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에 무거운 탑재량을 착륙시키는 놀라운 도전
.'예쁘다, 유채꽃'
(서귀포=연합뉴스) 박지호 기자 = 제21회 서귀포 유채꽃 국제걷기대회 이틀째인 24일 오전 관광객들이 유채꽃이 활짝 핀 제주 서귀포시 법환동 해안가를 걷고 있다. 2019.3.24
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jk0620.tripod.com
이젠 사랑할수 있어요 - 해바라기
.화성에 무거운 탑재량을 착륙시키는 놀라운 도전
2019 년 3 월 21 일, Fraser Cain, Universe Today , 호기심은 화성 대기로 빠져 든다. 크레딧 : NASA / JPL
화성은 태양계에서 방문하기 가장 힘든 장소 중 하나이기 때문에 특히 흥미로운 장소입니다. 특히 많은 수하물을 가져오고 싶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그 행성은 그것을 만들지 못한 선교의 묘지입니다. 우리의 야심이 커지면서 인간과 화성 탐사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미래의 식민지 인들조차도 우리는 우주 탐사 에서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를 해결해야 할 것 입니다. 화성 표면에 무거운 하중을 성공적으로 착륙시키는 것은 정말 어렵습니다. 할 것. 화성에는 보호 성 자기권이없고 표면 중력이 낮습니다. 그러나 가장 큰 것 중 하나는 얇은 이산화탄소 분위기입니다. 우주복없이 화성 표면에 서있다면, 당신은 죽어 얼어 산소 부족으로 질식 할 것입니다. 그러나 지구에서 여러분이 여기에서 즐기는 대기압도 1 % 미만입니다. 그리고이 얇은 분위기로 인해 적색 행성의 표면으로 중요한 하중이 안전하게 전달되는 것은 엄청난 도전 과제입니다. 사실, 화성 임무의 단지 53 %만이 실제로 제대로 작동했습니다. 그럼 화성의 임무가 과거에 어떻게 작동했는지 이야기 해보고, 문제가 무엇인지 보여 드리겠습니다.
화성에 착륙하는 것은 최악입니다
역사적으로, 화성에 대한 임무는 지구와 화성이 더 가까워지면 매 2 년마다 열리는 비행 창문에서 지구에서 발사됩니다. ExoMars는 2016 년에 날아 갔고, InSight는 2018 년에, 화성인 2020 로버는 2020 년에 비행 할 것입니다.
https://youtu.be/MZD5nnScDks
임무는 행성 간 이동 궤도를 따라 가면서 가장 빠른 속도로 도착하거나 최소한의 연료로 도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우주선이 화성의 대기에 진입하면 시간당 수천 킬로미터가됩니다. 여하튼, 그것은 붉은 행성의 표면에 부드럽게 상륙하기 전에 모든 속도를 잃어 버려야합니다. 여기 지구에서 두꺼운 Earthican 대기를 사용하여 강하를 늦추고 방열판으로 속도를 내뿜을 수 있습니다. 우주 왕복선의 타일은 77 톤의 인공위성이 28,000km / h에서 0으로 바뀌었기 때문에 재진입 열을 흡수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두꺼운 분위기를 지닌 금성이나 타이탄에서도 비슷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분위기도 전혀없는 달은 비교적 쉽게 착륙 할 수 있습니다. 분위기가 없으면 방열판이 필요 없습니다. 당신은 추진력을 사용하여 당신의 궤도를 늦추고 지상에 착륙시킵니다. 충분한 추진제를 가져다 주면 착륙 할 수 있습니다. 화성으로 돌아 가면, 우주선이 시속 2 만 km가 넘는 얇은 대기로 날아갑니다. 화성에 무거운 탑재량을 착륙시키는 놀라운 도전
InSight Lander가 화성에 진입, 하강 및 착륙 (EDL) 단계를 시작한다는 아티스트의 인상. 크레딧 : NASA
