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vampire' star is feeding on a companion and firing out cosmic cannonballs

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jk0620.tripod.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9

 

 

.Dead 'vampire' star is feeding on a companion and firing out cosmic cannonballs

죽은 '뱀파이어' 별이 동료를 먹이로 삼고 우주 포탄을 발사하고 있습니다

ESA Science & Technology - Transitional millisecond pulsar PSR J1023+0038

로버트 레아출판됨1 일 전

-"우주 포탄과 유사한 엄청난 양의 물질이 매우 짧은 시간 내에 우주로 발사됩니다."  천문학자들은 별의 동반자를 탐욕스럽게 잡아먹는 죽은 별의 신비한 행동을 해독했습니다. 약 4,500광년 거리에 위치한 이 이상하게 행동하는 펄서 , 즉 빠르게 회전하는 중성자별은 PSR J1023+0038 또는 줄여서 J1023으로 지정됩니다. 그리고 극에서 주기적으로 지구 를 휩쓰는 방사선 광선을 발사하는 동안 두 가지 별개의 밝기 모드 사이를 끊임없이 전환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천문학자들은 처음에는 그러한 행동을 실제로 설명할 수 없었지만 이제는 연구자 팀이 퍼즐을 풀었을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펄서의 밝기 모드가 물체가 매우 짧은 시간 동안 물질을 내뿜는 결과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생존 상태 마리아 크리스티나 발리오(Maria Cristina Baglio)는 "우리는 우주 포탄과 유사한 엄청난 양의 물질이 작고 밀도가 높은 천체에서 수십 초라는 매우 짧은 시간 내에 우주로 발사되는 특별한 우주 사건을 목격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부다비에 있는 뉴욕대학교 연구팀의 리더이자 과학자인 그는 성명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관련 항목: 새로운 종류의 펄서는 신비한 '블랙 위도우' 시스템이 어떻게 진화했는지 설명할 수 있습니다. 극단적인 별과 수수께끼의 펄서 모든 중성자별 과 마찬가지로 펄서는 거대한 별이 수명을 다해 본질적인 핵융합 과정에 사용되는 연료 공급을 소진할 때 탄생합니다.

이러한 별의 핵에서 그러한 핵 연소가 중단되면 물체가 내부로 밀리는 중력에 맞서 물체를 지탱할 수 있는 충분한 압력을 제공하는 외부 에너지 흐름도 중단 됩니다 . 결과적으로 수십억 년 동안 별의 존재를 정의해 온 균형 조정 작업은 중력이 승리하면서 끝납니다. 별의 핵은 중력 붕괴를 겪는 반면, 별의 바깥층은 초신성 폭발로 폭발합니다. 이 붕괴하는 별의 핵이 태양 질량과 우리 별 질량의 약 두 배 사이의 질량을 갖고, 너비가 여기 지구상의 도시만큼 줄어들면 중성자별이 탄생합니다. 이 죽은 별을 구성하는 물질은 이 붕괴로 인해 완전히 압축되어 우주에서 가장 밀도가 높은 물질로 간주 됩니다 .

예를 들어, 각설탕 크기의 중성자별 물질 덩어리의 무게는 무려 10억 톤에 이릅니다. 이는 금문교 무게의 약 1,000배에 달합니다. 이 급속한 별 붕괴는 다른 결과도 가져옵니다. 아이스 스케이터가 루틴 중에 회전하면서 속도를 높이기 위해 팔을 끌어당기는 것처럼, 항성 코어의 반경이 급격히 감소한다는 것은 중성자별의 회전 속도가 크게 증가했음을 의미합니다. 일부 젊은 중성자별은 초당 700번만큼 빠르게 회전합니다.

두번째. 이는 그들이 극에서 펄서로 방사선을 방출할 때 이 별의 시체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정확한 타이밍 메커니즘을 보여준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항성핵의 붕괴는 별의 자기장선을 하나로 밀어서 별의 강도를 크게 증가시키고 알려진 우주에서 가장 강력한 자기장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극단적인 항성잔해 분류 중에서도 J1023은 눈에 띈다.

