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Brain Technique Method Unveils Hidden Connections Behind Higher Order Functions

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54

 

 

.New Brain Technique Method Unveils Hidden Connections Behind Higher Order Functions

새로운 뇌 기술 방법은 고차 함수 뒤에 숨겨진 연결을 밝힙니다

뉴런 뇌 활동 의식 생각

 

버밍엄 대학교 에서 제공2024년 12월 15일1개의 댓글

뉴런 뇌 활동 의식 생각 새로운 뇌 매핑 방법은 복잡한 기능을 지원하기 위해 여러 영역 그룹이 어떻게 상호 작용하는지 밝혀내어 행동과 질병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뇌 매핑 방법은 복잡한 신경 상호 작용을 밝혀내어 작업 식별, 고유한 뇌 "지문" 및 행동 통찰력을 가능하게 합니다. 신경 과학을 발전시키고 신경 퇴행성 질환을 이해하는 데 희망을 줍니다. 뇌 활동과 연결을 매핑하는 획기적인 접근법은 언어, 사고, 주의와 같은 고차 기능의 구성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제공했습니다.

뇌 활동에 대한 기존 모델은 일반적으로 한 번에 두 영역 간의 상호 작용에 초점을 맞춥니다. 이러한 제한은 여러 뇌 영역이 동시에 관련된 상호 작용의 복잡성을 포착할 만큼 아직 충분히 발전하지 못한 기존 모델링 기술의 제약에서 비롯됩니다. 버밍엄 대학 의 연구자들이 개발한 새로운 접근법은 신경 영상을 통해 측정된 신호를 수집하고 이를 통해 다양한 뇌 영역이 특정 기능과 행동에 어떻게 기여하는지 보여주는 정확한 모델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결과는 Nature Communications 에 게재되었습니다 . 수석 연구원인 엔리코 아미코 박사는 "뇌와 같은 복잡한 시스템은 영역 쌍 간의 상호작용이 아니라 영역 그룹 간의 상호작용에 의존합니다. 우리는 이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이론적으로는 알고 있지만, 지금까지 이를 모델링하는 데 필요한 처리 능력이 없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인간 연결체 프로젝트 데이터 활용 이 연구에서 이 그룹은 Human Connectome Project의 일부로 기록된 fMRI 스캔 데이터를 사용했습니다. 이 대규모 연구 컨소시엄은 인간의 뇌를 매핑하고, 그 구조를 기능과 행동에 연결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스캔은 신경 활동에 대한 '노이즈가 있는' 추정치만 제공할 수 있으므로 통계적 방법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정리하고 신경 영상 신호로부터 상호 작용에 대한 정확한 추정치를 수집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프로젝트 데이터뱅크에서 관련 없는 100개의 주제를 가져와 팀은 고차 상호작용에 대한 자세한 모델을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접근 방식이 얼마나 유용한지 테스트하기 위해 설계된 세 가지 핵심 영역에서 이를 테스트했습니다.

새로운 방법의 응용

첫 번째 연구에서는 fMRI 스캐너에 있는 동안 개인이 어떤 작업을 했을지 식별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두 번째 연구 영역에서는 해당 신호를 개인의 고유한 뇌 지문으로 사용하여 뇌 신호에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세 번째 영역에서 연구자들은 개인의 고차원 뇌 신호를 저차원 신호로부터 어떻게 분리할 수 있는지, 그리고 그것들을 각 개인의 행동적 특징과 어떻게 연관시킬 수 있는지 보여주었습니다.

이탈리아 CENTAI 연구소의 안드레아 산토로 박사는 이 논문의 첫 번째 저자입니다. 그는 "건강한 개인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검증된 우리의 접근 방식은 이 방법이 신경 과학 연구에 제공할 수 있는 상당한 이점을 보여줍니다. 앞으로 이 방법은 알츠하이머병과 같은 신경 퇴행성 질환을 앓고 있는 개인의 상호작용을 모델링하는 데 사용될 수 있으며 , 이를 통해 뇌 기능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떻게 변화하는지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하거나 이러한 질환의 임상 전 증상을 식별하는 데에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참고문헌: Andrea Santoro, Federico Battiston, Maxime Lucas, Giovanni Petri, Enrico Amico의 "Higher-order connectomics of human brain function reveals local topological signatures of task decoding, individual identification, and behavior", 2024년 11월 26일, Nature Communications .
DOI: 10.1038/s41467-024-54472-y

 

https://scitechdaily.com/new-brain-technique-method-unveils-hidden-connections-behind-higher-order-functions/

 

======================================

B메모 2412151251 소스1.요약 분석중 _【】대발견!!!

