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tion of stars near Milky Way's central black hole is only predictable for a few

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jk0620.tripod.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9

 

 

.Motion of stars near Milky Way's central black hole is only predictable for a few

은하수 중심 블랙홀 근처 별의 움직임은 수백 년 동안만 예측 가능

 

Illustration of active black hole glowing at the center of galaxy with blue stars surrounded by a ring of dust.은하수 중심 블랙홀 근처 별의 움직임은 수백 년 동안만 예측 가능

은하수 중심 블랙홀 근처 별의 움직임은 수백 년 동안만 예측 가능 네덜란드 천문학 연구 학교 은하수 중심 블랙홀 주변의 별들의 움직임을 시뮬레이션합니다. 왼쪽에는 별의 궤도가 표시됩니다. 이 궤도는 10,000년 동안 계산되었습니다. 별들은 궤도에서 벗어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오른쪽 패널은 혼잡한 중앙 근처를 확대한 것입니다. 이는 별들이 궤도를 따라 상당한 변화를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노란색 궤도는 10,000년 동안 지구에서 태양까지 거리의 40배 범위에서 변동합니다. 크레딧: Simon Portegies Zwart 외 SEPTEMBER 13, 2023

우리 은하 중심에 있는 블랙홀 주위를 밀접하게 공전하는 27개 별의 궤도는 너무 혼란스러워서 연구자들은 약 462년 후에 그들이 어디에 있을 것인지 확신을 가지고 예측할 수 없습니다. 이 발견은 네덜란드와 영국에 기반을 둔 세 명의 천문학자들의 시뮬레이션에서 드러났습니다. 연구자들은 국제 현대 물리학 저널 D(International Journal of Modern Physics D) 와 왕립 천문 학회 월간 공지(Monthly Notices of the Royal Astronomical Society) 에 두 개의 논문을 통해 연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 27개의 별과 서로 간의 상호 작용 및 블랙홀과의 상호 작용을 시뮬레이션하는 것은 말처럼 쉽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수세기 동안 상호 작용하는 두 개 이상의 별, 행성, 암석 또는 기타 물체의 움직임을 예측하는 것은 불가능했습니다. 라이덴 연구원들이 반올림 오류가 더 이상 계산에서 역할을 하지 않는 컴퓨터 프로그램을 개발한 것은 2018년이었습니다. 이를 통해 그들은 가상의 세 별의 움직임을 계산할 수 있었습니다 . 이제 연구자들은 천문학적 기준에 따라 은하수 중심의 블랙홀 가까이로 이동하는 27개의 별을 다루도록 프로그램을 확장했습니다.

27개의 거대한 별 과 블랙홀 에 대한 시뮬레이션은 놀라운 결과를 낳았습니다. 별들은 블랙홀 주위의 궤도에 남아 있지만 별들 사이의 상호 작용은 궤도가 혼란스럽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는 기본 상호 작용으로 인한 작은 섭동이 별의 궤도를 변경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변화는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장기적으로 별 궤도를 예측할 수 없게 만듭니다. 블랙홀은 충격을 전달한다 "이미 462년이 지났기 때문에 우리는 자신 있게 궤도를 예측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놀라울 정도로 짧습니다"라고 네덜란드 라이덴 대학의 천문학자 Simon Portegies Zwart는 말했습니다. 그는 그것을 1,200만 년이 지나면 더 이상 확신을 가지고 예측할 수 없는 우리 태양계와 비교합니다. "그래서 블랙홀 주변은 우리보다 3만 배 더 혼란스러운데, 우리는 전혀 그런 것을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물론 태양계는 약 2만 배 더 작고, 질량은 수백만 배 적고, 8개만 존재합니다. 27개의 거대한 물체가 아니라 상대적으로 가벼운 물체지만, 사전에 물어보셨다면 그다지 중요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연구자들에 따르면 혼돈은 매번 거의 같은 방식으로 나타난다. 항상 서로 가깝게 접근하는 두세 개의 별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별들 사이에서 상호 밀고 당기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이것은 차례로 약간 다른 별 궤도로 이어집니다. 그 별들이 공전하는 블랙홀은 약간 밀려나고 모든 별들이 이를 느끼게 됩니다. 이런 방식으로 두 별 사이의 작은 상호작용이 중앙 성단에 있는 27개 별 모두에 영향을 미칩니다.

