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me Mold Algorithms Unlock Secrets of Vast Cosmic Structures

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54

 

 

.Slime Mold Algorithms Unlock Secrets of Vast Cosmic Structures

슬라임 몰드 알고리즘이 광대한 우주 구조의 비밀을 밝혀내다

갤럭시 페트리 접시 아트 컨셉

뉴 멕시코 주립 대학교2024년 9월 28일

갤럭시 페트리 접시 아트 컨셉 점액 곰팡이를 기반으로 한 생물학적 모델은 천문학자들에게 우주의 구조와 진화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제공했습니다. (작가의 컨셉트) 출처: SciTechDaily.com 점액 곰팡이 알고리즘을 활용하여 천문학자들은 우주 웹을 매핑하여 은하 진화에 대한 이해를 높였습니다. 이 획기적인 연구는 거대한 우주 구조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은하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더 깊은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2010년 일본에서 슬라임 몰드를 사용하여 도쿄 철도 시스템을 모방한 실험이 생물학적으로 영감을 받은 적응적 네트워크 설계라는 개념의 개발로 이어졌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나중에 뉴멕시코 주립 대학의 대학원생이 박사 학위 논문에서 우주의 가장 광대한 구조인 "우주망"을 탐지하는 방법을 개선하는 데 활용했습니다. 천문학 연구를 위한 알고리즘 향상 은하의 환경 밀도를 측정하는 것은 새로운 일이 아니지만, 8월의 천체물리학 저널 에 게재된 논문 "점액 곰팡이 우주망의 필라멘트와 은하 진화에 미치는 영향" 에서는 하산이 기존 연구 프레임워크를 한 단계 변경하여 점액 곰팡이 모델에 기반한 알고리즘을 사용하는 새로운 방법과 결합한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그게 얼마나 잘 될지, 안 될지는 몰랐지만, 슬라임 몰드 방법이 우주의 밀도가 어떻게 구조화되어 있는지에 대한 훨씬 더 자세한 정보를 알려줄 수 있을 거라는 예감이 들었기 때문에 시도해보기로 했습니다." 논문의 주저자이자 이후 NMSU에서 천문학 박사 학위를 받은 파르하눌 하산의 말입니다. "결과적으로, 이전 방법보다 훨씬 더 자세한 이산 구조가 생성되었습니다."

대규모 물질 분포와 우주 필라멘트

대규모 물질 분포와 우주 필라멘트 이 이미지는 Farhanul Hansan의 Astrophysical Journal 논문에서 우주의 대규모 물질 분포와 우주의 "필라멘트"가 기존의 표준 프레임워크보다 점액 곰팡이 모델에 의해 더 충실하게 포착되었음을 보여줍니다. 출처: Farhanul Hasan

은하 진화에 대한 통찰력 NMSU 천문학 조교수인 Joe Burchett은 Hasan과 다른 8명의 저자와 함께 논문을 공동 집필했습니다. Burchett은 University of California, Santa Cruz에서 박사후 연구원으로서 점액 곰팡이 방법을 천체물리학 응용 분야에 도입했습니다.

Burchett의 도움으로 Hasan은 NMSU에서 이 연구를 한 단계 더 발전시켰습니다. 버쳇은 "우리는 우주의 대규모 구조인 우주의 망을 시각화하는 방법을 찾고 있었습니다. 특히 우주의 망에 스며드는 가스를 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래픽 렌더링 전문가인 오스카 엘렉과 협력하면서 점액 곰팡이를 모방하도록 설계된 알고리즘을 발견했고, 점액 곰팡이가 우주의 망과 매우 흡사하게 재구성하여 식량원을 찾는 능력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이 이 모든 길을 떠나는 데 영감을 주었습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몇 년 동안 이 작업을 해왔습니다. 파르한의 작업은 우리가 그때만 꿈꿨던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습니다."

조 버쳇과 파르하눌 하산 왼쪽부터: 뉴멕시코 주립대 천문학 조교수 조 버쳇과 천문학 홀에서 박사 학위를 취득한 파르하눌 하산. 출처: NMSU 사진, 조쉬 바흐만 우주 구조가 은하계 발달에 미치는 영향 과학자들은 80년대부터 은하계의 환경이 은하계의 성장과 진화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 연결의 정확한 본질은 여전히 ​​논쟁의 여지가 있습니다.

하산의 연구는 은하계가 진화하는 방식이 밀도가 높은 우주 구조와의 근접성에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필라멘트는 우주의 고속도로이며 고속도로가 실제 생활에서 도시에 영향을 미치는 것처럼 이러한 필라멘트는 우주의 은하에 여러 가지 다른 방식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하산이 말했습니다. "하지만 제가 강조하고 싶은 또 다른 점은 이러한 연결이 당신이 보고 있는 우주의 시대에 완전히 달려 있다는 것입니다."

하산의 연구에서 발견한 것은 은하에 미치는 영향이 역전되었다는 것입니다. 예전에는 은하의 성장이 더 큰 구조물과의 근접성에 의해 자극되었습니다. 이제 은하들은 이러한 더 큰 구조물 근처에 있어서 방해를 받습니다. "여기서 얻은 큰 교훈 중 하나는 실제 우주 주변의 가스를 여러 다른 시간에 매핑할 수 있다면 일관된 그림을 만드는 것이 더 쉽다는 것입니다." 하산이 말했습니다. "사물이 다르게 보였던 이전 시대와 이후 시대의 데이터를 수집하면 그 가스가 대규모로 어떻게 분포되어 있는지, 그리고 그 분포가 은하가 그 가스 때문에 성장하는지 아니면 성장이 방해받는지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물리적 그림을 얻을 수 있습니다."

버쳇은 "우리는 은하가 효과적으로 어떻게 살고 죽는지에 대한 매우 근본적인 의문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거의 1세기 동안 수집한 데이터는 은하가 사는 곳이 수명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기본적으로 은하가 우주의 '대도시'에서 생존하는 데 더 어려움을 겪습니다. "파르하눌이 한 일은 이 대규모 컴퓨터 시뮬레이션을 통해 은하 형성과 진화에 대한 최첨단 모델을 살펴보고 은하의 지역 환경과 대규모 환경이 실제로 진화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이해하려는 것입니다." 미래 연구 및 응용 NMSU에서 박사 학위를 취득한 후, Hasan은 9월에 우주 망원경 과학 연구소 에서 박사후 펠로우십을 시작했으며 , 그곳에서 이 연구를 계속할 예정입니다.

다음은 무엇일까요? NASA 의 허블 우주 망원경 의 실제 데이터에 그의 이론을 적용하는 것입니다 . Hasan은 몇 년 안에 그 작업의 결과를 발표할 계획입니다. 하산은 "우리는 실제 우주의 필라멘트 구조를 실제로 매핑하기 위해 관측 데이터에 적용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미 이 필라멘트의 가스가 어떻게 분포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허블에서 가져온 데이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은하와 구조 형성에 대한 많은 이론을 많은 대규모로 테스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이 모든 것을 완벽한 순환으로 가져옵니다."