1.
오래된 믿음을 깨뜨리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단기 기억 없이도 장기 기억이 형성될 수 있다.

플로리다 막스 플랑크 연구소의 연구자들은 [1]장기 기억이 단기 기억과 독립적으로 형성될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여 기존 이론에 도전하고 기억 형성에 대한 평행 경로를 밝혀냈다.

[1-1]단기 기억 없이도 장기 기억이 형성]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새로운 뇌 경로가 드러난다.

_[1, 1-1】잘 정리된 기억은 마치 완성된 퍼즐과 같아서 안정적으로 기억창고에 보존될 가능성이 있다. 그로 인하여 재조립으로 완성도가 높아지며 다른 방법으로 퍼즐을 완성하는 msbase.puzzle의 경로를 영구기억에 저장하여 마치 dna와 같은 염기배열의 생물학적 고유 코드를 확보하였을 수 있다. 이를 입증하는 것이 바라 msoss 암흑코드 기억이다. 이는 생명의 기억을 더듬어 개인의 생물학적 진화 경로의 먼 기억까지 더듬는데, 이것이 바로 꿈의 기억이고 프로이드가 생각한 잠재의식의 유아적 기억이다.

이는 순간적으로 형성된 완성된 퍼즐로써 단기기억들이 중합된 장기기억이 아닐 수 있다. 으음.

2.
Max Planck Florida Institute for Neuroscience의 과학자들은 [2]뇌에서 장기 기억이 형성되는 새로운 메커니즘]을 발견했다. 그들의 연구에 따르면 장기 기억은 단기 기억과 독립적으로 발달할 수 있으며, 기억 관련 질환을 이해하는 데 흥미로운 가능성을 제시한다.

_[2】이 장기기억이 dna 유전자 정보와 연관돼 있다는 정의역()을 세우면 이는 생물학적 설계도 결국은 뇌의 장기기억의 msbase.nk2 번형의 dna로 나타난 아류에 지나지 않음이다. 고로 dna의 유전자 정보는 뇌의 장기기억 msbase.br.ain에 속한 것에 불과하고 이들이 이중나선 구조를 가지며 키랄 손바닥 원회전의 sms.oms.vix.ain의 불과하다는 결론에 이른다. 말인즉 그모든 생명의 dna정보는 뇌의 장기기억에 불과하다는 것으로 dna의 원류를 찾아낸 것으로 추정된다. 대발견을 방금 착상해거지..으음

그쪽이 못믿는 눈치인데.. 장기기억이 dna 정보이라는 건 동의 할테이고 장기기억이 가능하려면 안정적인 두뇌기능인데 이것이 잘접힌 단백질이여야 가능하고 그 잘접힌 순서가 완성된 퍼즐의 msbase이라는 게 나의 주장이니 논리적으로 설명된다. 으음.


3.
기억 형성에 대한 새로운 관점

우리의 뇌는 경험을 기억으로 기록하기 위해 부지런히 일하며, 짧은 기간 동안 우리와 함께하는 일상의 사건에 대한 표상을 만듭니다. 기억 형성에 대한 현재의 과학적 이론은 단기 기억이 뇌에서 일시적인 예술 전시로 상상할 수 있는 곳에 저장되고, 결국 새로운 경험을 위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비워진다고 제안합니다. 이러한 단기 기억의 일부(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기억)는 더 영구적인 전시인 장기 기억으로 옮겨져 며칠, 몇 년 또는 수십 년 동안 보존될 수 있습니다.