지난 10년 동안 천문학자들은 펄서가 동반성에서 물질을 끌어당기는 것을 목격 했습니다 . 이 도난당한 물질은 펄서 자체 주위에 강착 원반이라는 구조를 형성하며, 여기에서 덩어리가 점차 표면으로 흡수됩니다. J1023의 먹이 활동이 시작된 이후 극에서 방출되는 방사선 광선은 거의 사라졌으며 펄서는 "고출력" 모드에서 "저전력" 모드로 전환되었습니다. 전자 모드에서는 펄서가 X선, 자외선, 가시광선에서 밝게 빛나는 반면, 후자에서는 더 어둡게 보이고 저에너지 전파를 방출합니다. 펄서는 다시 전환하기 전에 몇 초 또는 몇 분 동안 특정 모드를 유지합니다. 우주 대포! Baglio와 동료들은 VLT( Very Large Telescope ) 및 ALMA( Atacama Large Millimeter/submillimeter Array ) 를 포함한 12개의 우주 및 지상 기반 망원경으로 J1023을 관찰했습니다 . 둘 다 칠레 북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유럽 남부 천문대의 일부이며 2021년 6월 이틀 동안 과학자들이 활용했습니다.

-이 관측 캠페인을 통해 팀은 펄서 전환 모드를 280회 이상 볼 수 있었습니다. 연구진은 궁극적으로 이 모드 전환이 펄서에서 불어오는 입자의 고에너지 흐름(펄서 바람이라고 함)과 펄서 쪽으로 떨어지는 물질 사이의 상호 작용에서 발생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저전력 모드에 있을 때 펄서는 강착 원반에서 90도 방향으로 향하는 좁은 제트 형태로 자신을 향해 흐르는 일부 물질을 방출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는 동안 펄서 근처에 축적된 제트에서는 물질이 방출되지 않았습니다. 이 물질은 펄서 바람에 부딪혀 뜨거워지기 시작했습니다. 이로써 펄서는 X선, 자외선 및 가시광선에서 밝게 빛나는 물질을 사용하여 고전력 모드로 전환되었습니다. 점차적으로 펄서의 제트는 이 뜨겁고 빛나는 물질을 깎아서 우주 대포처럼 발사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뜨거운 물질이 제거되고 시스템이 다시 어두워지며 결과적으로 저전력 단계로 다시 전환됩니다.

관련 기사: — 기괴한 '느린' 중성자별은 죽은 별에 관한 우리의 이론에 도전합니다. — 제임스 웹 우주 망원경이 중성자 별 사이의 격렬한 충돌을 발견했습니다. — 과학자들은 소행성을 파괴한 후 눈부신 폭발을 일으킨 '결함' 중성자별을 발견했습니다.

이 수수께끼는 풀렸을지 모르지만 천문학자들은 아직 J1023 관찰을 완료하지 않았습니다. 특히, 현재 칠레 북부 아타카마 사막 지역에 건설 중인 초거대 망원경 (ELT)은 천문학자들이 J1023의 전환 메커니즘을 전례 없이 자세하게 연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ELT를 통해 우리는 펄서 주변으로 유입되는 물질의 풍부함, 분포, 역학 및 에너지가 모드 전환 동작에 의해 어떻게 영향을 받는지에 대한 주요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라고 이탈리아 국립 연구소의 공동 저자이자 연구 이사인 Sergio Campana는 말합니다. 천체 물리학 연구소 브레라 천문대(Brera Observatory)는 성명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팀의 결과는 Astronomy & Asphysics 저널에 게재되었습니다 .

https://www.space.com/dead-vampire-star-feeding-companion-firing-cosmic-cannonballs?fbclid=IwAR2ilalv1D65d-8N-rSPLaSG5WwRqeYGdZqaAl2LL4Ea-5L9vJ3jPoDXSLs

===========================

메모 230901_0359,0537 나의 사고실험 oms 스토리텔링

중성자의 이상한 행동은 나의 퍼즐풀이에도 도움을 준다. 나는 샘플링 oms.smola의 smola를 중성자 별로 정의역()설정하였었다. 그런데 이것이 qoms의 qvixer로 변환되기도 하고 변환되어 나타나기도 한다는 정의역() 설정에 증거들을 찾던 중이다.