호기심은 한계 다. 전통적으로, 임무는 우주선의 속도 중 일부를 제거하기 위해 에어로 쉘을 사용하여 하강을 시작했습니다. 이제까지 화성에 보내진 가장 무거운 사명은 호기심이었습니다. 호기심은 1 미터 톤 또는 2,200 파운드의 무게였습니다. 화성 대기에 들어갔을 때, 그것은 초당 5.9 킬로미터, 또는 시간당 22,000 킬로미터로 진행되었다. 호기심은 화성에 보낸 가장 큰 에어러 셸을 가졌으며, 가로 4.5m를 측정했습니다. 이 거대한 에어로 쉘은 비스듬히 기울어 져 특정 착륙장을 목표로 화성의 얇은 대기를 타면서 우주선이 기동 할 수있게했습니다. 약 131km의 고도에서, 우주선은 화성의 표면에 접근함에 따라 궤적을 조정하기 위해 스러 스터를 발사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대기를 통해 약 80 초간 비행 한 후 방열판의 온도는 섭씨 2,100도까지 상승했습니다. 용융을 방지하기 위해 방열판 은 SpaceX가 Dragon Capsules 용으로 사용하는 재료와 동일한 PICA (Phenol Alipregated Carbon Ablator) 라 불리는 특수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속도가 마하 2.2보다 낮아지면 우주선은 화성 (16 미터)에 대한 임무 수행을 위해 만들어진 가장 큰 낙하산을 배치했습니다. 이 낙하산은 2 만 9 천 킬로그램의 항력을 발생시킬 수 있으며, 더 많은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호기심의 skycrane, 부드럽게 화성에 배치하는 그림. 크레딧 : NASA / JPL
서스펜션 라인은 테크노라 (Technora)와 케블라 (Kevlar)로 만들어졌으며 우리가 알고있는 가장 강력하고 내열성이 강한 재료입니다. 그런 다음 낙하산을 버리고 로켓 엔진 을 사용 하여 하강을 더욱 느리게 진행했습니다. 그것이 충분히 가까울 때, 호기심은 로버를 부드럽게 표면에 내려 놓은 스카이 크레인을 배치했습니다. 이것은 빠른 버전입니다. 호기심이 화성에 착륙하는 과정에 대한 광범위한 개관을 원한다면 Emily Lakdawalla의 The Design and Engineering of 호기심 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 Heavier Going Scale 더 무거운 탑재량으로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고 싶습니까? 더 큰 에어쇼 셸, 더 큰 낙하산, 더 큰 스카이 크레인을 상상하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이론 상으로는 SpaceX Starship이 100 톤의 식민지 인과 그 물건을 화성 표면에 보냅니다. 여기에 문제가 있습니다. 화성 대기에서 감속하는 방법은 잘 확장되지 않습니다.
SpaceX Starship의 아티스트의 일러스트레이션. 신용 : SpaceX
먼저, 낙하산부터 시작합시다. 솔직히 말해서, 1 톤에서 호기심은 낙하산을 사용하는 것만큼 무겁습니다. 무거 우며 감속 하중을 처리 할 수있는 엔지니어가 사용할 수있는 재료가 없습니다. 몇 달 전에 NASA의 엔지니어들은 초음속 낙하산 인플레이션 연구 실험 (ASPIRE)에 대한 성공적인 테스트를 기념했습니다. 이것은 화성 2020 탐사선 임무에 사용될 낙하산입니다. 그들은 나일론, 테크노라 (Technora), 케블라 (Kevlar)와 같은 고급 합성 섬유로 만든 낙하산을 울리는 로켓에 올려 놓고 화성에 도착할 때 우주선이 겪게 될 조건을 모방하여 37km의 고도까지 발사했다. 1 분의 1 초 안에 배치 된 낙하산은 완전히 팽창했을 때 32,000 킬로그램의 힘을 경험했습니다. 그 당시 승선했다면, 안전 벨트 착용시 100km / h의 벽에 충돌하는 것보다 3.6 배 많은 힘을 경험할 것입니다. 즉, 당신은 살아남지 못할 것입니다. 