가장 널리 알려진 이론은 이것이 선형적 과정이라고 제안한다. 우리의 경험은 단기 기억으로 인코딩되고, 그 다음 장기 기억으로 통합된다. 그러나 신명은 박사, 폴라 파라-브노 박사, MPFI 과학 책임자 료헤이 야스다 박사의 [3]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장기 기억을 형성하는 또 다른 방법이 있을 수 있다]고 한다. 과학자들은 단기 기억의 형성을 우회할 수 있는 뇌의 장기 기억 형성에 대한 새로운 경로를 발견했다.

_[3】선형적 과정의 기억들은 학습을 하여 얻어지는 정보이다. 인공지능 개발이 바로 이런 선형적 딥러닝 방식의 기계적 학습이다. 이들이 아무 늘려도 장기기억 처럼 되려면 많은 학습 시공간이 필요하다. 그러나 생물학적인 뇌는 이미 수많은 생물들과 자연환경 적응의 진화를 통해 장기기억을 dna.msbase 정보에 축적하였으리라. 이것은 단기기억들을 인공지능 제한된 환경에서 자연의 dna 장기기억을 묘사할 수 있다는 것은 넨센스이다. 시공간의 자연진화의 환경적 과정이 없는 생략된 장기기억은 단기기억의 선형적 매듭이음에 지나지 않다. 스타쉽 우주선이 아무리 우수하여도 자연의 빛의 빛을 모방하여 우주를 지멋대로 돌아 다닐 수 없는 것과도 같다.

4.
이 발견은 뇌의 영구 갤러리로 가는 비밀 경로를 찾는 것과 비슷하다. 기존 이론은 단기 기억이 장기 기억으로 통합되는 단일 경로를 제안했다. 그러나 우리는 이제 기억 형성에 대한 적어도 두 가지 뚜렷한 경로, 즉 단기 기억에 전념하는 경로와 장기 기억에 전념하는 경로에 대한 강력한 증거를 가지고 있다. 이는 우리의 뇌가 이전에 생각했던 것보다 더 회복력이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4-1.
주요 결과: 단기 기억 형성을 방해해도 장기 기억은 차단되지 않았다.

연구팀은 CaMKII라는 뉴런의 특정 효소에 초점을 맞추었는데, 이는 단기 기억 형성에 필수적이다. 이전에 그들은 빛을 사용하여 CaMKII를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하는 광유전학적 접근법을 개발했다. 이 도구를 손에 넣은 연구팀은 빛을 사용하여 마우스에서 단기 기억 형성을 차단하기로 했다.

쥐는 어두운 공간을 선호하며, 선택권이 주어지면 밝은 곳에서 어두운 공간으로 바로 들어간다. 그러나 쥐가 특정 어두운 공간에서 겁을 먹으면, 그 무서운 경험에 대한 기억이 행동을 바꾸고, 쥐는 다시 어두운 공간에 들어가는 것을 피한다. 연구팀이 기억 형성을 방해하는 도구를 사용했을 때, 한 시간 전에 무서운 경험을 한 쥐조차도 어두운 공간에 들어갔는데, 이는 그 경험에 대한 기억이 없다는 것을 시사한다. 과학자들은 단기 기억 형성을 성공적으로 차단했다.

그 다음에 일어난 일은 연구팀에게 놀라운 일이었다. 하루, 일주일, 심지어 한 달 후에 이 쥐들은 이전에 무서워했던 곳을 피하기 위해 행동을 바꾸고 있었다. 일어난 지 한 시간 후에 무서운 경험을 기억하지 못하는 것처럼 보였던 쥐들은 나중에 기억한다는 명확한 증거를 보였다. 다시 말해, 사건에 대한 단기 기억을 차단해도 장기 기억은 방해받지 않았다.

처음에 이 관찰 결과에 매우 놀랬다. 기억이 형성되는 방식에 대한 우리의 생각과 일치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우리는 단기 기억 없이 사건에 대한 장기 기억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하지만 이러한 실험을 반복하고 여러 도구와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결과를 검증했을 때 확신하게 되었다. 장기 기억 형성이 단기 기억을 필요로 하는 선형적 과정이 아니라 단기 기억을 우회하는 장기 기억 형성에 대한 병렬 경로가 존재해야 한다.