참고문헌: Farhanul Hasan, Joseph N. Burchett, Douglas Hellinger, Oskar Elek, Daisuke Nagai, SM Faber, Joel R. Primack, David C. Koo, Nir Mandelker, Joanna Woo의 "Filaments of the Slime Mold Cosmic Web and How They Affect Galaxy Evolution", 2024년 7월 30일, The Astrophysical Journal . DOI: 10.3847/1538-4357/ad4ee2

https://scitechdaily.com/slime-mold-algorithms-unlock-secrets-of-vast-cosmic-structures/

mssoms메모 2409291343

1.
생물학적 현상이나 모델이 우주초기의 물리학적인 트위스트 암전이 현상을 * 한국의 고등과학원 이현규 박사의 논문에 나타내듯이(나의 **이산 수학적 msbase.qpwoms 가설), 슬라임 몰드 알고니즘이 광대한 '우주구조의 비밀를 밝혀낸다'고 주장한다. 어허

*

https://www.nature.com/articles/s41598-018-28963-0

https://www.nature.com/articles/s41598-018-28963-0.pdf

https://jl0620.blogspot.com/2023/10/astronomers-carry-out-largest-ever.html


[드디어 물리학과 생물학의 연결고리를 찾았다. 2309220641 대발견이다.]
우주에는 본래 물리학적으로 헬륨3가 라플링 상태의 춤을 추면서 빅뱅이 시작됐다. 그런데 생물학적 암덩어리가 암흑에너지로 등장하며 춤을 추기 시작했다. 춤추는 물리와 생물의 광경을 코넬대학교 물리학 초유체 헬륨3 팀과 고등과학원 물리학자 이현규 박사의 논문이 관찰한 것이다. 이들이 본 그광경이 초기우주를 본 것으로 나는 oms.qms.ems.oss_base 이론적 나의 우주론적 관조로 연관 짓는다. 허허.

.Study reports first realization of a Laughlin state in ultracold atoms
연구에 따르면 초저온 원자에서 라플린 상태가 처음으로 실현되었습니다
**참고로,
이산수학에서는 실수와 같이 연속적인 성질이 있는 대상이 아니라 주로 정수, 그래프, 논리 연산 같이 서로 구분되는 값을 가지는 대상을 연구한다. 따라서 이산수학에서는 미분적분학이나 수치 해석같이 '연속적'인 분야에서 다루는 주제는 다루지 않는다. 이산적인 대상은 정수로 개수가 열거되는 경우가 많다. 공식적으로, 이산수학은 가산집합을 다루는 수학의 한 부류로 특징지을 수 있다.

2.
우주구조는 msbase이거나 qpeoms.ems.void일 가능성이 있다.

헬륨3가 라플링 상태의 춤을 추면서 빅뱅이 시작됐다. 그런데 생물학적 암덩어리가 암흑에너지로 등장하며 춤을 추기 시작했다.

아무튼, 이현규 박사의 논문의 암전이 트위스트 현상은 qms.qvixer.a,b의 a와 b의 간극에서 정의역()되어질 것이다. 이부분은 우주 초기에 헬륨가스의 트위스트 춤으로 나타나며 우주 시공간 ems.universe가 어떻게 확장해 갔는지 tsp.헬륨3 입자들이 가스화되어 트위스트를 이루는지를 암시한다. 이 직감적 통찰력은 작년의 나의 메모링에 나타난다.

이제 점액 곰팡이를 기반으로 한 생물학적 모델은 천문학자들에게 우주의 구조와 진화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준다.

소스1. 편집1.
점액 곰팡이 알고리즘을 활용하여 천문학자들은 우주 웹을 매핑하여 은하 진화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이 획기적인 연구는 거대한 우주 구조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은하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더 깊은 통찰력을 제공한다. 이는 철도 시스템을 모방한 실험이 생물학적으로 영감을 받은 적응적 네트워크 설계라는 개념의 개발로 이어졌다. 이 아이디어는 나중에 뉴멕시코 주립 대학의 대학원생이 박사 학위 논문에서 우주의 가장 광대한 구조인 "우주망"을 탐지하는 방법을 개선하는 데 활용됐다. 어허.

은하의 환경 밀도를 측정하는 것은 새로운 일이 아니지만, 논문은 점액 곰팡이 우주망의 필라멘트와 은하 진화에 미치는 영향에서는 하산이 기존 연구 프레임워크를 한 단계 변경하여 점액 곰팡이 모델에 기반한 알고리즘을 사용하는 새로운 방법과 결합한 방법을 설명하고 있다.

그게 얼마나 잘 될지, 안 될지는 몰랐지만, 슬라임 몰드 방법이 우주의 밀도가 어떻게 구조화되어 있는지에 대한 훨씬 더 자세한 정보를 알려줄 수 있을 거라는 예감이 들었기 때문에 시도해보기로 했다는겨...결과적으로, 이전 방법보다 훨씬 더 자세한 이산 구조가 생성되었다는거여. 얼씨구!

말인즉, msbase 필라멘트가 기존의 표준 프레임워크보다 점액 곰팡이 모델 (곰팡이 몰드의 허접한 거시기??)에 의해 더 충실하게 포착되었음을 보여줬다는겨..어허. 너무 무시했나?

논문은 우주의 대규모 물질 분포와 우주의 필라멘트(ems.void.공집합{}의 분포도)가 기존의 표준 프레임워크보다 점액 곰팡이 모델에 의해 더 충실하게 포착되었음을 보여줬다는거지. 어허.

그런데 ems.qpeoms.msbase는 더 어마어마한 정밀도의 규모를 가진거여. 으음.

소스 편집2.
과학자들은 80년대부터 은하계의 환경이 은하계의 성장과 진화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 연결의 정확한 본질은 여전히 ​​논쟁의 여지가 있다. 하산의 연구는 은하계가 진화하는 방식이 밀도가 높은 우주 구조와의 근접성에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ㅡ그 밀도가 높은 우주구조는 ems이고 그내용물은 qpeoms 입자로 가득채워진 msbase이다.

이러한 필라멘트(msbase)는 우주의 고속도로이며 고속도로가 실제 생활에서 도시에 영향을 미치는 것처럼 이러한 필라멘트는 우주의 은하에 여러 가지 다른 방식으로 영향을 미친다. 고로, 아인쉬타인 중력론에 대해서도 재고의 옵션이 필요할 수 있다.

하산의 연구에서 발견한 것은 은하에 미치는 영향이 역전되었다는 것이다. 예전에는 은하의 성장이 더 큰 구조물과의 근접성에 의해 자극되었다. 이제 은하들은 이러한 더 큰 구조물 근처에 있어서 방해를 받는다.

여기서 얻은 큰 교훈 중 하나는 실제 우주 주변의 가스를 여러 다른 시간에 qms.qvixer.cancer의 이현규 박사 논문의 트위스트에 매핑할 수 있다면 일관된 그림을 만드는 것이 더 쉽다.

사물이 다르게 보였던 이전 시대와 이후 시대의 데이터를 수집하면 그 가스(qms.qvix.cas)가 대규모로 어떻게 분포되어 있는지, 그리고 그 분포가 은하가 그 가스 때문에 성장하는지 아니면 성장이 방해받는지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물리적 그림을 얻을 수 있다.

우리는 은하가 효과적으로 어떻게 살고 죽는지에 대한 매우 근본적인 의문을 가지고 있다. 우리가 거의 1세기 동안 수집한 데이터는 은하가 사는 곳이 수명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시사한다. 기본적으로 은하(msbase)가 우주의 대도시(msoss)에서 생존하는 데 더 어려움을 겪는다. 허허.