궤도 확대 "우리는 매번 10,000년 동안 시뮬레이션을 실행합니다. 조감도에서 보면 별의 궤도는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라고 Tjarda Boekholt(2015년에 Portegies Zwart의 대학원생이었으며 현재 영국 옥스퍼드 대학교에서 일하고 있음)는 말합니다. ). "혼란스러운 변화가 눈에 보이는 것은 궤도 의 한 부분을 확대하기 시작할 때만입니다 . 이러한 변화는 지구에서 태양까지의 거리의 40배인 40천문 단위까지 큰 값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연구자들은 블랙홀의 혼돈을 도시를 순환하는 것과 비교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대략 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는 알지만 정확히 얼마나 걸릴지 예측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다리가 열려 있거나 누군가가 자전거 앞으로 뛰어드는 경우 몇 분 후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Portegies Zwart는 "그리고 그것은 블랙홀 주변의 별들과도 같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예상치 못한 사건이 정기적으로 발생하고 이것이 기하급수적인 변화를 일으킨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이는 이제 우리가 측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블랙홀과 그 주위를 도는 27개의 별이 있는 은하수의 중심을 더 이상 예측할 수 없다는 의미입니다. 462년이 지난 지금 우리는 더 이상 그 별들의 위치와 속도를 확실하게 예측할 수 없습니다." Portegies Zwart와 그의 동료들에게 중요한 것은 462년이 아닙니다. Portegies Zwart는 "462년은 물론 매우 짧지만 천문학자로서 우리는 블랙홀 근처에서 일어나는 일을 이전과 다르게 보아야 한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에 대한 새로운 단어를 찾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저는 Tjarda Boekholt와 함께 정의 용어집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단순히 우리가 관찰하고 있는 이 새로운 유형의 혼란스러운 행동을 정확하게 포착하는 기존 용어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단속된 혼돈 연구자들은 "단속 혼돈"이라는 현상을 만들어냈습니다. 이 용어는 반대 현상이 발생하는 진화 생물학 , 즉 단속 평형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그것은 충격적인 사건에 의해 매우 산발적으로 중단되는 장기적인 평형이 종종 존재하는 종 내에서의 진화에 관한 것입니다. "이 연구 전에는 시뮬레이션의 혼돈이 물리적인 원인에 있는지, 아니면 반올림 오류와 계산상의 다른 문제에서 비롯된 것인지 알 수 없었습니다."라고 은퇴했지만 여전히 활동적인 수학자이자 공동 저자인 Douglas Heggie는 말합니다. 에든버러 대학교(영국)의 천문학자이자 N체 문제 분야의 선구자입니다. "우리는 시뮬레이션과 기본 계산을 여러 가지 방법으로 테스트했습니다. 우리의 결과는 확실하게 유지됩니다. 이제 우리는 여러 개의 별이 있는 시스템의 혼란스러운 동작에 대한 실제 설명을 할 수 있습니다. 정말 놀랍습니다. "라고 Heggie는 말합니다 .

추가 정보: Tjarda CN Boekholt 외, 자기 중력 다체 시스템의 구두점 혼돈 및 비결정론, 현대 물리학 국제 저널 D (2023). DOI: 10.1142/S0218271823420038 . arXiv 에서 : DOI: 10.48550/arxiv.2308.14803 Simon F Portegies Zwart 외, 은하 중심 S-별 궤도 진화의 단속 혼돈과 예측 불가능성, 왕립천문학회 월간 공지 (2023). DOI: 10.1093/mnras/stad2654 . arXiv 에서 : DOI: 10.48550/arxiv.2308.14817 저널 정보: arXiv , 왕립천문학회 월간 공지 네덜란드 천문학 연구 학교 제공

https://phys.org/news/2023-09-motion-stars-milky-central-black.html

=====================


메모 2309140655 나의 사고실험 oms 스토리텔링

은하수 중심 블랙홀 근처 별의 움직임은 수백 년 동안만 예측 가능하는 것은 이상할리 없다. 자연은 변하니까? 샘플링 oss.base의 oms.vixer 블랙홀에 의해 smola 별들이 순식간에 위치를 변화 시키는데 수백년이면 그 얼마나 변하는지 상상이 되지 않는다.

관측은 1초 정도에서만 허용될 수 있다, 허허. 논문의 질이 많이 떨어진다. 유치원 애들도 아니고..천문학이 우주를 그렇게 모르다니 정말 황당하다! 허허.