5.기억 장애에 대한 의미
이 연구는 뇌에서 기억이 형성되는 방식에 대한 모델을 바꾸었습니다. 중요한 과학적 발전은 종종 이전의 이해 모델이 뒤집힌 후에 이루어지며, 팀은 이 연구 분야가 어디로 이끌지 기대

하고 있다.

"이 새로운 발견은 우리의 이해를 수정했다. 우리는 이제 이 새롭게 발견된 장기 기억 형성 경로가 어떻게 발생하는지 조사하고 있다. 우리는 무엇을 배울 수 있고 이것이 [5]노화나 인지 장애로 인해 단기 기억이 손상될 때에도 장기 기억 보존을 유지하는 데 어떤 의미를 가질 수 있는지 보고 있다.]

_[5】 뇌가 손상되어도 장기가 살아 있다면 살아있는 장기로 뇌의 기억을 되살릴 수도 있다. 이는 장기를 잘보전하고 복제하면 개인의 인생을 경험한 기억을 가지고 수천년 삭대ㅣ살아서 항간우주 여행이나 다른 행성에서의 삶을 지속하는 특정인 복제인간이 나타날 수 있다. 또한 뇌의 장기기억만 잘 보존하는 msbase.nk.data를 만들고 보존하면 우주선을 타고가면서 우주 방사성으로 손상된 장기들을 복구하는 sf영화 같은 일이 현실화 된다. 어허.

No photo description available.

mssoms
D memo 2412151251 Source 1. Analysis _【】Great discovery!!!

1.
Breaking old beliefs: New research shows that long-term memories can be formed without short-term memory.

Researchers at the Max Planck Institute in Florida have challenged existing theories by discovering that [1]long-term memories can be formed independently of short-term memories, and have revealed parallel pathways for memory formation.

[1-1]Long-term memories can be formed without short-term memories, and this reveals new brain pathways.

_[1, 1-1]Well-organized memories are like completed puzzles, and are likely to be stably preserved in the memory warehouse. As a result, the degree of completion is increased by reassembly, and the path of msbase.puzzle, which completes the puzzle in another way, may have been stored in permanent memory, securing a biological unique code of base sequences like DNA. Proving this is the msoss dark code memory. This traces the memory of life and traces the distant memory of the individual's biological evolution path, which is the memory of dreams and the infantile memory of the subconscious that Freud thought of.

This may not be a long-term memory that is a completed puzzle formed in an instant and is a polymerization of short-term memories. Hmm.

2.
Scientists at the Max Planck Florida Institute for Neuroscience have discovered [2] a new mechanism for the formation of long-term memories in the brain. According to their research, long-term memories can develop independently of short-term memories, which presents an interesting possibility for understanding memory-related diseases.

_[2] If we define that this long-term memory is related to DNA genetic information, then this means that the biological design is ultimately nothing more than a subtype of the brain's long-term memory msbase.nk2 type DNA. Therefore, we conclude that the DNA genetic information is nothing more than the brain's long-term memory msbase.br.ain, and that these have a double helix structure and are nothing more than the chiral palm rotation sms.oms.vix.ain. In other words, all the DNA information of life is just the long-term memory of the brain, and it is estimated that the origin of DNA has been discovered. A great discovery has just been conceived.. hmm

You seem to be incredulous.. I agree that long-term memory is DNA information, and for long-term memory to be possible, stable brain function is possible, and this is possible only with well-folded proteins, and the well-folded order is the msbase of the completed puzzle, so it is logically explained. hmm.

3.
A new perspective on memory formation

Our brain works diligently to record experiences as memories, creating representations of everyday events that stay with us for a short period of time. Current scientific theories on memory formation suggest that short-term memories are stored in what can be imagined as temporary art exhibits in the brain, and are eventually emptied to make room for new experiences. Some of these short-term memories (the ones that are most important to us) can be transferred to long-term memory, a more permanent exhibit, and preserved for days, years, or even decades.