그런 와중에 나의 추측에 거의 맞는 자료가 나타났다. 허허.
smola.star가 주변에 2개의 qvixer를 끌려드려 2개의 수직 저저력 광선을 발사하는 모습이 나타났다.

증거1.
J1023의 먹이 활동이 시작된 이후 극에서 방출되는 방사선 광선은 거의 사라졌으며 펄서는 "고출력" 모드에서 "저전력" 모드로 전환되었습니다. 전자 모드에서는 펄서가 X선, 자외선, 가시광선에서 밝게 빛나는 반면, 후자에서는 더 어둡게 보이고 저에너지 전파를 방출합니다.
펄서는 다시 전환하기 전에 몇 초 또는 몇 분 동안 특정 모드를 유지합니다.

1.
사실 2qvix.cloud가 어떻게 사라지는 좀 궁금했었다. 순간적으로 1-1,1+1를 만들고 사라지는 것으로만 생각했는데, qvixer의 질량이 저전력 바닥까지 특이점의 중첩과 얽힘으로 oms.smola를 통해 두개의 oms으로 'sphere.1로 사라질 수도 있으리라' 예상하지 못했다. 허허.

 

 

No photo description available.

-"A huge amount of material, similar to a space cannonball, is launched into space in a very short period of time." Astronomers have deciphered the mysterious behavior of a dead star that voraciously eats its stellar companions. Located about 4,500 light-years away, this strangely behaving pulsar , or rapidly spinning neutron star, is designated PSR J1023+0038, or J1023 for short. And while its poles periodically fire beams of radiation that sweep across the Earth, they appear to constantly switch between two distinct brightness modes.

-This observation campaign allowed the team to see more than 280 pulsar transition modes. The researchers ultimately discovered that this mode transition arises from the interaction between a high-energy stream of particles blowing from the pulsar (called a pulsar wind) and material falling toward the pulsar. When in a low-power mode, the pulsar appeared to emit some material flowing toward it in the form of narrow jets oriented 90 degrees from the accretion disk.

-While this was happening, no material was ejected from the jets that had accumulated near the pulsar. This material began to heat up as it was hit by the pulsar wind. This put the pulsar into a high-power mode, using material that glows brightly in X-rays, ultraviolet and visible light. Gradually, the pulsar's jets cut through this hot, glowing material and fired it like a space cannon. This removes the hot material, darkens the system again, and eventually switches back to the low-power phase.

===========================

Memo 230901_0359,0537 My thought experiment oms storytelling

The strange behavior of neutrons also helps me solve puzzles. I set the domain () of the sampling oms.smola to each neutron. However, I am looking for evidence in the domain() settings that this can be converted to and displayed as qvixer of qoms.

Meanwhile, data appeared that almost matched my guess. haha.
smola.star was seen pulling two qvixers around and firing two vertical low-power beams.

Evidence 1.
Since J1023's feeding began, the radiation beams from its poles have all but disappeared, and the pulsar has switched from a "high-power" mode to a "low-power" mode. In the former mode, the pulsar glows brightly in X-rays, ultraviolet and visible light, while in the latter it appears dimmer and emits low-energy radio waves.
Pulsars stay in a particular mode for a few seconds or minutes before switching again.