 

No photo description available.

-Portegies “And it works the same way with stars around a black hole,” Zwart said. “You know that unexpected events occur regularly and that they cause exponential changes, which we can now measure. But this means that the center of the Milky Way, which houses the black hole and the 27 stars that orbit it, is “This means that it is no longer predictable. After 462 years, we can no longer predict with certainty the positions and velocities of those stars.” For Portegies Zwart and his colleagues, it is not the year 462 that matters. “462 years is of course very short, but what it means is that as astronomers we have to look at what happens near black holes differently than before,” Portegies Zwart said. “And we need to find a new word for it.

=====================
Memo 2309140655 My thought experiment oms storytelling

It's no wonder that the movements of stars near the black hole at the center of the Milky Way can only be predicted for hundreds of years. Because nature changes? Sampling oms.vixer from oss.base Smola stars change their positions in an instant due to black holes, and it is hard to imagine how much they change in hundreds of years.

Observation can only be allowed for about 1 second, hehe. The quality of the paper is very poor. Not even kindergarten kids... It's really absurd that astronomy knows so little about the universe! haha.

Sample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df000b
0f00d0 e0bc0a

sampleb. qoms (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sample b.poms (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c.oss (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Mapping the sun's interaction with Mercury's surface

태양과 수성 표면의 상호작용 매핑

Mapping the sun's interaction with Mercury's surface

행성 과학 연구소 제공 이 지도는 수성 표면을 가로지르는 입자(양성자, 위쪽 두 줄, 전자, 아래쪽 두 줄)의 유입을 보여줍니다. 입자의 유입은 태양풍의 양성자와 전자가 이동하는 행성간 자기장(IMF)의 방향에 따라 달라집니다. 왼쪽에 태양이 있는 이미지에 표시된 것처럼 첫 번째 행은 북쪽을 가리키는 IMF용이고 두 번째 행은 남쪽을 가리키는 IMF용입니다. 각 열은 첫 번째 행 이미지 위에 표시된 입자의 서로 다른 에너지 수준에 대한 것입니다. 출처: 페데리코 라보렌티(2023) SEPTEMBER 13, 2023

새로운 연구는 태양풍에서 수성 표면의 지리적 위치로 유입되는 양성자와 전자를 매핑하여 과학자들에게 태양과의 상호 작용이 어떻게 표면을 변화시키고 수성의 매우 얇은 대기를 생성하는지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 태양풍 으로부터 양성자와 전자의 유입을 조사한 연구는 일반적으로 지리적 위치(경도)가 아닌 시간 (새벽, 정오, 황혼)을 기준으로 표면에 유입되는 경로를 매핑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행성 과학 연구소(Planetary Science Institute) 수석 과학자 Elizabeth A. Jensen은 The Planetary Science Journal 에 게재된 "수성 표면에 대한 태양풍 플라즈마 강수량 지도: 지리적 관점" 논문의 공동 저자입니다 . "이것은 표면의 위치와 떨어지는 양성자와 전자의 에너지에 따라 수성 표면이 태양풍 하전 입자에 의해 어떻게 영향을 받는지 자세히 살펴본 최초의 논문 중 하나입니다.

이는 과학자들에게 중요합니다. 표면의 특성을 조사하는 사람." "우리는 양성자와 전자가 표면에 부딪치는 위치를 이해하고 그 과정에서 표토와 대기에 물리적 영향을 구축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전 지도에서는 ​​하루 중 특정 시간에 표면에 얼마나 많은 양성자와 전자가 충돌하는지 보여줍니다. 하지만 예를 들어 새벽은 표면 전체에 걸쳐 모든 곳에서 발생하므로 표면에 부딪히는 양성자와 전자의 양이 전체에서 동일해야 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수성은 정말 이상한 궤도와 회전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성은 태양 주위를 두 번 공전할 때마다 축을 세 번 회전합니다. 우리는 이것을 3 대 2 회전-궤도 공명이라고 부릅니다.

