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entists make nanoparticles dance to unravel quantum limits

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54

 

 

.Scientists make nanoparticles dance to unravel quantum limits

과학자들은 양자 한계를 풀기 위해 나노입자를 춤추게 만듭니다

과학자들은 양자 한계를 풀기 위해 나노입자를 춤추게 만듭니다.

맨체스터 대학교 두 개의 광학적으로 갇힌 나노입자는 거울 사이에서 앞뒤로 튀는 광자에 의해 함께 결합됩니다. 출처: 맨체스터 대학교 MARCH 1, 2024

-양자물리학 사이의 경계가 어디에 있는지에 대한 질문은 현대 과학 연구의 가장 오래된 연구 중 하나이며, 오늘 발표된 새로운 연구에서 과학자들은 답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을 보여줍니다. 양자물리학의 법칙은 아주 작은 규모의 입자의 거동을 지배하며, 얽힌 입자의 특성이 고전 물리학으로 설명할 수 없는 방식으로 불가분하게 연결되는 양자 얽힘 과 같은 현상으로 이어집니다.

양자 물리학 연구는 물리학 지식의 공백을 메우는 데 도움이 되고 현실에 대한 보다 완전한 그림을 제공할 수 있지만, 양자 시스템이 작동하는 작은 규모로 인해 관찰하고 연구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지난 세기 동안 물리학자들은 전자와 같은 아원자 입자부터 수천 개의 원자를 포함하는 분자에 이르기까지 점점 더 커지는 물체에서 양자 현상을 성공적으로 관찰했습니다.

최근 진공에서 질량이 큰 미크론 규모 물체의 제어를 다루는 공중 광역학 분야는 원자보다 몇 자릿수 더 무거운 물체에서 양자 현상의 타당성을 테스트함으로써 한계를 뛰어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분자. 그러나 물체의 질량과 크기가 증가함에 따라 얽힘과 같은 섬세한 양자 특징을 초래하는 상호 작용은 환경으로 사라지고 결과적으로 우리가 관찰하는 고전적인 동작이 발생합니다. 그러나 이제 맨체스터 대학의 양자 공학 연구소 소장인 Jayadev Vijayan 박사가 취리히 연방공과대학(ETH Zurich)의 과학자들과 인스브루크 대학의 이론가들과 함께 공동으로 이끄는 팀은 이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확립했습니다. ETH Zurich에서 수행된 실험은 Nature Physics 저널에 게재되었습니다 .

-비자얀 박사는 "양자 현상을 더 큰 규모로 관찰하고 고전-양자 전이를 밝히려면 환경의 잡음이 있는 환경에서도 양자 특징을 보존해야 합니다. 상상할 수 있듯이 이를 수행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잡음을 억제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양자 특성을 높이는 것이다.

"우리의 연구는 두 번째 접근 방식을 취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우리는 광학적으로 갇힌 두 개의 0.1 마이크론 크기 유리 입자 사이의 얽힘에 필요한 상호 작용이 환경에 대한 손실을 극복하기 위해 몇 배로 증폭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 과학자들은 광학 공동을 형성하는 두 개의 고반사 거울 사이에 입자를 배치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각 입자에 의해 산란된 광자가 공동을 떠나기 전에 거울 사이에서 수천 번 튕겨져 다른 입자와 상호 작용할 가능성이 훨씬 높아집니다.

ETH Zurich의 논문 공동 책임자인 Johannes Piotrowski는 "놀랍게도 광학적 상호작용이 공동에 의해 매개되기 때문에 그 강도는 거리에 따라 감소하지 않습니다. 이는 우리가 수 밀리미터에 걸쳐 미크론 규모의 입자를 결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연구원들은 또한 공동 내 입자의 위치와 레이저 주파수를 변경하여 상호 작용 강도를 미세하게 조정하거나 제어할 수 있는 놀라운 능력을 보여줍니다.