논문의 저자들은 NMSU에서 박사 학위를 취득한 후, Hasan은 9월에 우주 망원경 과학 연구소 에서 박사후 펠로우십을 시작했으며 , 그곳에서 이 연구를 계속할 예정이다. 다음은 무엇일까요? NASA 의 허블 우주 망원경 의 실제 데이터에 그의 이론을 적용하는 것이다 . Hasan은 몇 년 안에 그 작업의 결과를 발표할 계획이다. 허허.

No photo description available.

mssoms memo 2409291343

1.
As the biological phenomenon or model shows in the early physical twist dark transition phenomenon of the universe * Dr. Lee Hyun-gyu of the Korea Advanced Institute of Science and Technology's thesis (my **discrete mathematical msbase.qpwoms hypothesis), the slime mold algorithm claims to 'reveal the secret of the vast structure of the universe'. Oh

*https://www.nature.com/articles/s41598-018-28963-0
https://www.nature.com/articles/s41598-018-28963-0.pdf

https://jl0620.blogspot.com/2023/10/astronomers-carry-out-largest-ever.html
[Finally found the link between physics and biology. 2309220641 It's a great discovery.]
The universe originally started with the Big Bang when helium 3 danced in a Laughlin state. However, a biological mass of dark energy appeared and began to dance. The sight of dancing physics and organisms was observed by the Cornell University Physics Superfluid Helium 3 Team and Dr. Lee Hyun-gyu, a physicist at the Institute for Advanced Study. I associate the sight they saw with the early universe with my theoretical cosmological observations. Hehe.

.Study reports first realization of a Laughlin state in ultracold atoms
According to the study, the Laughlin state was first realized in ultracold atoms.
**For reference,
In discrete mathematics, objects with distinct values ​​such as integers, graphs, and logical operations are mainly studied, not objects with continuous properties such as real numbers. Therefore, discrete mathematics does not deal with topics in 'continuous' fields such as differential and integral calculus or numerical analysis. Discrete objects are often enumerated as integers. Formally, discrete mathematics can be characterized as a branch of mathematics that deals with countable sets.

2.
The structure of the universe is likely to be msbase or qpeoms.ems.void.

The Big Bang began when helium 3 danced in a raffling state. However, a biological dark mass emerged as dark energy and began to dance.

Anyway, the dark transition twist phenomenon in Dr. Lee Hyun-gyu's thesis will be defined in the gap between a and b of qms.qvixer.a,b. This part appears as a twist dance of helium gas in the early universe, and suggests how the spacetime ems.universe expanded and tsp.helium 3 particles gasified and twisted. This intuitive insight appears in my memo from last year.

Now, a biological model based on slime mold gives astronomers new insight into the structure and evolution of the universe.

Source 1. Edit 1.
Using the slime mold algorithm, astronomers have mapped the cosmic web, improving our understanding of galaxy evolution. This groundbreaking research provides deeper insight into how the vast structure of the universe affects galaxies over time. This led to the development of the concept of biologically inspired adaptive network design, an idea that was later used by a graduate student at New Mexico State University in his PhD thesis to improve methods for detecting the vast structure of the universe, the “cosmic web.” Oh, my.

Measuring the density of galaxies’ environments is nothing new, but the paper describes how Hassan took the existing framework a step further and combined it with a new method using an algorithm based on the slime mold model to map the filaments of the slime mold cosmic web and their impact on galaxy evolution.

He didn’t know how well it would work, but he had a hunch that the slime mold method could provide much more detailed information about how the density of the universe is structured, so he gave it a try. As a result, he produced much more detailed discrete structures than previous methods. Oh my!

That is, the msbase filaments were captured more faithfully by the slime mold model (a crappy macro of the mold mold??) than the existing standard framework. Oh my. Did I ignore it too much?

The paper shows that the large-scale distribution of matter in the universe and the filaments of the universe (the distribution of ems.void.empty set{}) were captured more faithfully by the slime mold model than the existing standard framework. Oh my.

But ems.qpeoms.msbase has an even more incredible precision scale. Hmm.

Source Edit 2.
Scientists have known since the 80s that the environment of galaxies influences the growth and evolution of galaxies, but the exact nature of that connection is still debated. Hassan's research shows that the way galaxies evolve is influenced by their proximity to dense cosmic structures.
- That dense cosmic structure is ems, and its contents are msbase, which is filled with qpeoms particles.

These filaments (msbases) are the highways of the universe, and just as highways affect cities in real life, these filaments affect galaxies in the universe in many different ways. Therefore, Einstein's theory of gravity may also need to be reconsidered.

What Hassan's research found is that the effects on galaxies are reversed. In the past, galaxy growth was stimulated by proximity to larger structures. Now, galaxies are hindered by being near these larger structures.

One of the big lessons here is that if you can map the gas around the real universe at different times to the twist of Dr. Lee Hyun-kyu's thesis on qms.qvixer.cancer, it's easier to build a consistent picture.

By collecting data from earlier and later eras when things looked different, you can get a physical picture of how that gas (qms.qvix.cas) is distributed on a large scale, and how that distribution affects whether galaxies grow because of it or are hindered from growing.

We have a very fundamental question about how galaxies effectively live and die. Our nearly century-long body of data suggests that where a galaxy lives has a big impact on its lifespan. Basically, galaxies (msbases) have a harder time surviving in the big cities of space (msoss). Heh heh.

After earning his PhD at NMSU, Hasan began a postdoctoral fellowship at the Space Telescope Science Institute in September, where he plans to continue his research. What’s next? Applying his theory to real data from NASA’s Hubble Space Telescope. Hasan plans to publish the results of that work in a few years. Heh heh.

 

 

https://jl0620.blogspot.com/2023/10/astronomers-carry-out-largest-ever.html

[드디어 물리학과 생물학의 연결고리를 찾았다. 2309220641 대발견이다.]

우주에는 본래 물리학적으로 헬륨3가 라플링 상태의 춤을 추면서 빅뱅이 시작됐다. 그런데 생물학적 암덩어리가 암흑에너지로 등장하며 춤을 추기 시작했다. 춤추는 물리와 생물의 광경을 코넬대학교 물리학 초유체 헬륨3 팀과 고등과학원 물리학자 이현규 박사의 논문이 관찰한 것이다. 이들이 본 그광경이 초기우주를 본 것으로 나는 oms.qms.ems.oss_base 이론적 나의 우주론적 관조로 연관 짓는다. 허허.

 

.Study reports first realization of a Laughlin state in ultracold atoms

 

연구에 따르면 초저온 원자에서 라플린 상태가 처음으로 실현되었습니다

원자는 라플린 상태를 실현합니다.

브뤼셀 자유 대학교 레이저로 조작된 초저온 원자는 각 원자가 동족체 주위에서 춤추는 독특한 양자 액체인 라플린 상태를 실현했습니다. 크레딧: Nathan Goldman JUNE 21, 2023 

1980년대 양자 홀 효과의 발견은 이를 이론적으로 성공적으로 특성화한 미국의 노벨상 수상자를 기리기 위해 "라플린 상태"라고 불리는 새로운 물질 상태의 존재를 밝혀냈습니다. 이러한 이국적인 상태는 매우 낮은 온도와 극도로 강한 자기장이 존재하는 2D 재료에서 특히 나타납니다.

