 공간과 시간이 함께 했지만 시공간이 줄어들면 시간oss와 공간ms는 분리된다. 굿 굳!

이를 샘플c.oss()으로 설정하고자 한다. 샘플c.oss(2204280512) 정의역은 시간과 공간의 결합적 확장성과 분리성 축소성을 정의하였다.

Sample 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 b.quasi oms(standard)
0100000010=0,2
0010000100
0001000001
0010001000
0001010000
0000100100
0000100010
2000000000
0000001001

sample b.prime oms(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 c.oss(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bigrip/zerosum, npir+c(dark energy)
sample c.oss
domain(2203080543):

May be an image of 1 person

- When it comes to the problem of existence, physics is very simple and straightforward about what I think is a satisfactory answer. can you measure Can you quantify it? Can it be defined in a mathematically consistent way? Is it an observable quantity in itself, and do other observables depend on it in an indivisible way? If the answers to all of these questions are positive, there is no way out.

- The reason is simple. When it comes to reality, the "real" is in itself measurable, observable, quantifiable and non-pathological. In layman's terms, pathology is what happens when you pose rational questions to the universe and get back inconsistent nonsense. There are many questions that give rise to pathological behavior, and in such cases, pathology indicates that there is more work we need to do.

-"What's going on at the central singularity of a black hole?" "What about quantum fluctuations on length scales smaller than the Planck length?" "What would happen if mass moved through spacetime distorted by the presence of mass?" These are pathological questions like present all division by zero. Even for complex objects, such as giant, rotating black holes (Ker black holes), crossing the (external) event horizon will cause them to fall towards the center, regardless of the matter or radiation they make up. Singularities add to the mass of a black hole. However, what happens at the central singularity is not well explained in current physics.

-The more space you move, the less time moves and vice versa.

==========================

memo 2204280500 my thought experiment oms storytelling

-The more space you move, the less time moves and vice versa.

Is that really the case? I can see time and space unite through sample c.oss. Space-time moves more. If space is the y-axis, time is the x-axis. As the base ms space increases, the fractal base (mass) increases further. And by simulating the space-time, it looks well-defined enough to be predictable.

But conversely, the less space moves, the less time moves. Entering the interior of the singularity sample b.qoms is tied to unpredictable space-time and slowed together. This is a transition to another course sampling.
And what happens at singularities is not well explained by current physics. However, I recently confirmed the existence of each sample a.oms and sample b.poms of string and 1.1 magic. We found evidence that extended electromagnetic waves are converted into gravitational fields.

However, the spatiotemporal reduction of the original sample c.oss is separated from the temporal oss, leaving only one base space in the end. When spacetime increases, space and time coexist, but when spacetime decreases, time oss and space ms are separated. good good!

We want to set this as a sample c.oss(). The sample c.oss (2204280512) domain defined the associative extensibility and separable collapsibility of time and space.

Sample 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 b.quasi oms(standard)
0100000010=0,2
0010000100
0001000001
0010001000
0001010000
0000100100
0000100010
2000000000
0000001001

sample b.prime oms(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 c.oss(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bigrip/zerosum, npir+c(dark energy)
sample c.oss
domain(2203080543):

 

 

 

.A clock beats inside the heart of every atom

시계는 모든 원자의 심장에서 뛰고 있습니다

원자 시계

-모든 시간 기록 장치는 진자 버전을 통해 작동합니다. 심지어 나노초까지 정확한 원자 시계도 있습니다. 원자 시계 크레딧: agsandrew / Adobe Stock 및 remotevfx / Adobe Stock 13.8 — APRIL 28, 2022

주요 내용

수세기에 걸쳐 문화 진화의 속도는 종종 시간 측정에 사용할 수 있는 기계와 관련될 수 있습니다. 산업의 출현으로 우리는 시간을 초 단위까지 측정할 수 있는 시계를 만들어야 했습니다. 그러나 기계식 시계의 기어와 스프링은 마모되어 정확도를 잃습니다. 나노초 단위로 시간을 말할 수 있는 현대의 능력은 오늘날 우리가 의존하는 모든 기술의 핵심입니다. 아담 프랭크

시간 측정 은 항상 인간의 기본이었으며 역사를 통틀어 다양한 사회에서 시간을 추적하는 다양한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몇 년 전 내 책 About Time: Cosmology and Culture at the Twilight of the Big Bang에서 살펴본 것처럼 문화 진화의 속도는 종종 시간을 측정할 수 있는 기계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새로운 시간 측정 기술은 새로운 사회 제도를 도입했습니다.