이번 연구 결과는 기본적인 물리학을 이해하는 데 있어 중요한 도약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특히 환경 모니터링 및 오프라인 내비게이션에 사용할 수 있는 센서 기술 분야의 실제 응용분야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합니다. 비엔나 공과대학교 공동 연구자인 Carlos Gonzalez-Ballestero 박사는 "부양 기계 센서의 주요 강점은 감지를 사용하는 다른 양자 시스템에 비해 질량이 높다는 것입니다. 질량이 크기 때문에 중력을 감지하는 데 적합합니다. 따라서 양자 센서는 기후 연구를 위한 극빙 모니터링, 항해 목적의 가속도 측정 등 다양한 분야의 다양한 응용 분야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Piotrowski는 "이 상대적으로 새로운 플랫폼에 대해 작업하고 이를 양자 영역으로 얼마나 멀리 밀어붙일 수 있는지 테스트하는 것은 매우 흥미롭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제 연구진은 양자 얽힘을 검증하기 위한 진전으로 새로운 기능과 잘 확립된 양자 냉각 기술을 결합할 것입니다.

성공한다면 공중에 떠 있는 나노 및 마이크로 입자의 얽힘을 달성하면 양자 세계와 일상적인 고전 역학 사이의 격차를 줄일 수 있습니다. 광자 과학 연구소(Photon Science Institute)와 맨체스터 대학교 전기 전자 공학과에서 Jayadev Vijayan 박사 팀은 양자 감지 응용 분야에 여러 나노입자 간의 상호 작용을 활용하는 공중 부양 광역학 분야에서 계속 연구할 예정입니다.

추가 정보: 공중 광역학의 공동 매개 장거리 상호 작용, 자연 물리학 (2024). DOI: 10.1038/s41567-024-02405-3 . www.nature.com/articles/s41567-024-02405-3 저널 정보: Nature Physics 맨체스터대학교 제공

https://phys.org/news/2024-02-scientists-nanoparticles-unravel-quantum-limits.html

===============================
메모 2403040650 나의 사고실험 qpeoms 스토리텔링

물질계는 msbase에서 보듯이 qpeoms 양자단위에서 원소,분자에 이르는 기반적인 물리현상으로 나타난다. 허허.

물체의 질량과 크기가 증가함에 따라 얽힘과 같은 섬세한 양자 특징을 초래하는 qpeoms 상호 작용은 자연계 시공간에서는 물리단위인 양자현상들은 사라지고 결과적으로 우리가 관찰하는 물질의 거시세계에서는 고전적인 물리현상만 발생한다.

이러한 특성상 차이로 인하여 심우주의 관측에서 양자특성을 추적하여 초기우주의 물질 세계를 추론할 수도 있다.

 

No photo description available.

-The question of where the boundaries between quantum physics lie is one of the oldest in modern scientific research, and in a new study published today, scientists reveal a new platform that could help them find the answer. The laws of quantum physics govern the behavior of particles at very small scales, leading to phenomena such as quantum entanglement , where the properties of entangled particles are inextricably linked in ways that cannot be explained by classical physics.

Quantum physics research can help fill gaps in physics knowledge and provide a more complete picture of reality, but the small scale at which quantum systems operate can make them difficult to observe and study. Over the past century, physicists have successfully observed quantum phenomena in increasingly larger objects, from subatomic particles such as electrons to molecules containing thousands of atoms.

Recently, the field of airborne photodynamics, which deals with the control of massive micron-scale objects in vacuum, aims to push boundaries by testing the plausibility of quantum phenomena in objects several orders of magnitude heavier than atoms.

-molecule. However, as the mass and size of an object increases, the interactions that give rise to delicate quantum features such as entanglement disappear into the environment, resulting in the classical behavior we observe. But now a team co-led by Dr Jayadev Vijayan, Director of the Quantum Engineering Laboratory at the University of Manchester, together with scientists at ETH Zurich and theorists at the University of Innsbruck, has developed a new approach to overcome this problem. Established. The experiments conducted at ETH Zurich were published in the journal Nature Physics.

=============================================
Memo 2403040650 My thought experiment qpeoms storytelling

As seen in msbase, the material world appears as basic physical phenomena ranging from qpeoms quantum units to elements and molecules. haha.

As the mass and size of an object increases, the qpeoms interaction, which results in delicate quantum features such as entanglement, disappears as a physical unit in natural space and time, and as a result, only classical physical phenomena occur in the macroscopic world of materials that we observe. .

Due to these differences in characteristics, it is possible to infer the material world of the early universe by tracking quantum properties in deep space observations.