One.
Actually, I was curious about how 2qvix.cloud disappeared. I thought it would just instantaneously create 1-1,1+1 and disappear, but I expected that the qvixer's mass could disappear into 'sphere.1' as two oms through oms.smola due to the overlap and entanglement of singularities up to the low power floor. I couldn't do it. haha.


Sample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df000b
0f00d0 e0bc0a

sampleb. qoms (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sample b.poms (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c.oss (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https://www.bbc.com/culture/article/20230815-eight-of-the-worlds-most-stunning-floating-homes

 

 

.How does 'MAD' accretion form around a black hole?

블랙홀 주위에 'MAD' 강착이 어떻게 형성됩니까?

블랙홀 주위에 "MAD" 강착이 어떻게 형성됩니까?

중국과학원 제공 블랙홀 주위에 자기 정지 디스크가 형성된 블랙홀 X선 쌍성 MAXI J1820+070의 그림. 크레딧: YOU Be AUGUST 31, 2023 

-국제 과학팀이 블랙홀의 강착 흐름과 블랙홀 근처에서 자기적으로 정지된 디스크인 "MAD"의 형성에서 자기장 전달 과정을 처음으로 밝혀냈습니다. 연구진은 중국 최초의 X선 천문위성인 Insight-HXMT와 다중 망원경을 이용해 블랙홀 X선 쌍성 MAXI J1820+070의 폭발 사건에 대한 다파장 관측 연구를 수행하면서 이 사실을 발견했다. 그들의 발견의 핵심은 블랙홀 제트로부터의 전파 방출과 강착 흐름의 외부 영역으로부터의 광학적 방출이 강착 흐름의 내부 영역에 있는 뜨거운 가스로부터의 하드 X선보다 뒤처진다는 관찰이었습니다(즉, 뜨거운 강착 흐름)은 각각 약 8일과 17일 정도입니다. 이 연구 결과는 8월 31일 사이언스(Science) 지에 게재되었습니다 . 이 연구는 Assoc이 주도했습니다.

우한대학교의 You Bei 교수, 저장대학교의 Cao Xinwu 교수, 중국과학원 상하이 천문대(SHAO)의 Yan Zhen 교수. 블랙홀이 가스를 포획하는 과정을 '강착'이라고 하며, 블랙홀로 떨어지는 가스를 강착 흐름이라고 합니다. 강착 흐름 내의 점성 과정은 중력 위치 에너지를 효과적으로 방출하며, 에너지의 일부는 다중 파장 복사로 변환됩니다. 이 방사선은 지상 망원경과 우주 망원경으로 관찰할 수 있어 블랙홀을 "볼" 수 있습니다.

블랙홀 주위에

블랙홀 X선 쌍성 MAXI J1820+070의 다중 파장 광 곡선(시간에 따른 밝기 변화 표시). 크레딧: SHAO 그러나 블랙홀 주변에는 "보이지 않는" 자기장이 있습니다.