현대 세계에서 우리가 사용 하는 기술에서 특히 주목할만한 점은 이 모든 것이 원자 규모에서 작동하는 물리학에 달려 있다는 것입니다. 태양의 위치에서 전자의 위치로 산업화 이전 시대에 사람들은 년과 월을 상당한 정도의 정확도로 측정하기만 하면 되었습니다. 하늘에서 태양의 위치는 하루를 깨기에 충분했습니다. 몇 분의 1초 수준의 타이밍은 단순히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마침내 현대 산업이 탄생했습니다. 빠르게 움직이는 기계는 인간의 활동을 지배하게 되었고 시계에는 초를 측정할 수 있는 바늘이 필요했습니다.

디지털 기술의 현 시대에서 전자 회로의 타이밍은 100만분의 1초 또는 수십억 분의 1초가 실제로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휴대폰에서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우리에게 필요한 첨단 기술은 우리가 가까이에서 추적할 수 없다면 제어하거나 조작할 수 없습니다. 기술이 작동하려면 제어해야 하는 기계의 타이밍보다 빠른 시계가 필요합니다. 오늘날의 기술에서 이는 초, 밀리초 또는 나노초를 놀라운 정확도로 측정할 수 있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모든 시간 측정 장치는 진자 버전을 통해 작동합니다.

시간의 기본 단위를 능가하려면 무언가가 앞뒤로 흔들려야 합니다. 기계식 시계는 기어와 스프링을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금속은 가열되거나 냉각되면 모양이 변하고 마찰은 기계 부품을 마모시킵니다. 이 모든 것이 이러한 시간 기록 기계의 정확도를 제한합니다. 인류 문화의 속도가 높아짐에 따라 결코 닳지 않는 일종의 초고속 진자가 필요했습니다. 운 좋게도 과학자들은 이것이 각 원자의 심장 안에 숨어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모든 원자는 특정 주파수에서 전자기 복사를 흡수하고 방출합니다.

이러한 주파수(및 관련 파장)는 요소에 따라 변경됩니다. 수소 원자를 광학 빛의 전체 스펙트럼에 노출시키면 소수의 주파수(색상)만 흡수합니다. 다른 주파수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20세기 초반 수십 년 동안 양자 역학 분야는 이 이상한 행동을 설명했습니다. 양자 이론은 전자의 전이가 빛과 물질의 상호 작용을 정의하는 방법을 보여주었습니다. 전자는 원자핵 주위의 한 궤도에서 다른 궤도로 점프합니다. 원자 시간이 최고의 시계를 만든다 흡수는 빛 입자 또는 광자가 포획될 때 전자가 더 에너지가 넘치는 궤도로 점프하는 것을 수반합니다. 방출은 반대입니다. 전자는 더 낮은 궤도로 점프하여 광자가 방출될 때 에너지를 방출합니다.

양자 역학을 사용하여 물리학자들은 모든 원자, 이온 및 분자의 흡수 및 방출 주파수를 정확하게 예측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당시에는 아무도 몰랐지만 이러한 양자 점프는 새로운 종류의 시계를 만들 것입니다. 주파수는 역시간(1/초)에 불과합니다. 이것은 원자나 분자의 전이 주파수를 극도로 정확하게 측정하면 시간을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제2차 세계 대전에서 레이더의 발달로 전자기 스펙트럼의 마이크로파 영역에서 파동이 광자-원자 상호 작용 실험에 사용될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암모니아 분자와 마이크로파 주파수 전이에 기반한 최초의 원자 시계로 이어졌습니다. 세슘 원자는 나중에 시간 측정에 선호되는 도구가 되었고 1967년에 두 번째 원자는 공식적으로 세슘 원자의 전이 주파수의 정확히 9,192,631,770 주기로 정의되었습니다.