Sample oms.vix.a (standard2)
2401030806
vix.a'6//vixx.a(b1,g3,k3,o5,n6)
b0acfd0000e0
000ac0f00bde
0c0fab000e0d
e00d0c0b0fa0
f000e0b0dac0
d0f000cae0b0
0b000f0ead0c
0deb00ac000f
ced0ba00f000
a0b00e0dc0f0
0ace00df000b
0f00d0e0bc0a

sample qoms (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sample pms (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 oss.msbase (standard) -7.5%
zxdxybzyz- zxxyzyz00
zxdzxezxz- zxzxzxz00
xxbyyxzzx- xxyyxzzx0
zybzzfxzy- zyzzxzy00
cadccbcdc-000000000
cdbdcbdbb- 000000000
xzezxdyyx- xzzxyyx00
zxezybzyy- zxzyzyy00
bddbcbdca-000000000

 

 

 

.Astronomers measure the most massive black hole pair ever discovered
천문학자들은 지금까지 발견된 것 중 가장 무거운 블랙홀 쌍을 측정합니다

Astronomers Measure Heaviest Black Hole Pair Ever Found

두 개의 초대질량 블랙홀이 합쳐지는 현상은 오랫동안 예측되어 왔지만 직접적으로 관찰된 적은 없습니다. 천문학자들이 제시한 한 가지 이론은 이러한 시스템이 너무 거대해서 합병을 추진하는 데 필요한 항성 물질의 호스트 은하계를 고갈시킨다는 것입니다. 천문학자 팀은 Gemini North 망원경의 보관 데이터를 사용하여 이 아이디어를 뒷받침하는 강력한 증거를 제공하는 쌍성 블랙홀을 발견했습니다. 팀은 이 쌍성의 질량이 태양의 무려 280억 배에 달할 것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이는 지금까지 측정된 가장 무거운 블랙홀 쌍성임을 입증합니다. 이 측정은 쌍성계의 형성과 그 모은하의 역사에 대한 귀중한 맥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초대질량 블랙홀 쌍성의 질량이 초대질량 블랙홀 합병을 지연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오랜 이론을 뒷받침합니다. . 출처: NOIRLab/NSF/AURA/J. 다실바/M. 자마니 2024년 2월 29일

Gemini North 망원경의 보관 데이터를 사용하여 천문학자 팀은 지금까지 발견된 가장 무거운 초거대 블랙홀 쌍을 측정했습니다. 두 개의 초대질량 블랙홀이 합쳐지는 현상은 비록 관측된 적은 없지만 오랫동안 예측되어 왔던 현상입니다. 이 거대한 쌍은 왜 그러한 사건이 우주에서 일어날 가능성이 거의 없는지에 대한 단서를 제공합니다.

거의 모든 거대 은하의 중심에는 초대질량 블랙홀이 있습니다. 두 은하가 합쳐지면 블랙홀은 쌍성 쌍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즉, 두 은하가 서로 바운드 궤도에 있다는 의미입니다. 이 바이너리는 결국 합쳐질 운명이라는 가설이 있지만, 이는 관찰된 적이 없습니다. 그러한 사건이 가능한지에 대한 질문은 수십 년 동안 천문학자들 사이에서 논의의 주제였습니다.

최근 The Asphysical Journal 에 게재된 논문 에서 천문학자 팀은 이 질문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제시했습니다.

연구팀은 타원은하 B2 0402+379 내에 위치한 초거대 블랙홀 쌍성을 분석하기 위해 NSF의 NOIRLab이 운영하는 국제 제미니 천문대(International Gemini Observatory)의 절반인 하와이 제미니 노스 망원경의 데이터를 사용했습니다. 이것은 두 물체를 개별적으로 볼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자세하게 분해된 유일한 초거대 블랙홀 쌍성이며, 직접 측정된 가장 작은 분리(단지 24광년)에 대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긴밀한 분리는 강력한 합병을 예고하는 반면 , 추가 연구에 따르면 두 쌍은 30억년 넘게 이 거리에서 정체되어 있어 다음과 같은 질문을 불러일으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방해 요소는 무엇입니까?

이 시스템의 역학과 중단된 합병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팀은 Gemini North의 Gemini Multi-Object Spectrograph(GMOS)의 보관 데이터를 조사하여 블랙홀 근처에 있는 별의 속도를 결정할 수 있었습니다.