라플린 상태에서 전자는 독특한 액체를 형성하며, 각 전자는 동족체 주위를 최대한 피하면서 춤을 춥니다. 이러한 양자 액체를 자극하면 물리학자들이 전자 와 속성이 크게 다른 가상의 입자와 연관되는 집단 상태가 생성됩니다 . 이러한 "아욘"은 분수 전하(기본 전하의 일부)를 운반하며 놀랍게도 입자의 표준 분류를 무시합니다. 보손 또는 페르미온. 수년 동안 물리학자들은 고유한 특성을 추가로 분석하기 위해 고체 물질이 제공하는 시스템이 아닌 다른 유형의 시스템에서 라플린 상태를 실현할 가능성을 탐구해 왔습니다.

그러나 필요한 구성 요소(시스템의 2D 특성, 강한 자기장, 입자 간의 강한 상관 관계)는 매우 어려운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Nature 에 집필한 국제 팀은 레이저로 조작된 초저온 중성 원자를 사용하여 라플린 상태를 처음으로 구현한 하버드 대학의 Markus Greiner 실험 그룹을 중심으로 모였습니다. 실험은 광학 상자에 몇 개의 원자를 가두는 것과 이 이국적인 상태를 생성하는 데 필요한 요소, 즉 강력한 합성 자기장과 원자 간의 강한 반발 상호 작용을 구현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논문에서 저자는 강력한 양자 가스 현미경을 통해 원자를 하나씩 이미징하여 라플린 상태의 특징적인 특성을 밝힙니다. 그들은 서로 주위를 공전하는 입자의 독특한 "춤"과 실현된 원자 라플린 상태의 분수 특성을 보여줍니다.

이 이정표는 양자 시뮬레이터에서 Laughlin 상태와 그 사촌(예: 소위 Moore-Read 상태)을 탐구하는 새롭고 폭넓은 분야의 문을 열어줍니다. 양자 가스 현미경으로 누구든지 생성, 이미징 및 조작할 수 있는 가능성은 실험실에서 고유한 특성을 활용한다는 점에서 특히 매력적입니다.

추가 정보: Julian Léonard, 초저온 원자를 사용한 분수 양자 홀 상태 실현, Nature (2023). DOI: 10.1038/s41586-023-06122-4 . www.nature.com/articles/s41586-023-06122-4 저널 정보: 자연 브뤼셀 자유대학교 제공

https://phys.org/news/2023-06-laughlin-state-ultracold-atoms.html?fbclid=IwAR3qVHJ-zHdoHtWuWrNDlOnffvICYYpV6BbfNB93GlHXIdAbIAVQ88qCjGw

 

 

 

.“Truly Incredible” – Princeton Researchers Have Discovered a New Method To Reshape the Fabric of Life

"진짜 믿을 수 없다" - 프린스턴 연구원들이 생명의 구조를 재조정하는 새로운 방법을 발견했다

다크 제네틱스 DNA 돌연변이 개념

프린스턴 대학교, 공과대학2024년 9월 12일

다크 제네틱스 DNA 돌연변이 개념 연구자들은 빛을 사용하여 DNA를 물리적으로 조작하는 방법을 개발하여 세포 내에서 염색체가 재배치되는 방식을 정확하게 제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획기적인 발견은 DNA의 시퀀스를 편집하지 않고도 DNA의 물리적 구성에 영향을 미쳐 유전자 발현과 암과 같은 질병에 대한 잠재적 치료법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빛에 의해 활성화되는 물방울을 이용해 DNA를 재배치해 유전자 발현과 질병 치료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제공했습니다.

연구자들은 빛을 깜빡이는 것만으로 생명의 구조를 재구성하고 DNA 가닥을 다시 접어 유전체의 물질적 특성을 밝혀내는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과학자들은 오랫동안 염색체의 물리적 특성에 대해 논쟁해 왔습니다. 염색체는 세포 깊숙한 곳에 위치한 구조로, 수백만 개의 단백질을 단단히 감싼 긴 DNA 가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염색체는 액체, 고체 또는 그 중간의 어떤 것과 더 비슷하게 행동할까요? 질병에 대한 이해와 치료의 많은 진전은 이 질문에 대한 답에 달려 있습니다. 프린스턴 대학의 한 팀이 이제 염색체를 조사하고 그 기계적 특성을 정량화하는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염색체의 일부를 움직이는 데 필요한 힘의 양과 원래 위치로 얼마나 잘 되돌아오는지입니다. 그들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물질적 질문에 대한 답은 어떤 면에서는 염색체가 탄성 물질처럼 작용하고 다른 면에서는 유체처럼 작용한다는 것입니다. 이 팀은 그 통찰력을 정확한 세부 사항으로 활용하여 DNA를 새롭고 정확하게 제어되는 방식으로 물리적으로 조작할 수 있었습니다. 그들은 8월 20일 셀(Cell) 저널에 연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

"여기서 일어나는 일은 정말 놀랍습니다." 프린스턴의 Omenn-Darling Bioengineering Institute 소장이자 이 연구의 수석 연구원인 June K. Wu '92 화학 및 생물 공학 교수인 Cliff Brangwynne이 말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우리는 물방울을 살아있는 세포 내의 유전체 끈을 뜯는 작은 손가락으로 만들었습니다." 세포핵을 들여다보다 연구자들은 빛을 사용하여 DNA 가닥을 구부릴 수 있는 도구를 개발했습니다.

 

세포핵을 들여다보다

이 연구는 게놈을 조사하는 새로운 방법을 나타냅니다. 여기에 표시된 것은 관련 없는 연구에서 인간 세포 핵 내부의 염색체(파란색)입니다. 출처: Steve Mabon 및 Tom Misteli, NCI 암 연구 센터, 국립암연구소, 국립보건원 새로운 방법의 핵심은 연구자들이 세포 핵 내에서 작은 액체와 같은 물방울을 생성하는 능력에 있습니다. 물방울은 물 속의 기름처럼 형성되고 특정 파장의 청색광에 노출되면 커집니다.

물방울은 유전자 편집 도구인 CRISPR에 사용되는 단백질의 변형된 버전인 프로그래밍 가능한 단백질에서 시작되므로 물방울을 정확한 위치에 있는 DNA에 부착하여 관심 유전자를 표적으로 삼을 수도 있습니다. 빛을 사용하여 이 과정을 제어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팀은 서로 다른 시퀀스에 붙어 있는 두 개의 물방울을 키우고, 두 물방울을 합치고, 마지막으로 결과적으로 생긴 물방울을 축소하여 물방울이 후퇴하면서 유전자를 함께 끌어당기는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전체 과정은 약 10분이 걸립니다.

응축물(녹색)을 사용하여 연구자들은 DNA 가닥의 두 부분을 함께 잡아당겨서 서로 닿을 수 있게 했습니다. Wright Seneres의 일러스트 연구자들에 따르면, 이런 식으로 DNA를 물리적으로 재배치하는 것은 건강을 개선하기 위한 세포 공학에 완전히 새로운 방향을 나타내며 질병에 대한 새로운 치료법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두 개의 먼 유전자를 서로 끌어당겨 유전자가 닿을 때까지 끌어당길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확립된 이론은 이것이 유전자 발현이나 유전자 조절(생명의 가장 기본적인 과정)에 대한 더 큰 통제로 이어질 수 있다고 예측합니다. 우리 게놈의 물질 과학 DNA 분자는 긴 이중 가닥처럼 구조화되어 있습니다. 살아있는 세포에서 이 긴 가닥은 특수 단백질 주위에 감겨 크로마틴이라는 물질을 형성하고, 크로마틴은 다시 스스로 말려 염색체라고 알려진 구조를 형성합니다. 풀어서 끝에서 끝까지 늘이면 사람의 모든 염색체는 약 6피트 반 길이입니다.