블랙홀이 가스를 축적함에 따라 자기장도 안쪽으로 끌어당깁니다. 이전 이론에서는 부착 가스가 지속적으로 약한 외부 자기장을 가져옴에 따라 자기장은 부착 흐름의 내부 영역을 향해 점진적으로 강화된다고 제안했습니다. 강착 흐름의 외부 자기력은 증가하고 블랙홀에서 내부로 끌어당기는 중력에 대응합니다. 따라서 블랙홀 근처의 강착 흐름 내부 영역에서는 자기장이 특정 강도에 도달하면 응집된 물질이 자기장에 갇혀 블랙홀 안으로 자유롭게 떨어질 수 없습니다. 이 현상을 자기 정지 디스크라고 합니다. MAD 이론은 수년 전에 제안되었으며 블랙홀 강착과 관련된 일부 관측 현상을 성공적으로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MAD의 존재에 대한 직접적인 관찰 증거는 없었으며 MAD 형성과 자기 수송 메커니즘은 미스터리로 남아있었습니다. 거의 모든 은하의 중심에 있는 초대질량 블랙홀 외에도 우주에는 더 많은 항성질량 블랙홀이 있습니다. 천문학자들은 은하수의 많은 쌍성계에서 항성질량 블랙홀을 발견했습니다. 이 블랙홀의 질량은 일반적으로 태양의 약 10배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블랙홀은 정지 상태에 있으며 매우 약한 전자기 복사를 방출합니다. 그러나 때때로 몇 달 또는 몇 년 동안 지속될 수 있는 폭발 기간에 들어가 밝은 X선을 생성합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유형의 쌍성계를 종종 블랙홀 X선 쌍성계라고 합니다. 이번 연구에서 연구진은 블랙홀 X선 쌍성 MAXI J1820+070의 폭발에 대한 다파장 데이터 분석을 수행했습니다. 그들은 하드 X-선 방출이 8일 후에 무선 방출의 최고점에 이어 최고점을 나타내는 것을 관찰했습니다. 제트로부터의 전파 방출과 뜨거운 강착 흐름으로부터의 하드 엑스레이 사이의 이러한 긴 지연은 전례가 없습니다. 이러한 관찰은 강착 원반의 외부 영역에 있는 약한 자기장이 뜨거운 가스에 의해 내부 영역으로 운반되고, 강착 속도가 감소함에 따라 뜨거운 강착 흐름의 반경 방향 범위가 급격히 확장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뜨거운 강착 흐름의 반경 방향 범위가 클수록 자기장의 증가도 커집니다. 이로 인해 블랙홀 근처의 자기장이 급격히 강화되어 하드 X선 방출이 최고조에 달한 후 약 8일 후에 MAD가 형성됩니다. 강착 흐름, 자기장 및 제트 진화의 도식적 표현. 크레딧: SHAO "우리의 연구는 처음으로 강착 흐름에서 자기장 이동 과정과 블랙홀 근처에서 MAD 형성 과정을 밝혀냈습니다. 이는 자기적으로 체포된 원반의 존재에 대한 직접적인 관측 증거를 나타냅니다."라고 Assoc은 말했습니다.

해당 연구의 제1저자이자 공동 교신저자인 You Bei 교수. 또한 연구팀은 강착 흐름의 외부 영역에서 나오는 광학 방출과 뜨거운 강착 흐름에서 나오는 하드 X선 사이에 전례 없는

지연(약 17일)을 관찰했습니다. 블랙홀 X선 쌍성의 폭발에 대한 수치 시뮬레이션을 통해 폭발이 끝에 가까워질수록 하드 X선의 조사로 인해 훨씬 ​​더 바깥쪽 영역에서 더 많은 강착 물질이 블랙홀을 향해 떨어지게 된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불안정. 이로 인해 강착 흐름의 외부 영역에 광학적 플레어가 발생하며, 최고점은 뜨거운 강착 흐름에서 나오는 하드 X선의 최고점으로부터 약 17일 후에 발생합니다. "다른 질량 규모의 블랙홀에 대한 강착 과정이 동일한 물리적 법칙을 따르는 블랙홀 강착 물리학의 보편성으로 인해 이 연구는 대규모 자기장 형성, 제트 동력 및 가속과 관련된 과학적 질문에 대한 이해를 발전시킬 것입니다. 서로 다른 질량 규모의 블랙홀을 생성하는 메커니즘"이라고 이번 연구의 공동 교신저자인 Cao Xinwu 교수는 말했습니다. MAXI J1820+070에서 관찰된 것과 유사한 현상이 가까운 미래에 더 많은 블랙홀 시스템에서 관찰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이번 연구의 공동 저자인 Yan Zhen 교수는 말했습니다.