현대의 원자 시계는 이제 너무 정확하여 정확도가 하루에 나노초를 얻거나 잃는 측면에서 측정됩니다. 우리의 일상 생활을 용이하게 하는 현대의 어떤 기적도 원자 내부의 이러한 "진자" 없이는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신호를 주고받는 GPS 위성부터 휴대전화 내부의 작은 스위치에 이르기까지 현대 물리학의 가장 기본적인 측면인 양자 점프는 이러한 섬세한 시간 선조를 가능하게 합니다.

https://bigthink.com/13-8/atomic-clock-time-technology/

=======================

메모 2204280551 나의 사고실험 oms 스토리텔링

-모든 시간 기록 장치는 진자 버전을 통해 작동합니다. 심지어 나노초까지 정확한 원자 시계도 있습니다.

샘플c.oss는 2^43의 18차 마방진의 배열이 나타난다. 이를 1초을 2^43로 쪼개어 진자화 시킬 수 있다. 시곌를 만들 수 있다는 뜻이다. 그러면 이제 2^43(pendulum version)=pb를 베이스화 하여 더 많은 진자운동을 하는 pb.fractal 베이스를 만들어낼 수 있다.

그 진자운동은 더 촘촘한 시계를 만들어낼 수 있다. 시간은 시계로 만들어진 단위와 동일하다.

그래서 샘플c.oss는 가장작은 초정밀 시계를 초순간적으로 만들어낸다. 허허. 상대성 시간을 만드는 기계가 샘플c.oss인셈이다. 그곳에 공간도 있다. 그래서 시공간은 결합된다.

그러나 분리될 수 있다. 초기값 베이스에서 그 현상이 나타난다. ms베이스와 oss베이스는 본래 분리돼 있었다. 그런데 시간을 만들기 위해 결합하게 된 것이다. 이를 샘플c.oss()정의역으로 설정한다. 샘플c.oss(2204280603)정의역 이다. 허허.


Sample 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 b.quasi oms(standard)
0100000010=0,2
0010000100
0001000001
0010001000
0001010000
0000100100
0000100010
2000000000
0000001001

sample b.prime oms(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 c.oss(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bigrip/zerosum, npir+c(dark energy)
sample c.oss
domain(2203080543):

 

 

May be an image of 1 person and text

==========================

memo 2204280551 my thought experiment oms storytelling

- All timestamps work via pendulum version. There are even atomic clocks that are accurate to nanoseconds.

Sample c.oss shows the arrangement of the 18th order magic square of 2^43. It can be made pendulum by dividing 1 second by 2^43. It means you can make a clock. Then you can now base 2^43(pendulum version)=pb to create a pb.fractal base with more pendulum motion.

That pendulum movement can produce a more compact clock. Time is the same unit as a clock.

So the sample c.oss creates the smallest ultra-precision clock in seconds. haha. The machine that makes relativity time is the sample c.oss. There is also space there. So space-time is combined.

However, it can be separated. The phenomenon appears in the initial value base. The ms base and the oss base were originally separate. But they came together to make time. Set this to the sample c.oss() domain. Sample c.oss(2204280603) is the domain. haha.


Sample 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 b.quasi oms(standard)
0100000010=0,2
0010000100
0001000001
0010001000
0001010000
0000100100
0000100010
2000000000
0000001001

sample b.prime oms(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 c.oss(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bigrip/zerosum, npir+c(dark energy)
sample c.oss
domain(2203080543):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이전에 알려지지 않았던 발견 된 반 수성 탄산 칼슘 결정상

.Webb Telescope Unveils an Early Universe Galaxy Growing From the Inside Out

.A 'primordial black hole' created at the same time as the universe, swallowing stars from within?... raising the possi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