인간 세포는 게놈이라고 하는 이 염색체 23쌍을 각 세포의 핵에 넣어야 합니다. 따라서 단단히 말려야 합니다. DNA는 정보의 운반자이자 물리적 분자이기 때문에 세포는 DNA의 단단히 꼬인 부분을 풀어서 정보를 복사하고 단백질을 만들어야 합니다. 발현될 가능성이 더 높은 게놈을 따라 있는 영역은 물리적으로 덜 단단하고 열기가 더 쉽습니다. 침묵하는 영역은 물리적으로 더 꼬여 있고 컴팩트하기 때문에 세포가 열어서 읽기가 더 어렵습니다. 어떤 페이지는 다른 페이지보다 더 쉽게 열리는 사용 설명서와 같습니다.

에이미 R. 스트롬, 윤지 킴, 클리프 브랭윈. 스트롬 사진은 모니카 카나가 촬영, 킴 사진은 라이트 세네레스가 촬영, 브랭윈 사진은 프린스턴 대학교 커뮤니케이션 사무실이 촬영 박사후 연구원인 에이미 R. 스트롬과 최근 박사 학위를 취득한 윤지 킴을 포함한 연구팀은 응축물이라고 알려진 액체 덩어리를 사용하여 DNA 가닥을 구부리고 옮기는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과학에 알려진 세포 구성 요소 중 일부는 비누 거품과 같고, 내부와 외부를 분리하는 뚜렷한 막이 있는 반면, 응축물은 액체와 같은 물방울로, 빗방울처럼 서로 융합하며, 막이 그들을 붙잡아 두지 않습니다. 형성되고 세포 기능을 수행한 후, 다시 분해되어 분산될 수 있습니다.

크로마틴을 더 자세히 연구하기 위해 Strom과 Kim은 레이저 빛을 사용하여 세포 내 생물학적 분자에서 응축물을 조작하여 물방울을 만들고 융합하는 Brangwynne 연구실의 이전 연구를 기반으로 했습니다. 이 새로운 작업에서 그들은 응축물을 DNA 가닥의 특정 위치에 부착하고 모세관력이라고도 알려진 표면 장력 매개력을 통해 빠르고 정확하게 이동을 지시하는 추가 구성 요소를 활용했습니다.

프린스턴 연구원들은 이러한 힘이 살아있는 세포에서 흔히 볼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 이전에는 이와 같은 DNA 이동이 수 시간 또는 수 일에 걸친 무작위 상호 작용에 의존했습니다. 브랭윈은 "이전에 우리는 이렇게 빠른 시간 내에 핵 조직을 정밀하게 통제할 수 없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RISPR와 유사하지만 다릅니다 이제 그들은 통제된 방식으로 가닥을 움직일 수 있으므로, 새로운 위치에 있는 유전자가 다르게 발현되는지 살펴보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유전자 발현의 물리적 메커니즘과 물질 과학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데 잠재적으로 중요합니다. 스트롬은 과학자들이 핵의 견고성을 외부에서 찔러보고 핵 전체를 측정하여 살펴보았다고 말했습니다. 과학자들은 또한 하나의 유전자를 살펴보고 그것이 켜져 있는지 꺼져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사이의 공간은 잘 이해되지 않았습니다. 스트롬은 "우리는 이 기술을 사용하여 그곳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지도를 작성하고 암과 같이 일이 무질서할 때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새로운 도구는 연구자들이 유전자 발현을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지만, DNA를 편집하기 위한 것은 아닙니다. "우리 도구는 CRISPR처럼 실제로 DNA 시퀀스를 절단하지 않습니다."라고 김 박사는 말했습니다. "CRISPR는 DNA 서열을 절단하고 실제로 변경해야 하는 질병에 정말 좋습니다." 스트롬이 말했다. 이 기술은 다른 종류의 질병, 특히 암과 같은 단백질 불균형과 관련된 질병에 효과적일 수 있다. "만약 우리가 유전자를 재배치하여 발현량을 제어할 수 있다면," Strom은 말했다. "우리 도구와 같은 것에 대한 잠재적 미래가 있습니다."

참고문헌: Amy R. Strom, Yoonji Kim, Hongbo Zhao, Yi-Che Chang, Natalia D. Orlovsky, Andrej Košmrlj, Cornelis Storm 및 Clifford P. Brangwynne의 "응축 계면력이 DNA 위치를 재배치하고 크로마틴 점탄성을 조사한다", 2024년 8월 20일, Cell . DOI: 10.1016/j.cell.2024.07.034 이 논문은 Howard Hughes Medical Institute, Princeton Biomolecular Condensate Program, Princeton Center for Complex Materials, MRSEC(NSF DMR-2011750), St. Jude Collaborative on Membraneless Organelles, Air Force Office of Scientific Research Multidisciplinary Research Program of the University Research Initiative(AFOSR MURI)(FA9550-20-1-0241)의 지원을 받아 출판되었습니다. Brangwynne, Strom, Kim 외에도 참여 저자로는 Eindhoven University of Technology의 Cornelis Storm, Princeton University의 Hongbo Zhao, Yi-Che Chang, Natalia D. Orlovsky, Andrej Košmrlj가 있습니다.

https://scitechdaily.com/truly-incredible-princeton-researchers-have-discovered-a-new-method-to-reshape-the-fabric-of-life/

mssoms 메모 2409130357

생물의 dna 접힘의 변경에 대해 물리적인 레이저 빛과 미세 물방울 조작으로 가능했다. 빛을 깜빡이는 것만으로 생명의 구조를 재구성하고 DNA 가닥을 다시 접어 유전체의 물질적 특성을 밝혀내는 방법을 발견했다.

우주가 생명체를 만들 때, 빛의 깜빡임이 msbase에 있었으리라. 그 빛은 qpeoms 물방울을 조작하는 모습이였으리라. 허허.

연구진은 레이저 빛으로 응축물에 미세 물방울 발생으로 그 크기로 dna나 염색체를 분리.결합하고 다시 그물방울을 축소 시켜 끌어당김을 통해, 염기나 염색체의 모양의 위치를 이동 시키는 일이 가능해졌다. 이제 빛에 의해 활성화되는 물방울을 이용해 DNA를 재배치해 유전자 발현과 질병 치료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제공했다.

그들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물질적 질문에 대한 답은 어떤 면에서는 염색체가 탄성 물질처럼 작용하고 다른 면에서는 유체처럼 작용한다는 것이다. 이 팀은 그 통찰력을 정확한 세부 사항으로 활용하여 DNA를 새롭고 정확하게 제어되는 방식으로 물리적으로 조작할 수 있었다.

기본적으로 그들은 물방울을 살아있는 세포 내의 유전체 끈을 뜯는 작은 손가락으로 만들었다. 어허.

빛을 사용하여 세포 내 생물학적 분자에서 응축물을 조작하여 물방울을 만들고 융합하는 이전 연구를 기반으로 했다. 이 새로운 작업에서 그들은 응축물을 DNA 가닥의 특정 위치에 부착하고 모세관력이라고도 알려진 표면 장력 매개력을 통해 빠르고 정확하게 이동을 지시하는 추가 구성 요소를 활용했다. 이러한 힘이 살아있는 세포에서 흔히 볼 수 있다고 제안했다 . 이전에는 이와 같은 DNA 이동이 수 시간 또는 수 일에 걸친 무작위 상호 작용에 의존했다.