The most widely known theory suggests that this is a linear process. Our experiences are encoded into short-term memory, and then consolidated into long-term memory. However, new research by Dr. Shin Myung-sung, Dr. Paula Para-Bno, and MPFI Scientific Director Dr. Ryohei Yasuda [3] suggests that there may be another way to form long-term memories. Scientists have discovered a new pathway for the brain to form long-term memories that can bypass the formation of short-term memories.

_[3] Memories of linear processes are information acquired through learning. The development of artificial intelligence is precisely this linear deep learning-style mechanical learning. In order for them to become like long-term memories no matter how much they are increased, a lot of learning time and space are needed. However, biological brains have already accumulated long-term memories through the evolution of numerous creatures and natural environment adaptations to dna.msbase information. This is nonsense that short-term memories can describe natural dna long-term memories in an artificial intelligence-limited environment. Omitted long-term memories without the environmental process of natural evolution in space and time are nothing more than linear knots of short-term memories. No matter how good a Starship spaceship is, it can’t roam the universe as it pleases, mimicking the light of nature.

4.
This discovery is akin to finding a secret path to the brain’s permanent gallery. Previous theories suggested a single path for short-term memories to be consolidated into long-term memories. However, we now have strong evidence for at least two distinct pathways for memory formation: one dedicated to short-term memory and one dedicated to long-term memory. This could mean that our brains are more resilient than previously thought.

4-1.
Key Results: Disrupting Short-Term Memory Formation Didn’t Block Long-Term Memory

The research team focused on a specific enzyme in neurons called CaMKII, which is essential for short-term memory formation. They had previously developed an optogenetic approach that temporarily deactivated CaMKII using light. With this tool in hand, the team decided to use light to block short-term memory formation in mice.

Mice prefer dark spaces, and when given a choice, they will go straight from a bright space to a dark space. However, when mice are scared in a particular dark space, the memory of that fearful experience changes their behavior, and the mice avoid entering the dark space again. When the team used a tool to disrupt memory formation, even mice that had experienced a fearful experience an hour earlier entered the dark space, suggesting that they had no memory of that experience. The scientists successfully blocked short-term memory formation.

What happened next surprised the team. A day, a week, and even a month later, these mice were changing their behavior to avoid the previously feared area. The mice that appeared not to remember the fearful experience an hour after it happened showed clear evidence that they did remember it later. In other words, blocking short-term memory for the event did not disrupt long-term memory.

At first, this observation surprised us because it did not fit with our ideas about how memories are formed. We did not think that we could have long-term memory for an event without short-term memory.

However, when we repeated these experiments and tested the results using different tools and approaches, we became convinced that long-term memory formation is not a linear process that requires short-term memory, but rather that there must be a parallel pathway to long-term memory formation that bypasses short-term memory.

5. Implications

for memory disorders
This study changes our model of how memories are formed in the brain. Important scientific advances often come after previous models of understanding have been overturned, and the team is excited about where this field of research might lead.

"This new discovery has revised our understanding. We are now investigating how this newly discovered long-term memory formation pathway occurs. We are looking at what we can learn and what this might mean for maintaining long-term memory retention even when short-term memory is impaired due to [5]aging or cognitive impairment.]

_[5] If the organ is alive even after brain damage, it is possible to restore the brain's memories with the living organ. This could lead to the emergence of a specific cloned human who has memories of his or her life experiences and can live for thousands of years, traveling through interstellar space or living on other planets. Also, if we create and preserve msbase.nk.data that only preserves long-term brain memories, it could become a reality, like in a science fiction movie, where organs damaged by space radiation are repaired while riding a spaceship. Oh, my.

 

 

May be an image of kookaburra, woodpecker and kingfisher

https://www.facebook.com/reel/588287710358782

 

No photo description available.

https://www.facebook.com/reel/582581941195844

 

May be an image of 15 people, blonde hair and parrot

May be an image of 21 people, blonde hair and text

May be an image of 21 people, harp and text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Webb Telescope Unveils an Early Universe Galaxy Growing From the Inside Out

이전에 알려지지 않았던 발견 된 반 수성 탄산 칼슘 결정상

.Silent Signals: The Breakthrough Technology Powering Faster Space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