그래서 수성의 날은 하루 동안 지속됩니다. 수성 1년보다 조금 적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수성도 일부 경도에서 태양을 향하는 시간이 더 많습니다. 또한 궤도가 원형이 아닌 타원형이므로 태양풍에서 나오는 물질의 양이 평균적으로 다릅니다. 궤도의 어느 곳에 있는지," Jensen이 말했습니다. Jensen은 "이러한 입자의 유입을 매핑하려면 스핀-궤도 공명과 타원 궤도 내 위치 뿐만 아니라 태양풍과 수성의 자기장의 상호 작용도 고려해야 합니다 "라고 Jensen은 말했습니다. "이것은 움직이는 부분이 많은 복잡한 시스템입니다. 시간 지도를 지리 지도로 변환하기 위해 태양풍에서 수성 자기장을 통해 양성자와 전자가 유입되는 것을 설명하는 모델링 결과는 다음과 같은 시간 범위에 걸쳐 통합되었습니다.

수성의 완전한 하루, 태양 주위의 수성 궤도를 대략 두 바퀴 정도 지속합니다." PSI의 Deborah Domingue는 또한 프랑스 니스의 Université Côte d'Azur에 있는 Observatoire de la Côte d'Azur의 Laboratoire Lagrange의 Federico Lavorenti와 Dipartimento di Fisica "E. Fermi가 이끄는 논문의 공동 저자입니다. "이탈리아 피사의 Università di Pisa에서. Lavorenti는 태양풍과 자기장 간의 상호 작용을 모델링하는 전문가이며 Domingue는 행성 표면과 태양풍 간의 상호 작용을 연구했습니다. "이것은 태양풍이 수성 표면의 표토를 변화시킨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예, 태양풍은 표면을 변화시킵니다.

태양풍의 상호 작용은 매우 얇은 대기권인 외기권을 생성하는 데 도움을 주고 우주는 수성 표면을 풍화시킵니다. 표면을 구성하는 광물"이라고 Domingue는 말했습니다. "이 논문은 외기권의 생성이나 표면의 우주 풍화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 이러한 현상을 연구하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표면 전체의 복사 플럭스 변화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수성과 달리 지구의 대기는 태양풍의 양성자와 이온이 일반적으로 표면에 도달하기에는 너무 두껍습니다. 또한, 지구 자기장은 극지방 만 유입구에 개방되게 합니다. 이로 인해 북극 근처의 오로라 , 남쪽 근처의 오로라 , 극지 비 및 기타 효과가 생성됩니다 .

추가 정보: Federico Lavorenti 외, 수성 표면의 태양풍 플라즈마 강수량 지도: 지리적 관점, 행성 과학 저널 (2023). DOI: 10.3847/PSJ/acef15 연구할 데이터 아카이브: zenodo.org/record/8311627 저널 정보: 행성 과학 저널 행성과학연구소 제공

https://phys.org/news/2023-09-sun-interaction-mercury-surface.html

 

 

 

 

============================

.In order to open the 22nd century human scientific civilization, normal temperature and normal pressure superconductor lk99 version material is essential

A real LK99 exists. lk99 in Professor Kwon's mode is unfinished.

22세기 인류 과학문명을 여는데 상온상압 초전도체 lk99 버전 물질이 반드시 필요하다

이번 논문의 이론적 배경을 제시한 김현탁 교수는 "LK-99의 납 아파타이트 구조는 외부 육각형과 내부 육각형으로 구성됐는데, 그중 내부 육각형은 삼각형 두개가 겹쳐진 구조"라면서 "이 삼각형의 일부 납 원자가 구리 원자로 치환되는데, 이 때 구리는 최외각에 한개의 홀을 갖는 금속이 된다"고 설명했다.

삼각형이 층층이 쌓인 가운데 삼각형을 구성하는 구리가 세로 축으로 연결된 1차원 금속이 만들어진다는 것. LK-99의 경우 임계온도 위에서는 금속이고 그 아래에서는 초전도체가 된다. 김 교수는 원자치환으로 인해 납 아파타이트 결정의 부피가 수축하면서 원자간의 거리가 좁혀지고, 그 결과 구리원자 사이에 터널전류가 발생하면서 초전도 현상이 일어난다고 해석했다. 연구진은 국제학술지 APL(Applied Physics Letters)에 제출한 논문도 학술지 측의 리뷰 리포트를 받은 후 수정해서 낼 예정이다.