소스1.편집
연구자들은 빛을 사용하여 DNA를 물리적으로 조작하는 방법을 개발하여 세포 내에서 염색체가 재배치되는 방식을 정확하게 제어할 수 있게 되었다. 이 획기적인 발견은 DNA의 시퀀스를 편집하지 않고도 DNA의 물리적 구성에 영향을 미쳐 유전자 발현과 암과 같은 질병에 대한 잠재적 치료법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다.

새로운 방법의 핵심은 연구자들이 세포 핵 내에서 작은 액체와 같은 물방울을 생성하는 능력에 있다. 물방울은 물 속의 기름처럼 형성되고 특정 파장의 청색광에 노출되면 커진다. 물방울은 유전자 편집 도구인 CRISPR에 사용되는 단백질의 변형된 버전인 프로그래밍 가능한 단백질에서 시작되므로 물방울을 정확한 위치에 있는 DNA에 부착하여 관심 유전자를 표적으로 삼을 수도 있다.

빛을 사용하여 이 과정을 제어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팀은 서로 다른 시퀀스에 붙어 있는 두 개의 물방울을 키우고, 두 물방울을 합치고, 마지막으로 결과적으로 생긴 물방울을 축소하여 물방울이 후퇴하면서 유전자를 함께 끌어당기는 방법을 발견했다. 전체 과정은 약 10분이 걸린다.

크로마틴을 더 자세히 연구하기 위해 Strom과 Kim은 레이저 빛을 사용하여 세포 내 생물학적 분자에서 응축물을 조작하여 물방울을 만들고 융합하는 Brangwynne 연구실의 이전 연구를 기반으로 했다. 이 새로운 작업에서 그들은 응축물을 DNA 가닥의 특정 위치에 부착하고 모세관력이라고도 알려진 표면 장력 매개력을 통해 빠르고 정확하게 이동을 지시하는 추가 구성 요소를 활용했다. 프린스턴 연구원들은 이러한 힘이 살아있는 세포에서 흔히 볼 수 있다고 제안했다 . 이전에는 이와 같은 DNA 이동이 수 시간 또는 수 일에 걸친 무작위 상호 작용에 의존했습니다.

연구자들에 따르면, 이런 식으로 DNA를 물리적으로 재배치하는 것은 건강을 개선하기 위한 세포 공학에 완전히 새로운 방향을 나타내며 질병에 대한 새로운 치료법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한다. 예를 들어, 그들은 두 개의 먼 유전자를 서로 끌어당겨 유전자가 닿을 때까지 끌어당길 수 있음을 보여주었다. 확립된 이론은 이것이 유전자 발현이나 유전자 조절(생명의 가장 기본적인 과정)에 대한 더 큰 통제로 이어질 수 있다고 예측한다.

우리 게놈의 물질 과학
DNA 분자는 긴 이중 가닥처럼 구조화되어 있다. 살아있는 세포에서 이 긴 가닥은 특수 단백질 주위에 감겨 크로마틴이라는 물질을 형성하고, 크로마틴은 다시 스스로 말려 염색체라고 알려진 구조를 형성합니다. 풀어서 끝에서 끝까지 늘이면 사람의 모든 염색체는 약 6피트 반 길이이다. 인간 세포는 게놈이라고 하는 이 염색체 23쌍을 각 세포의 핵에 넣어야 합니다. 따라서 단단히 말려야 한다.

DNA는 정보의 운반자이자 물리적 분자이기 때문에 세포는 DNA의 단단히 꼬인 부분을 풀어서 정보를 복사하고 단백질을 만들어야 한다. 발현될 가능성이 더 높은 게놈을 따라 있는 영역은 물리적으로 덜 단단하고 열기가 더 쉽다. 침묵하는 영역은 물리적으로 더 꼬여 있고 컴팩트하기 때문에 세포가 열어서 읽기가 더 어렵다. 어떤 페이지는 다른 페이지보다 더 쉽게 열리는 사용 설명서와 같다.

1.
dna는 msbase와 유사하다. 중요한 정보를 가진 것은 마치 수직과 수평선에 배치된듯 하다. 인간의 염기서열은 30억개가 나열돼 있는데, 이는 대략 54,772차 msbase이다. 이들이 매우 정교하게 단단히 밀집하게 접혀있는거다. 허허. 이를 물리적으로 풀려면 무식한짓이여. 하지만 54,772차 qpeoms 물방울로 풀면 무척 쉽고 간단하다. 허허.

혹시? 더 중요한 사실은 우주인들이 대부분 이방식으로 dna를 물리적으로 편집하여 자기 질병이나 수명을 수천년이상 연장 시켰을 것으로 보는거다. 아마! 허허.

 

 

.“Truly Incredible” – Princeton Researchers Have Discovered a New Method To Reshape the Fabric of Life

"진짜 믿을 수 없다" - 프린스턴 연구원들이 생명의 구조를 재조정하는 새로운 방법을 발견했다

다크 제네틱스 DNA 돌연변이 개념

프린스턴 대학교, 공과대학2024년 9월 12일

다크 제네틱스 DNA 돌연변이 개념 연구자들은 빛을 사용하여 DNA를 물리적으로 조작하는 방법을 개발하여 세포 내에서 염색체가 재배치되는 방식을 정확하게 제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획기적인 발견은 DNA의 시퀀스를 편집하지 않고도 DNA의 물리적 구성에 영향을 미쳐 유전자 발현과 암과 같은 질병에 대한 잠재적 치료법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빛에 의해 활성화되는 물방울을 이용해 DNA를 재배치해 유전자 발현과 질병 치료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제공했습니다.

연구자들은 빛을 깜빡이는 것만으로 생명의 구조를 재구성하고 DNA 가닥을 다시 접어 유전체의 물질적 특성을 밝혀내는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과학자들은 오랫동안 염색체의 물리적 특성에 대해 논쟁해 왔습니다. 염색체는 세포 깊숙한 곳에 위치한 구조로, 수백만 개의 단백질을 단단히 감싼 긴 DNA 가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염색체는 액체, 고체 또는 그 중간의 어떤 것과 더 비슷하게 행동할까요? 질병에 대한 이해와 치료의 많은 진전은 이 질문에 대한 답에 달려 있습니다. 프린스턴 대학의 한 팀이 이제 염색체를 조사하고 그 기계적 특성을 정량화하는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염색체의 일부를 움직이는 데 필요한 힘의 양과 원래 위치로 얼마나 잘 되돌아오는지입니다. 그들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물질적 질문에 대한 답은 어떤 면에서는 염색체가 탄성 물질처럼 작용하고 다른 면에서는 유체처럼 작용한다는 것입니다. 이 팀은 그 통찰력을 정확한 세부 사항으로 활용하여 DNA를 새롭고 정확하게 제어되는 방식으로 물리적으로 조작할 수 있었습니다. 그들은 8월 20일 셀(Cell) 저널에 연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

"여기서 일어나는 일은 정말 놀랍습니다." 프린스턴의 Omenn-Darling Bioengineering Institute 소장이자 이 연구의 수석 연구원인 June K. Wu '92 화학 및 생물 공학 교수인 Cliff Brangwynne이 말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우리는 물방울을 살아있는 세포 내의 유전체 끈을 뜯는 작은 손가락으로 만들었습니다." 세포핵을 들여다보다 연구자들은 빛을 사용하여 DNA 가닥을 구부릴 수 있는 도구를 개발했습니다.