우주선이 무거운 것이라면, 낙하산은 불가능한 합성 직물로 만들어 져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승객을 잊어 버려. 미 항공 우주국 (NASA)은 화성에 최대 3 톤의 탑재 물을 착륙시키려는 아이디어를 시험해 왔습니다. 하나의 아이디어는 저밀도 초음속 감속기 또는 LDSD라고합니다. 그 아이디어는 화성의 중력에 들어서면서 탄탄한 성처럼 우주선 주위로 팽창 할 훨씬 더 큰 공기 역학적 감속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ASPIRE 페이로드가 부스터와 분리됩니다. 크레디트 : NASA / JPL / Caltech
2015 년에 NASA는 실제로이 기술을 시험해 보았습니다.이 기술은 36 킬로미터 고도의 풍선을 타고 프로토 타입 차량을 운반했습니다. 그런 다음 차량은 고체 로켓을 발사하여 고도 55 킬로미터로 운반했습니다. 그것이 위로 올라가고 있었을 때, 초음속 팽창 공기 역학 감속기를 6 미터 (또는 20 피트)의 직경까지 팽창 시켰고, 그 다음 다시 마하 2.4로 느려졌습니다. 불행히도 낙하산이 제대로 전개되지 않아 태평양으로 추락했습니다. 그게 진전이야. 그들이 실제로 공학과 물리학을 연구 할 수 있다면 화성 표면에 3 톤의 우주선 착륙을 언젠가 볼 수 있습니다. 3 톤. 더 많은 추진력, 적은화물 화성 착륙을 확장하는 다음 아이디어는 더 많은 추진력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론 상으로는 더 많은 연료를 들고 화성에 도착하면 로켓을 발사하고 그 속도는 모두 취소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문제는 감속하기 위해 더 많은 질량을 휴대해야만할수록 실제로 화성 표면에 떨어질 수있는 질량이 적다는 것입니다. SpaceX Starship은 화성 표면까지 100 톤을 얻기 위해 추진 착륙을 사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것이 더 직접적이고 더 빠른 길을 취하고 있기 때문에, Starship은 8.5 km / s보다 빠르게 화성 대기를 공격 할 것이고, 공기 역학적 힘을 사용하여 진입 속도를 늦출 것입니다. 물론 빨리 진행할 필요는 없습니다. 스타쉽은 에어 브레이크를 사용할 수 있으며, 대기를 여러 번 통과하여 속도를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것은 화성에가는 궤도 우주선이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아티스트의 저밀도 초음속 감속기 그림 크레딧 : NASA
그러나 승선 한 승객들은 우주선이 속도를 늦추고 화성 주변을 궤도에 진입 한 다음 대기를 통해 내려갈 때까지 몇 주가 소요될 것입니다. 엘론 머스크 (Elon Musk)에 따르면, 그 열을 다룰 수있는 그의 직감없는 전략은 우주선을 스테인레스 강으로 만드는 것이고, 그 다음 껍질에있는 작은 구멍은 우주선의 바람이 잘 안가는면을 차갑게 유지하기 위해 메탄 연료를 빼낼 것입니다. 일단 충분한 속도를 내면, 그것은 맹금류의 엔진을 발사하고 화성의 표면에 부드럽게 착륙합니다. 지상을 목표로, 마지막 순간에 당겨 라. 우주선이 화성 표면으로의 강하를 늦추기 위해 사용하는 연료 1 킬로그램은 1 킬로그램의화물로 표면에 실을 수 없습니다. 화성 표면에 무거운 탑재 물을 쉽게 착륙시킬 수있는 실행 가능한 전략이 있는지 확신하지 못합니다. 나보다 똑똑한 사람들은 엄청난 양의 추진체를 사용하지 않으면 거의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즉, Elon Musk은 방법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의 아이디어를 할인하기 전에 팔콘 헤비 로켓의 트윈 사이드 부스터를 완벽하게 함께 보자. 중앙 부스터에 어떤 일이 발생했는지는 신경 쓰지 마십시오.