추가 정보: Bei You 외, 블랙홀 X선 쌍성의 관찰은 자기 정지 디스크의 형성을 나타냅니다, Science (2023). DOI: 10.1126/science.abo4504 . www.science.org/doi/10.1126/science.abo4504 저널 정보: 과학 중국과학원 제공

https://phys.org/news/2023-08-mad-accretion-black-hole.html

 

===========================

메모 2309010622 나의 사고실험 oms 스토리텔링

블랙홀 주변의 모습은 마치 샘플링 oms의 vixer주변에 smolas.qoms.pot의 모습이다. 허허. 중요한 사실은 그 pot들이 점멸등 같은 MAD을 블랙홀 주위 '원시원반에 형성한다'는 점이다. 이들이 점들이 곡선위에 있다면 우주의 필라멘트를 이루고 있음이다. 허허.
해석을 잘해야만..상대성이론의 해석학에서 뭔가 귀중한 단서를 찾듯 할 것이여. 허허.

 

 

No photo description available.

-An international scientific team has revealed for the first time the magnetic field transfer process in the accretion flow of a black hole and the formation of a "MAD", a magnetically suspended disk near a black hole. The researchers discovered this fact while conducting a multi-wavelength observational study of the explosion event of the black hole X-ray binary star MAXI J1820+070 using Insight-HXMT, China's first X-ray astronomy satellite, and multiple telescopes. Central to their discovery was the observation that radio emission from black hole jets and optical emission from the outer region of the accretion flow lag behind hard It's around the 8th and 17th. The results of this study were published August 31 in the journal Science. This study was led by Assoc.

===========================

Memo 2309010622 My thought experiment oms storytelling

The appearance around the black hole is similar to that of smolas.qoms.pot around the vixer of sampling oms. haha. The important thing is that the pots form a blinker-like MAD in the primordial disk around the black hole. If these points are on the curve, they form a cosmic filament. haha.
Only if you are good at interpreting it will you be able to find some valuable clues in the hermeneutics of relativity theory. haha.

Sample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df000b
0f00d0 e0bc0a

sampleb. qoms (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sample b.poms (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c.oss (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

 

 

.In order to open the 22nd century human scientific civilization, normal temperature and normal pressure superconductor lk99 version material is essential

22세기 인류 과학문명을 여는데 상온상압 초전도체 lk99 버전 물질이 반드시 필요하다

이번 논문의 이론적 배경을 제시한 김현탁 교수는 "LK-99의 납 아파타이트 구조는 외부 육각형과 내부 육각형으로 구성됐는데, 그중 내부 육각형은 삼각형 두개가 겹쳐진 구조"라면서 "이 삼각형의 일부 납 원자가 구리 원자로 치환되는데, 이 때 구리는 최외각에 한개의 홀을 갖는 금속이 된다"고 설명했다.

삼각형이 층층이 쌓인 가운데 삼각형을 구성하는 구리가 세로 축으로 연결된 1차원 금속이 만들어진다는 것. LK-99의 경우 임계온도 위에서는 금속이고 그 아래에서는 초전도체가 된다. 김 교수는 원자치환으로 인해 납 아파타이트 결정의 부피가 수축하면서 원자간의 거리가 좁혀지고, 그 결과 구리원자 사이에 터널전류가 발생하면서 초전도 현상이 일어난다고 해석했다. 연구진은 국제학술지 APL(Applied Physics Letters)에 제출한 논문도 학술지 측의 리뷰 리포트를 받은 후 수정해서 낼 예정이다.

퀀텀에너지연구소 연구진이 논문에 실은 LK-99 내부 구조. 그림 (a)에서 외부 육각형 구조 안에 있는 작은 육각형 구조가 두개의 삼각형이 겹쳐져 있는 구조이다. 이 삼각형을 이루는 납의 일부가 구리로 치환되면서 구리-산소-구리를 세로로 연결하는 1차원 초전도 구조가 만들어진다.

메모 2308180511
----------------------------------------
lk99 물질의 이론적 배경에는 샘플링 oms의 zz' 물리적 쿠퍼쌍 작동 분자구조의 수학적원리가 들어있다. 허허.