 

세포핵을 들여다보다

이 연구는 게놈을 조사하는 새로운 방법을 나타냅니다. 여기에 표시된 것은 관련 없는 연구에서 인간 세포 핵 내부의 염색체(파란색)입니다. 출처: Steve Mabon 및 Tom Misteli, NCI 암 연구 센터, 국립암연구소, 국립보건원 새로운 방법의 핵심은 연구자들이 세포 핵 내에서 작은 액체와 같은 물방울을 생성하는 능력에 있습니다. 물방울은 물 속의 기름처럼 형성되고 특정 파장의 청색광에 노출되면 커집니다.

물방울은 유전자 편집 도구인 CRISPR에 사용되는 단백질의 변형된 버전인 프로그래밍 가능한 단백질에서 시작되므로 물방울을 정확한 위치에 있는 DNA에 부착하여 관심 유전자를 표적으로 삼을 수도 있습니다. 빛을 사용하여 이 과정을 제어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팀은 서로 다른 시퀀스에 붙어 있는 두 개의 물방울을 키우고, 두 물방울을 합치고, 마지막으로 결과적으로 생긴 물방울을 축소하여 물방울이 후퇴하면서 유전자를 함께 끌어당기는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전체 과정은 약 10분이 걸립니다.

응축물(녹색)을 사용하여 연구자들은 DNA 가닥의 두 부분을 함께 잡아당겨서 서로 닿을 수 있게 했습니다. Wright Seneres의 일러스트 연구자들에 따르면, 이런 식으로 DNA를 물리적으로 재배치하는 것은 건강을 개선하기 위한 세포 공학에 완전히 새로운 방향을 나타내며 질병에 대한 새로운 치료법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두 개의 먼 유전자를 서로 끌어당겨 유전자가 닿을 때까지 끌어당길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확립된 이론은 이것이 유전자 발현이나 유전자 조절(생명의 가장 기본적인 과정)에 대한 더 큰 통제로 이어질 수 있다고 예측합니다. 우리 게놈의 물질 과학 DNA 분자는 긴 이중 가닥처럼 구조화되어 있습니다. 살아있는 세포에서 이 긴 가닥은 특수 단백질 주위에 감겨 크로마틴이라는 물질을 형성하고, 크로마틴은 다시 스스로 말려 염색체라고 알려진 구조를 형성합니다. 풀어서 끝에서 끝까지 늘이면 사람의 모든 염색체는 약 6피트 반 길이입니다.

인간 세포는 게놈이라고 하는 이 염색체 23쌍을 각 세포의 핵에 넣어야 합니다. 따라서 단단히 말려야 합니다. DNA는 정보의 운반자이자 물리적 분자이기 때문에 세포는 DNA의 단단히 꼬인 부분을 풀어서 정보를 복사하고 단백질을 만들어야 합니다. 발현될 가능성이 더 높은 게놈을 따라 있는 영역은 물리적으로 덜 단단하고 열기가 더 쉽습니다. 침묵하는 영역은 물리적으로 더 꼬여 있고 컴팩트하기 때문에 세포가 열어서 읽기가 더 어렵습니다. 어떤 페이지는 다른 페이지보다 더 쉽게 열리는 사용 설명서와 같습니다.

에이미 R. 스트롬, 윤지 킴, 클리프 브랭윈. 스트롬 사진은 모니카 카나가 촬영, 킴 사진은 라이트 세네레스가 촬영, 브랭윈 사진은 프린스턴 대학교 커뮤니케이션 사무실이 촬영 박사후 연구원인 에이미 R. 스트롬과 최근 박사 학위를 취득한 윤지 킴을 포함한 연구팀은 응축물이라고 알려진 액체 덩어리를 사용하여 DNA 가닥을 구부리고 옮기는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과학에 알려진 세포 구성 요소 중 일부는 비누 거품과 같고, 내부와 외부를 분리하는 뚜렷한 막이 있는 반면, 응축물은 액체와 같은 물방울로, 빗방울처럼 서로 융합하며, 막이 그들을 붙잡아 두지 않습니다. 형성되고 세포 기능을 수행한 후, 다시 분해되어 분산될 수 있습니다.

크로마틴을 더 자세히 연구하기 위해 Strom과 Kim은 레이저 빛을 사용하여 세포 내 생물학적 분자에서 응축물을 조작하여 물방울을 만들고 융합하는 Brangwynne 연구실의 이전 연구를 기반으로 했습니다. 이 새로운 작업에서 그들은 응축물을 DNA 가닥의 특정 위치에 부착하고 모세관력이라고도 알려진 표면 장력 매개력을 통해 빠르고 정확하게 이동을 지시하는 추가 구성 요소를 활용했습니다.

프린스턴 연구원들은 이러한 힘이 살아있는 세포에서 흔히 볼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 이전에는 이와 같은 DNA 이동이 수 시간 또는 수 일에 걸친 무작위 상호 작용에 의존했습니다. 브랭윈은 "이전에 우리는 이렇게 빠른 시간 내에 핵 조직을 정밀하게 통제할 수 없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RISPR와 유사하지만 다릅니다 이제 그들은 통제된 방식으로 가닥을 움직일 수 있으므로, 새로운 위치에 있는 유전자가 다르게 발현되는지 살펴보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유전자 발현의 물리적 메커니즘과 물질 과학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데 잠재적으로 중요합니다. 스트롬은 과학자들이 핵의 견고성을 외부에서 찔러보고 핵 전체를 측정하여 살펴보았다고 말했습니다. 과학자들은 또한 하나의 유전자를 살펴보고 그것이 켜져 있는지 꺼져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사이의 공간은 잘 이해되지 않았습니다. 스트롬은 "우리는 이 기술을 사용하여 그곳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지도를 작성하고 암과 같이 일이 무질서할 때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새로운 도구는 연구자들이 유전자 발현을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지만, DNA를 편집하기 위한 것은 아닙니다. "우리 도구는 CRISPR처럼 실제로 DNA 시퀀스를 절단하지 않습니다."라고 김 박사는 말했습니다. "CRISPR는 DNA 서열을 절단하고 실제로 변경해야 하는 질병에 정말 좋습니다." 스트롬이 말했다. 이 기술은 다른 종류의 질병, 특히 암과 같은 단백질 불균형과 관련된 질병에 효과적일 수 있다. "만약 우리가 유전자를 재배치하여 발현량을 제어할 수 있다면," Strom은 말했다. "우리 도구와 같은 것에 대한 잠재적 미래가 있습니다."

참고문헌: Amy R. Strom, Yoonji Kim, Hongbo Zhao, Yi-Che Chang, Natalia D. Orlovsky, Andrej Košmrlj, Cornelis Storm 및 Clifford P. Brangwynne의 "응축 계면력이 DNA 위치를 재배치하고 크로마틴 점탄성을 조사한다", 2024년 8월 20일, Cell . DOI: 10.1016/j.cell.2024.07.034 이 논문은 Howard Hughes Medical Institute, Princeton Biomolecular Condensate Program, Princeton Center for Complex Materials, MRSEC(NSF DMR-2011750), St. Jude Collaborative on Membraneless Organelles, Air Force Office of Scientific Research Multidisciplinary Research Program of the University Research Initiative(AFOSR MURI)(FA9550-20-1-0241)의 지원을 받아 출판되었습니다. Brangwynne, Strom, Kim 외에도 참여 저자로는 Eindhoven University of Technology의 Cornelis Storm, Princeton University의 Hongbo Zhao, Yi-Che Chang, Natalia D. Orlovsky, Andrej Košmrlj가 있습니다.

https://scitechdaily.com/truly-incredible-princeton-researchers-have-discovered-a-new-method-to-reshape-the-fabric-of-life/

mssoms 메모 2409130357

생물의 dna 접힘의 변경에 대해 물리적인 레이저 빛과 미세 물방울 조작으로 가능했다. 빛을 깜빡이는 것만으로 생명의 구조를 재구성하고 DNA 가닥을 다시 접어 유전체의 물질적 특성을 밝혀내는 방법을 발견했다.