https://youtu.be/A0FZIwabctw
SpaceX Starship 화성에 착륙하는 그림. 신용 : SpaceX
일리노이 주 어 바나 샴페인 (Urbana-Champaign) 대학의 항공 우주국 (Aerospace Department)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화성 탐사선은 화성 표면에 가까운 두꺼운 대기를 이용할 수 있다고한다. 연구자들은 화성에서의 높은 탄도 계수 차량에 대한 출입 궤도 옵션이라는 제목의 논문에서 화성에 도착하는 우주선은 속도를 없애기 위해 서두를 필요가 없다고 제안합니다. 우주선이 대기를 통해 비명을 지르면서 공기 역학적 인 양력을 발생시켜 대기를 통해 조종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계산을했고, 이상적인 각도는 우주선을 똑바로 향하게하고 표면쪽으로 뛰어 내려야 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 그런 다음 마지막 순간에 공기 역학 양력을 사용하여 당겨서 대기 의 가장 두꺼운 부분을 가로 질러 옆으로 날아갑니다 . 이것은 항력을 증가시키고 강하 엔진을 켜고 기동 착륙을 완료하기 전에 가장 많은 속도를 제거 할 수있게 해줍니다. 음, 음, 재미 있네. 만약 인류가 화성 표면 에서 미래를 건설한다면 , 우리는이 문제를 해결할 필요가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화성에 대한 착륙을보다 신뢰성 있고 안전하게하는 일련의 기술과 기술을 개발할 필요가 있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기대하는 것보다 훨씬 더 도전적 일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앞으로 몇 년간 시험 될 아이디어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히 살펴보기 : 화성에 더 무거운 차량을 착륙시키는 비행 전략 개발 출처 : 유니버스 투데이
https://phys.org/news/2019-03-incredible-heavy-payloads-mars.html
.파란 두뇌는 세기 오래된 신경 과학 문제를 해결합니다
에 의해 로잔 연방 공과 대학교 설치류 피질 층 내의 피라미드 세포의 형태 학적 유형의 예 학점 : EPFL / Blue Brain Project (BBP
Lida Kanari가 이끄는 연구팀은 뇌의 세포 유형을 구별하는 새로운 시스템을 발표했다.이 알고리즘 분류법은 신경 과학 분야 전체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한다. Blue Brain 창립자 인 Henry Markram 교수는 "거의 100 년 동안 과학자들은 다윈이 동물과 나무를 묘사 한 것과 같은 방법으로 세포를 명명하고 있습니다. 이제 Blue Brain Project는 객관적으로 두뇌에서 뉴런의 모양을 분류합니다. 이것은 표준화 된 분류법을 개발할 수있게 해줄 것입니다. 연구팀이 그들의 데이터를보다 신뢰성있게 비교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팀은 피질 세포 인 신피질에서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뉴런의 모양을 구별하는 알고리즘을 개발했습니다 . 피라미드 세포 는 신피질 에서 뉴런 의 80 %를 차지하는 독특한 트리 모양의 세포 이며 안테나와 마찬가지로 뇌의 다른 뉴런으로부터 정보를 수집합니다 . 기본적으로 두뇌 숲의 붉은 숲입니다. 그들은 사람들이 감지하고 행동하고 느끼는 것처럼 전기 활동의 물결을 네트워크를 통해 보내는 흥분제입니다. 근대 신경 과학의 아버지 인 Ramón y Cajal은 100 년 전에 피라미드 세포를 최초로 현미경으로 관찰했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과학자들은 피라미드 형 뉴런의 유형에 대한 합의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신경 과학은 어떤 유형의 뉴런이 주관적으로 특징 지어 졌는지 확실히 알 수 없지만 해부학자들은 지난 세기 동안 여러 유형의 이름을 지정하고 다양한 유형의 토론을 해왔습니다. 가시적으로 구별 할 수있는 뉴런에 대해서조차도 형태 적 유형을 일관되게 정의 할 공통의 근거는 없다. 피라미드 형 세포 17 종 블루 브레인 (Blue Brain)의 연구는 피라미드 형 세포의 객관적인 분류가 대수학 토폴로지 (로컬 제약 조건에서 글로벌 구조의 모양, 연결성 및 출현을 연구하는 수학 분야)의 도구를 적용함으로써 가능하다는 것을 처음으로 입증합니다. Blue Brain은 광범위한 신경 과학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대수학 토폴로지의 사용을 개척했으며이 연구를 통해 다시 한번 그 효과를 입증했습니다. Blue Brain은 애버딘 대학교 (University of Aberdeen)의 캐슬린 헤스 (Kathryn Hess) 교수와 랑 레비 (Ran Levi) 교수와 공동으로 쥐 체세포 감각 피질에서 17 가지 유형의 피라미드 세포를 객관적으로 분류하는 알고리즘을 개발했습니다. 