논문의 공동 저자이자 스탠포드 대학 물리학 교수인 Roger Romani는 "GMOS의 뛰어난 감도 덕분에 우리는 은하 중심에 더 가까이 다가갈수록 별의 속도가 증가하는 지도를 그릴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그곳에 존재하는 블랙홀의 전체 질량을 추론할 수 있었습니다."

팀은 이 쌍성의 질량이 태양의 무려 280억 배에 달할 것으로 추정하여 이 쌍을 지금까지 측정된 것 중 가장 무거운 쌍성 블랙홀로 인정합니다. 이 측정은 쌍성계의 형성과 그 모은하의 역사에 대한 귀중한 맥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초대질량 쌍성 블랙홀의 질량이 잠재적인 합병을 지연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오랜 이론을 뒷받침합니다.

International Gemini Observatory의 NSF 프로그램 디렉터인 Martin Still은 "International Gemini Observatory를 제공하는 데이터 아카이브는 아직 개발되지 않은 과학적 발견의 금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이 극단적인 초거대 쌍성 블랙홀에 대한 질량 측정은 풍부한 기록을 탐구하는 새로운 연구의 잠재적 영향에 대한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예입니다."

이 쌍성이 어떻게 형성되는지 이해하면 병합 여부와 시기를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여러 은하 합병을 통해 쌍이 형성된다는 것을 가리키는 몇 가지 단서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B2 0402+379가 "화석 성단"이라는 것입니다. 이는 은하단 전체에 해당하는 별과 가스가 하나의 거대한 은하로 합쳐진 결과라는 의미입니다. 또한, 두 개의 초대질량 블랙홀 의 존재 와 이들의 큰 결합 질량은 여러 은하계의 여러 개의 작은 블랙홀이 합쳐진 결과임을 시사합니다.

은하계 합병 이후 초거대 블랙홀은 정면으로 충돌하지 않습니다. 대신, 그들은 경계 궤도에 안착하면서 서로를 지나쳐 새총을 쏘기 시작합니다. 통과할 때마다 블랙홀에서 주변 별들로 에너지가 전달됩니다. 에너지를 잃으면서 쌍은 점점 더 가까워지고, 몇 광년만 떨어지게 되면 중력 복사가 이어져 합쳐집니다. 이 과정은 항성질량 블랙홀 쌍에서 직접적으로 관찰되었으며(중력파 탐지를 통해 2015년에 처음으로 기록된 사례임), 초대질량 블랙홀의 쌍성에서는 결코 관찰되지 않았습니다.

시스템의 극도로 큰 질량에 대한 새로운 지식을 바탕으로 팀은 쌍성의 궤도를 이렇게 가깝게 만들 수 있을 만큼 속도를 늦추려면 예외적으로 많은 수의 별이 필요하다고 결론지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블랙홀은 근처에 있는 거의 모든 물질을 쏟아부어 은하계 중심부에 별과 가스가 고갈된 것으로 보입니다. 쌍의 궤도를 더 늦출 수 있는 자료가 더 이상 없기 때문에 합병은 최종 단계에서 중단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더 가벼운 블랙홀 쌍을 가진 은하에는 두 블랙홀을 빠르게 결합시킬 수 있는 충분한 별과 질량이 있는 것 같습니다."라고 Romani는 말했습니다. "이 쌍은 너무 무거워서 작업을 완료하려면 많은 별과 가스가 필요했습니다. 그러나 쌍성은 중앙 은하계에서 그러한 물질을 제거하여 우리 연구를 위해 정지되고 접근 가능한 상태로 남겨 두었습니다."

두 쌍이 침체를 극복하고 결국 수백만 년의 시간 단위로 합쳐질 것인지, 아니면 영원히 궤도의 림보 상태를 유지할 것인지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만약 그들이 합쳐진다면, 그 결과로 나타나는 중력파는 항성질량 블랙홀 합병으로 생성되는 것보다 1억 배 더 강력해질 것입니다.

쌍은 또 다른 은하 합병을 통해 최종 거리를 정복할 수 있으며, 이는 시스템에 추가 물질을 주입하거나 잠재적으로 세 번째 블랙홀을 주입하여 병합에 충분할 만큼 쌍의 궤도를 늦출 수 있습니다. 그러나 B2 0402+379의 화석 성단으로서의 지위를 고려할 때, 또 다른 은하 합병은 일어날 가능성이 없습니다.