우주가 생명체를 만들 때, 빛의 깜빡임이 msbase에 있었으리라. 그 빛은 qpeoms 물방울을 조작하는 모습이였으리라. 허허.

연구진은 레이저 빛으로 응축물에 미세 물방울 발생으로 그 크기로 dna나 염색체를 분리.결합하고 다시 그물방울을 축소 시켜 끌어당김을 통해, 염기나 염색체의 모양의 위치를 이동 시키는 일이 가능해졌다. 이제 빛에 의해 활성화되는 물방울을 이용해 DNA를 재배치해 유전자 발현과 질병 치료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제공했다.

그들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물질적 질문에 대한 답은 어떤 면에서는 염색체가 탄성 물질처럼 작용하고 다른 면에서는 유체처럼 작용한다는 것이다. 이 팀은 그 통찰력을 정확한 세부 사항으로 활용하여 DNA를 새롭고 정확하게 제어되는 방식으로 물리적으로 조작할 수 있었다.

기본적으로 그들은 물방울을 살아있는 세포 내의 유전체 끈을 뜯는 작은 손가락으로 만들었다. 어허.

빛을 사용하여 세포 내 생물학적 분자에서 응축물을 조작하여 물방울을 만들고 융합하는 이전 연구를 기반으로 했다. 이 새로운 작업에서 그들은 응축물을 DNA 가닥의 특정 위치에 부착하고 모세관력이라고도 알려진 표면 장력 매개력을 통해 빠르고 정확하게 이동을 지시하는 추가 구성 요소를 활용했다. 이러한 힘이 살아있는 세포에서 흔히 볼 수 있다고 제안했다 . 이전에는 이와 같은 DNA 이동이 수 시간 또는 수 일에 걸친 무작위 상호 작용에 의존했다.

소스1.편집
연구자들은 빛을 사용하여 DNA를 물리적으로 조작하는 방법을 개발하여 세포 내에서 염색체가 재배치되는 방식을 정확하게 제어할 수 있게 되었다. 이 획기적인 발견은 DNA의 시퀀스를 편집하지 않고도 DNA의 물리적 구성에 영향을 미쳐 유전자 발현과 암과 같은 질병에 대한 잠재적 치료법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다.

새로운 방법의 핵심은 연구자들이 세포 핵 내에서 작은 액체와 같은 물방울을 생성하는 능력에 있다. 물방울은 물 속의 기름처럼 형성되고 특정 파장의 청색광에 노출되면 커진다. 물방울은 유전자 편집 도구인 CRISPR에 사용되는 단백질의 변형된 버전인 프로그래밍 가능한 단백질에서 시작되므로 물방울을 정확한 위치에 있는 DNA에 부착하여 관심 유전자를 표적으로 삼을 수도 있다.

빛을 사용하여 이 과정을 제어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팀은 서로 다른 시퀀스에 붙어 있는 두 개의 물방울을 키우고, 두 물방울을 합치고, 마지막으로 결과적으로 생긴 물방울을 축소하여 물방울이 후퇴하면서 유전자를 함께 끌어당기는 방법을 발견했다. 전체 과정은 약 10분이 걸린다.

크로마틴을 더 자세히 연구하기 위해 Strom과 Kim은 레이저 빛을 사용하여 세포 내 생물학적 분자에서 응축물을 조작하여 물방울을 만들고 융합하는 Brangwynne 연구실의 이전 연구를 기반으로 했다. 이 새로운 작업에서 그들은 응축물을 DNA 가닥의 특정 위치에 부착하고 모세관력이라고도 알려진 표면 장력 매개력을 통해 빠르고 정확하게 이동을 지시하는 추가 구성 요소를 활용했다. 프린스턴 연구원들은 이러한 힘이 살아있는 세포에서 흔히 볼 수 있다고 제안했다 . 이전에는 이와 같은 DNA 이동이 수 시간 또는 수 일에 걸친 무작위 상호 작용에 의존했습니다.

연구자들에 따르면, 이런 식으로 DNA를 물리적으로 재배치하는 것은 건강을 개선하기 위한 세포 공학에 완전히 새로운 방향을 나타내며 질병에 대한 새로운 치료법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한다. 예를 들어, 그들은 두 개의 먼 유전자를 서로 끌어당겨 유전자가 닿을 때까지 끌어당길 수 있음을 보여주었다. 확립된 이론은 이것이 유전자 발현이나 유전자 조절(생명의 가장 기본적인 과정)에 대한 더 큰 통제로 이어질 수 있다고 예측한다.

우리 게놈의 물질 과학
DNA 분자는 긴 이중 가닥처럼 구조화되어 있다. 살아있는 세포에서 이 긴 가닥은 특수 단백질 주위에 감겨 크로마틴이라는 물질을 형성하고, 크로마틴은 다시 스스로 말려 염색체라고 알려진 구조를 형성합니다. 풀어서 끝에서 끝까지 늘이면 사람의 모든 염색체는 약 6피트 반 길이이다. 인간 세포는 게놈이라고 하는 이 염색체 23쌍을 각 세포의 핵에 넣어야 합니다. 따라서 단단히 말려야 한다.

DNA는 정보의 운반자이자 물리적 분자이기 때문에 세포는 DNA의 단단히 꼬인 부분을 풀어서 정보를 복사하고 단백질을 만들어야 한다. 발현될 가능성이 더 높은 게놈을 따라 있는 영역은 물리적으로 덜 단단하고 열기가 더 쉽다. 침묵하는 영역은 물리적으로 더 꼬여 있고 컴팩트하기 때문에 세포가 열어서 읽기가 더 어렵다. 어떤 페이지는 다른 페이지보다 더 쉽게 열리는 사용 설명서와 같다.

1.
dna는 msbase와 유사하다. 중요한 정보를 가진 것은 마치 수직과 수평선에 배치된듯 하다. 인간의 염기서열은 30억개가 나열돼 있는데, 이는 대략 54,772차 msbase이다. 이들이 매우 정교하게 단단히 밀집하게 접혀있는거다. 허허. 이를 물리적으로 풀려면 무식한짓이여. 하지만 54,772차 qpeoms 물방울로 풀면 무척 쉽고 간단하다. 허허.

혹시? 더 중요한 사실은 우주인들이 대부분 이방식으로 dna를 물리적으로 편집하여 자기 질병이나 수명을 수천년이상 연장 시켰을 것으로 보는거다. 아마! 허허.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이전에 알려지지 않았던 발견 된 반 수성 탄산 칼슘 결정상

연구는 헬륨 - 물 화합물의 새로운과 이온 상태를 밝힙니다

.A 'primordial black hole' created at the same time as the universe, swallowing stars from within?... raising the possi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