퀀텀에너지연구소 연구진이 논문에 실은 LK-99 내부 구조. 그림 (a)에서 외부 육각형 구조 안에 있는 작은 육각형 구조가 두개의 삼각형이 겹쳐져 있는 구조이다. 이 삼각형을 이루는 납의 일부가 구리로 치환되면서 구리-산소-구리를 세로로 연결하는 1차원 초전도 구조가 만들어진다.

메모 2308180511
----------------------------------------
lk99 물질의 이론적 배경에는 샘플링 oms의 zz' 물리적 쿠퍼쌍 작동 분자구조의 수학적원리가 들어있다. 허허.


[속보] 초전도체 LK99 새 샘플 공개 플럭스 피닝 마이스너 효과 관측

https://youtu.be/SHyzYe_Og60

 

[lk99 상온상압 초전도체  물질 생성의 이론의 가설적 배경]

1.중국과학원 천교수는 모든 원소가 조합하면 초전도체가 된다는 과거의 논문이 입증된다나...

https://youtu.be/-cPgLqT-fpY


----------------------------------------

2.김현탁 교수는 lk99물질이 초전도 현상은 BCS 이론을 보강한 BR-BCS이론으로 설명할 수 있다.

LK-99 저자 “새 이론으로 상온 초전도체 설명 가능” 주장

이런 초전도 현상은 BCS 이론을 보강한 BR-BCS이론으로 설명할 수 있다.

속보] 상온 초전도체 LK99 원리 재현 성공 미국 유럽 연구소 논문 휴지조각 - YouTube
https://www.donga.com/news/It/article/all/20230807/120597219/1


----------------------------------------

 

 

3.나는 샘플링 oms이론으로 황화구리와 산화구리의 치환원리를 xy=zz'.oms로 전자의 쿠퍼쌍 설명으로 입증할 수 있을듯 하다. 허허.
그리고 우주에는 수많은 행성이 존재하는데 그곳의 상온상압은 지구의 400k과 산소가 있는 지구환경과 상온상압 조건이 근본적으로 다르기는 하지만, 원소들을 조합하여 외계에서도 초전도체를 흔하게 발현 할 수 있다고 본다. 이는 우주에 일반적인 초전도체 물질이 원소 조합만으로, oms 이론의 샘플링oms.vix.a(n!) 키랄대칭 구조의 무저항 전자.광자.중력자의 무한의 흐름을 가능케 하는 궤도회전으로써 잘 구현하면 매우 일반적으로 매우 흔하게 '우주의 모든 온도에서 초전도체 현상은 평범하게 존재한다'는 뜻이다.
이는 이석배의 스승인 초전도체 전문가 최동식 교수의 주장이나 중국 과학원의 천교수의 통계적 원소들의 초전도현상의 주장을 전반적으로 수용하게 된다.


Sample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

 

4."상온 초전도체 LK99, 초전도체가 아닌 물질로 시뮬레이션 가능" 하버드 대학교 교수의 미친 연구! 가능할까?

https://youtu.be/n634ZeTrmT8


----------------------------------------

 

5.Demon Hunting: Physicists Confirm 67-Year-Old Prediction Of Massless, Neutral Composite Particle

악마 사냥: 물리학자들은 질량이 없고 중립적인 복합 입자에 대한 67년 된 예측을 확인했습니다

-그들이 발견한 루테늄산스트론튬 내부에 숨어 있는 준입자는 질량이 없는 전자 모드에 대한 예측과 일치했습니다. 후속 실험은 연구원의 초기 발견을 복제했습니다. 그들은 Pines의 악마를 발견했습니다.

-BCS 이론이라고 불리는 표준 이론은 포논으로 알려진 양자 규모의 음파가 전자를 쿠퍼 쌍으로 알려진 쌍으로 흔들어 초유체의 행동으로 근본적으로 그들의 행동을 바꿀 때 초전도성이 나타난다고 제안합니다. 그러나 파인즈의 악마가 전자를 함께 밀어내는 데 관여할 가능성도 남아 있으며, 더 나은 초전도체를 이해하고 구축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라이브 사이언스에서 제공되었습니다.

https://www.space.com/bizarre-demon-particle-found-inside-superconductor-could-help-unlock-a-holy-grail-of-physics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이전에 알려지지 않았던 발견 된 반 수성 탄산 칼슘 결정상

연구는 헬륨 - 물 화합물의 새로운과 이온 상태를 밝힙니다

.Webb Telescope Unveils an Early Universe Galaxy Growing From the Inside 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