"우리는 얼마나 많은 가스가 존재하는지 조사할 B2 0402+379 코어에 대한 후속 조사를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스탠포드 학부생이자 논문의 주요 저자인 Tirth Surti는 말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초거대 블랙홀이 결국 합쳐질 수 있는지 아니면 쌍성체로 남아있을 것인지에 대한 더 많은 통찰력을 제공할 것입니다."

추가 정보: Tirth Surti 외, 4C+37.11의 중심 운동학과 블랙홀 질량, The Asphysical Journal (2024).DOI: 10.3847/1538-4357/ad14fa

https://phys.org/news/2024-02-astronomers-heaviest-black-hole-pair.html

 


===============================
메모 2403040501

같은 주제를 다른 시간에 다른 부분들을 볼 수 있다. 거대 블랙홀의 병합이 실패하는 이유에 대해서이다. 블랙홀이 서로 작으면, 마치 자석의 극이 달라서 붙는 경우이고, 서로가 크면 같은 극성으로 인하여, 멀어지면서 바운드 zz'.bar궤도를 가진다. 허허.

블랙홀 vixer.bar는 쌍성 블랙홀을 의미하면서 oms.vixer.blackhole을 이룬다. 그런데 pms(oddms)는 z=z'이 만나는 정중앙이 존재한다. 이는 쌍성이 사라진 병합이 '시스템 구조 스케일 자체에 있다'는 뜻이다. 중앙은 긴 통로의 블랙홀이 중력파의 경로를 만드는 중첩된 제한적인 홀수 origin.ms(prime.ms).pointbar들로 구성돼 있음을 함의한다. linebar 쌍성들은 oms(even.ms)에만 있다. 이곳에서는 중력파가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거리를 두고 바운드 궤도를 가진 탓이다.

그러나 우주를 지배하는 중력파는 waterdropword.zz'hole.prime.number.wave(비결합성 특이점)과 그 소수의 곱(결합성 합병)으로 형성된 회전체 msbase 주파수가 시공간을 지배할 것이다. 허허.

-----------------------------------------------------
메모 2403031230

거대한 질량의 블랙홀이 합병되는 것은 두 은하핵인 블랙홀의 합병이거나 충돌이다. 그런데 주변의 호스계 은하들이 고갈되는 경우수가 아닐 수도 있다.

거대한 bigqexer가 만나면 두집단의 에너지 밴드인 2qexer가 단일 lenser.vixer를 출현 시킬 수도 있다. 그런 경우는 주변의 에너지 고갈이 아니라 에너지 구배를 유도한 거대한 qoms.value.2에 의하여 안정적인 중첩점 big.blackhole를 생성한 것이여. 허허.

소스1.
두 개의 초대질량 블랙홀이 합쳐지는 현상은 오랫동안 예측되어 왔지만 직접적으로 관찰된 적은 없습니다. 천문학자들이 제시한 한 가지 이론은 이러한 시스템이 너무 거대해서 합병을 추진하는 데 필요한 항성 물질의 호스트 은하계를 고갈시킨다는 것입니다.

거의 모든 거대 은하의 중심에는 초대질량 블랙홀이 있습니다. 두 은하가 합쳐지면 블랙홀은 쌍성 쌍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즉, 두 은하가 서로 바운드 궤도에 있다는 의미입니다. 이 바이너리는 결국 합쳐질 운명이라는 가설이 있지만, 이는 관찰된 적이 없습니다. 그러한 사건이 가능한지에 대한 질문은 수십 년 동안 천문학자들 사이에서 논의의 주제였습니다.

1.
그러면 어떻게 그 거대한 qoms.2vexer가 생겨났나? 이것은 작은 msbase에 oss가 재폭발을 연속적으로 이룬 거대한 msbase.oss.qoms의 'ms단위 거대구조가 생겨날 수 할 수 있다'는 점이여. 그때의 거대 블랙홀의 질량의 최대값은 n^2.energy이다. 좀 작게 잡아보려면 banc.ms가 다공점이 역애프터버너 위상값을 가진다는 점이여. 어허. 그러면 최대질량에 빈공간이 생기여 다른 매개변수들이 끼여들 여지가 있어서 최대 질량에는 근사치가 존재하는 절대값 부등식 함수 범위가 광범위하게 존재한다.