토폴로지 분류는 전문가 입력이 필요 없으며 강력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대부분의 뉴런의 구조는 복잡한 트리를 닮았으며, 여러 가지 가지가 다른 뉴런에 연결되고 전기 신호를 통해 통신합니다. 우리가 신경 구조의 가장 긴 (지속적인) 구성 요소를 유지하고 작은 가지를 분해하면 트리 구조를 바코드 (바코드)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이 바코드는 뉴런을 별개의 그룹으로 뇌 세포의 "종" 어떤 뉴런 분류 과정은 하나의 질문에 직면 해 있습니다. 차이가 보이는 두 개의 세포는 점차적으로 변화하는 차이점 (개들의 다른 품종과 같이)의 연속체의 일부입니까, 아니면 정말로 뉴런의 "종"입니까? 다른 말로 표현하면, 그것들은 서로 이산 적으로 또는 연속적인 형태 학적 변이인가? 이것은 새로운 토폴로지 분류를 사용하고 각각의 고유 한 "품종"을 가진 뇌 세포의 다른 "종"을 그룹화하여 대답 할 수 있습니다. "Blue Brain Project는 뇌를 디지털 방식으로 재구성하고 시뮬레이션하며,이 연구는 모든 유형의 뉴런을 함께 묶는 데 필요한 견고한 기초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라고 Kanari는 설명합니다. " 세포 유형 의 모호성을 없앰으로써 새로운 세포의 형태 학적 유형을 확인하는 과정이 완전히 자동화 될 것입니다." 이 획기적인 기술은 세포 분류학에 대한보다 정교한 이해와 신뢰할 수있는 비교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전체 신경 과학 커뮤니티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의 구조는 그들의 기능과 관련된 방법, 그리고 신경 세포의 방법을 지역의 특성은 자신의 장기 전망에 연결되어 : 형태 학적 유형의 목적 정의는 뇌의 기본 빌딩 블록의 더 나은 이해를 향한 중요한 첫 번째 단계입니다. 이 방법은 모든 뇌 영역과 아교 세포의 신경 세포를 포함하는 뇌의 모든 세포 유형의 일관성있는 설명에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 나무의 보편적 인 설명을 제공합니다.
추가 탐색 올바른 연결 만들기 자세한 정보 : Lida Kanari 외., 대뇌 피 질 ( Neocortical Pyramidal Cells, Objective Morphological Classification of Neocortical Pyramidal Cells, 대뇌 피질 (2019)). DOI : 10.1093 / cercor / bhy339 에 의해 제공 로잔 연방 공과 대학교
https://medicalxpress.com/news/2019-03-blue-brain-century-old-neuroscience-problem.html
.자원 봉사자는 우주의 비밀을 풀고 싶었습니다
2019 년 3 월 22 일, ICRAR .AstroQuest의 은하 일부에 대한 강화 된 이미지 "는 여러 은하계를 가진 것들에 대한 것입니다. 크레딧 : ICRAR 과학자들은 앞으로 10 년 동안 가장 큰 천문학 프로젝트 중 하나에 대한 대중의 도움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AstroQuest 라는 새로운 시민 과학 프로젝트에서 연구자들은 은하의 이미지를 연구 하고 은하계에서 오는 빛이 무엇인지를 밝혀 줄 자원 봉사자를 찾고 있습니다. "천체 물리학자인 루크 데이비스 (Luke Davies) 박사는"당신이 바깥을 나가 밤하늘을 들여다 볼 때 검은 별들이 많이 점재되어있다 "고 천문학자인 루크 데이비스 (Luke Davies) ). "그러나 오랜 시간 동안 정말 강력한 망원경을 보았을 때, 당신은 실제로 은하계와 별들이 하늘 전체에 있다는 것을 알 수있었습니다. "정말로, 정말 붐비고,이 은하들과 별들 모두 서로 겹칩니다." Davies 박사는 WAVES 또는 광역 비스타 ExtraGalactic Survey (수백만 달러 규모의 국제 프로젝트 및 지금까지 수행 된 최대 분광 은하계 진화 조사)를 지원합니다. 그는 WAVES가 수백만 개의 은하계에서 오는 빛을 정확하게 측정 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정교한 컴퓨터 알고리즘 을 사용하여이 복잡한 지역에서 빛이 어디에서오고 있는지 감지 할 수 있습니다."라고 Davies 박사는 말했습니다. 자원 봉사자는 우주의 비밀을 풀고 싶었습니다.