즉, 두 은하가 블랙홀 병합에 있어 질량의 축적과 감소의 '서로 다른 바운드 궤도에 있다'는 의미이다. 이 바이너리는 결국 합쳐질 운명이 아닐 수도 있다. 그것은 고갈된 질량의 소스보다는 전체적인 2원 시스템에서의 안정적인 바운드 구배가 더 선택적인 요소 환경을 만든 것 같다. 허허.

 

May be an image of outer space and text

 

Memo 2403040501

You can see different parts of the same topic at different times. This is about why the merger of giant black holes fails. If the black holes are small, it is like the poles of magnets are different and stick together. If the black holes are large, they move away due to the same polarity and have a bound zz'.bar orbit. haha.

The black hole vixer.bar refers to a binary black hole and forms oms.vixer.blackhole. However, in pms(oddms), there is a exact center where z=z' meets. This means that the merger where the binary disappears ‘is in the scale of the system structure itself.’ The center implies that the long passage black hole is composed of a limited number of overlapping odd origin.ms(prime.ms).pointbars that create the path of gravitational waves. linebar Binaries exist only in oms (even.ms). Gravitational waves will not appear here. This is because it has a bounded orbit at a distance.

However, the gravitational wave that dominates the universe will be the rotating body msbase frequency formed by the product of waterdropword.zz'hole.prime.number.wave (non-associative singularity) and its prime number (associative merger), which will dominate space and time. haha.

-------------------------------------------------- ---
Memo 2403031230

The merger of a massive black hole is the merger or collision of two black holes, which are the nucleus of a galaxy. However, it may not be the case that the surrounding Hose system galaxies are depleted.

When a huge bigqexer meets, two groups of energy bands, 2qexer, may create a single lenser.vixer. In such a case, a stable overlap point big.blackhole is created not by depletion of surrounding energy, but by the huge qoms.value.2 that induces an energy gradient. haha.

Source 1.
The merging of two supermassive black holes has long been predicted, but has never been directly observed. One theory put forward by astronomers is that these systems are so massive that they starve their host galaxies of the stellar material needed to drive mergers.

At the center of almost all massive galaxies is a supermassive black hole. When two galaxies merge, the black holes can form a binary pair. This means that the two galaxies are in bound orbits with each other. It is hypothesized that these binaries are destined to eventually merge, but this has never been observed. The question of whether such an event is possible has been a topic of discussion among astronomers for decades.

One.
So how did the giant qoms.2vexer come about? This means that a huge msbase.oss.qoms structure can be created in which oss re-explodes continuously in a small msbase. The maximum mass of the giant black hole at that time is n^2.energy. To put it in small terms, banc.ms has a porous point with a reverse afterburner phase value. Uh huh. Then, an empty space is created in the maximum mass and there is room for other parameters to intervene, so there is a wide range of absolute value inequality functions in which approximations exist for the maximum mass.

This means that the two galaxies are 'in different bound orbits' of mass accumulation and loss in the black hole merger. These binaries may not be destined to merge after all. It is likely that the stable bound gradient in the overall binary system, rather than a depleted source of mass, created a more selective elemental environment. haha.

Sample oms.vix.a (standard2)
2401030806
vix.a'6//vixx.a(b1,g3,k3,o5,n6)
b0acfd0000e0
000ac0f00bde
0c0fab000e0d
e00d0c0b0fa0
f000e0b0dac0
d0f000cae0b0
0b000f0ead0c
0deb00ac000f
ced0ba00f000
a0b00e0dc0f0
0ace00df000b
0f00d0e0bc0a

sample qoms (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sample pms (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 oss.msbase (standard) -7.5%
zxdxybzyz- zxxyzyz00
zxdzxezxz- zxzxzxz00
xxbyyxzzx- xxyyxzzx0
zybzzfxzy- zyzzxzy00
cadccbcdc-000000000
cdbdcbdbb- 000000000
xzezxdyyx- xzzxyyx00
zxezybzyy- zxzyzyy00
bddbcbdca-000000000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이전에 알려지지 않았던 발견 된 반 수성 탄산 칼슘 결정상

연구는 헬륨 - 물 화합물의 새로운과 이온 상태를 밝힙니다

.Webb Telescope Unveils an Early Universe Galaxy Growing From the Inside 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