AstroQuest 은하계의 이미지는 시민 과학자가 컴퓨터로 하여금 은하계에 속한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식별하도록 도와 준 후에 AstroQuest 플랫폼에서 어떻게 보이는지를 보여줍니다. 크레디트 : ICRAR / AstroQuest
"그러나 컴퓨터가 종종 잘못 이해하게되는데, 인간의 눈과 뇌에는 단순히 일치하지 않습니다." 데이비스 박사는 전문 천문학 자들은 이전에 모든 은하를 조사하고 컴퓨터의 실수를 수정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더 많은 은하계가 조사 될 때 우리 팀에 충분한 은하가 없다"고 그는 말했다. ICRAR 시민 과학 프로젝트 책임자 인 Lisa Evans는 AstroQuest가 자원 봉사자들에게 전문 천문학 자들을 이어 받아 컴퓨터 작업을 점검 할 것을 요청했다고 말했다. 자원 봉사자는 우주의 비밀을 풀고 싶었습니다.
AstroQuest 은하계의 이미지는 일단 시민 과학자가 컴퓨터로 하여금 은하계에 속한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식별하도록 도와 준 후에 AstroQuest 플랫폼에서 어떻게 보이는지를 보여줍니다. 크레디트 : ICRAR / AstroQuest
컴퓨터가 잘못하면, 자원 봉사자가 그것을 고쳐야합니다. "이전에는 시민 과학 프로젝트가 없었습니다."라고 Evans는 말했습니다. "은하계를 실제로 그림으로 그린 사람들이있는 곳에서 처음으로 그림을 그린다." Ms. Evans는 리더 보드, 퀘스트 및 업적을 포함하여 AstroQuest에 게임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자원 봉사자는 우주의 비밀을 풀고 싶었습니다. AstroQuest 은하계의 이미지는 일단 시민 과학자가 컴퓨터로 하여금 은하계에 속한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식별하도록 도와 준 후에 AstroQuest 플랫폼에서 어떻게 보이는지를 보여줍니다. 크레디트 : ICRAR / AstroQuest Davies 박사는 은하에서 나오는 빛의 양을 알면 은하계가 현재 얼마나 많은 별, 얼마나 많은 별이 형성되어 있는지, 얼마나 많은 먼지가 있는지 등을 알려줍니다. 그는 팀이 궁극적으로 초기 우주의 은하가 오늘날 우리가 볼 수있는 은하로 진화 한 방법에 대해 더 많이 배우려고한다고 말했다. "수백만 개의 은하를 찾아 내고 그 모든 특성을 측정하면 우주가 오래 될수록 은하가 어떻게 변하는지를 실제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 우주에서 은하가 사는 곳과 다른 은하로 충돌하는 것과 같은 것들을 탐색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전합니다 "라고 그는 말합니다. AstroQuest는 앞으로 10 년 동안 가장 큰 과학 프로젝트 중 하나에 천문학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이 참여할 수있는 기회입니다. "과학 연구의 최전선에 서서 은하계의 그림을 그리는 것만으로도 엄청난 백만 달러 규모의 국제 프로젝트를 도울 수 있습니다." 자원 봉사자는 우주의 비밀을 풀고 싶었습니다.
AstroQuest 은하계의 이미지는 일단 시민 과학자가 컴퓨터로 하여금 은하계에 속한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식별하도록 도와 준 후에 AstroQuest 플랫폼에서 어떻게 보이는지를 보여줍니다. 크레디트 : ICRAR / AstroQuest
더 자세히 살펴보기 : 두 개의 충돌하는 은하계에 대한 허블의 눈부신 전시 제공 : ICRAR
.천문학 자들은 인근 스타 HD 118475의 동반자를 발견했습니다
Tomasz Nowakowski, Phys.org 보고서에 의한 2019 년 3 월 21 일 천문학 자들은 인근 스타 HD 118475의 동반자를 발견했습니다. 노랑 점으로 표시된 HD 118475의 AAT RV 데이터 및 파란색 실선으로 표시된 최적 모델. 잔류 물이있는 언 phased 데이터는 상단 패널에 표시되고 단계별 데이터는 하단 패널에 표시됩니다. 이미지 크레디트 : Kane et al., 2019.
방사형 속도 방법과 직접 이미지를 사용하여 천문학 자들은 HD 118475로 알려진 가까운 별의 소형 컴패니언을 발견했습니다.이 발견은 3 월 11 일에 출판 된 arXiv 사전 인쇄 서버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발견 된 동반자의 본질에 대해 토론하십시오. 지구에서 약 107 광년 떨어진 곳에 위치한 HD 118475는 우리 태양보다 약 12 퍼센트 가량 크며, 유효 온도는 거의 5,900K이고 금속도는 약 0.07입니다. 리버 사이드 캘리포니아 주립 대학의 스티븐 알 케인 (Stephen R. Kane)이 이끄는 팀은 HD 118475를 관측하여 앵글 - 오스트레일리아 행성 검색 (Anglo-Australian Planet Search, AAPS)의 일부로이 별을 동반하는 모든 물체, 주로 행성을 찾았다. 이 목적을 위해 그들은 호주에 위치한 3.9m Anglo-Australian Telescope (AAL)에 UCLES 고해상도 분광기를 사용했습니다. HD 118475의 10 년 이상의 긴 관찰 캠페인은이 별과 컴팩트 한 동반자의 증거를 발견하게되었습니다. 이 발견은 하와이의 쌍둥이 자리 망 망원경에있는 DSSI (Differential Speckle Survey Instrument) 장비로 후속 직접 영상 관측에 의해 확인되었습니다. "외계 행성에 대한 방사형 속도 (RV) 검색 은 동반자 체를 나타내는 장기 속도 변화에 대해 가장 가까운 별 과 가장 밝은 별 을 조사했습니다 . (...) 여기에서 우리는 가까운 별 HD 118475에 대한 컴팩트 동반자의 발견을 제시합니다. "천문학 자들은이 논문에서 썼다. 관측에 따르면 HD 118475에서 3.69 AU 떨어진 거리에서 2,070 일의 궤도를 돌고있는 물체가 발견되었다. 연구진은 새로 발견 된 동반자의 최소 질량은 약 0.44 태양 질량이고 시스템은 약 41 억 년 전인 것으로 계산했다. 이 연구에 따르면, 연구자들은 초기에 동반자가 이전에 발견되지 않은 주요 서열 별일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DSSI의 자료는이 사실을 배제하고이 물체가 백색 왜성 일 가능성이 높다는 증거를 제시했다. "HD 118475에서 관찰 된주기적인 RV 신호의 출처는 컴팩트 한 물체, 가능한 궤도 경사의 범위에 기초한 백색 왜성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시스템의 많은 매개 변수가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동반자의 진정한 성격을 밝히기 위해서는 더 많은 관찰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ESA의 Gaia 위성으로부터의 향후 데이터 릴리스는 동반자의 정확한 질량을 나타낼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더 높은 감도를 지닌 추가 직접 영상 관측은 새롭게 발견 된 물체 의 백색 왜성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미래에 Gaia 임무에서 얻은 데이터의 공개는 시스템의 궤도 경사가 기존 RV 데이터와 결합하여 동반자의 실제 질량을 측정 할 수있는 절묘한 정밀도로 결정될 수있게 해줄 것입니다. 연구자들은 결론을 내렸다.
추가 정보 : Millisecond pulsar PSR J0740 + 6620에는 헬륨 분위기의 백색 왜성이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 : Stephen R. Kane et al. 가까운 별에 컴팩트 컴패니언 발견. arXiv : 1903.04529 [astro-ph.SR]. arxiv.org/abs/1903.04529
https://phys.org/news/2019-03-astronomers-companion-nearby-star-hd.html
A&B, study(laboratory evolution, mainhotspot project)
B/http://www.mdpi.com/2072-4292/10/8/1261
A/https://www.nature.com/articles/s41598-018-2896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