[속보] 초전도체 LK99 새 샘플 공개 플럭스 피닝 마이스너 효과 관측

https://youtu.be/SHyzYe_Og60

 

[lk99 상온상압 초전도체  물질 생성의 이론의 가설적 배경]

1.중국과학원 천교수는 모든 원소가 조합하면 초전도체가 된다는 과거의 논문이 입증된다나...

https://youtu.be/-cPgLqT-fpY


----------------------------------------

2.김현탁 교수는 lk99물질이 초전도 현상은 BCS 이론을 보강한 BR-BCS이론으로 설명할 수 있다.

LK-99 저자 “새 이론으로 상온 초전도체 설명 가능” 주장

이런 초전도 현상은 BCS 이론을 보강한 BR-BCS이론으로 설명할 수 있다.

속보] 상온 초전도체 LK99 원리 재현 성공 미국 유럽 연구소 논문 휴지조각 - YouTube
https://www.donga.com/news/It/article/all/20230807/120597219/1


----------------------------------------

 

May be a graphic of floor plan, blueprint and text

3.나는 샘플링 oms이론으로 황화구리와 산화구리의 치환원리를 xy=zz'.oms로 전자의 쿠퍼쌍 설명으로 입증할 수 있을듯 하다. 허허.
그리고 우주에는 수많은 행성이 존재하는데 그곳의 상온상압은 지구의 400k과 산소가 있는 지구환경과 상온상압 조건이 근본적으로 다르기는 하지만, 원소들을 조합하여 외계에서도 초전도체를 흔하게 발현 할 수 있다고 본다. 이는 우주에 일반적인 초전도체 물질이 원소 조합만으로, oms 이론의 샘플링oms.vix.a(n!) 키랄대칭 구조의 무저항 전자.광자.중력자의 무한의 흐름을 가능케 하는 궤도회전으로써 잘 구현하면 매우 일반적으로 매우 흔하게 '우주의 모든 온도에서 초전도체 현상은 평범하게 존재한다'는 뜻이다.
이는 이석배의 스승인 초전도체 전문가 최동식 교수의 주장이나 중국 과학원의 천교수의 통계적 원소들의 초전도현상의 주장을 전반적으로 수용하게 된다.


Sample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

 

4."상온 초전도체 LK99, 초전도체가 아닌 물질로 시뮬레이션 가능" 하버드 대학교 교수의 미친 연구! 가능할까?

https://youtu.be/n634ZeTrmT8


----------------------------------------

 

5.Demon Hunting: Physicists Confirm 67-Year-Old Prediction Of Massless, Neutral Composite Particle

악마 사냥: 물리학자들은 질량이 없고 중립적인 복합 입자에 대한 67년 된 예측을 확인했습니다

-그들이 발견한 루테늄산스트론튬 내부에 숨어 있는 준입자는 질량이 없는 전자 모드에 대한 예측과 일치했습니다. 후속 실험은 연구원의 초기 발견을 복제했습니다. 그들은 Pines의 악마를 발견했습니다.

-BCS 이론이라고 불리는 표준 이론은 포논으로 알려진 양자 규모의 음파가 전자를 쿠퍼 쌍으로 알려진 쌍으로 흔들어 초유체의 행동으로 근본적으로 그들의 행동을 바꿀 때 초전도성이 나타난다고 제안합니다. 그러나 파인즈의 악마가 전자를 함께 밀어내는 데 관여할 가능성도 남아 있으며, 더 나은 초전도체를 이해하고 구축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라이브 사이언스에서 제공되었습니다.

https://www.space.com/bizarre-demon-particle-found-inside-superconductor-could-help-unlock-a-holy-grail-of-physics

https://youtu.be/Old_7a6ejCA?si=osw1CHulCx0kQx3A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이전에 알려지지 않았던 발견 된 반 수성 탄산 칼슘 결정상

.Webb Telescope Unveils an Early Universe Galaxy Growing From the Inside Out

.A 'primordial black hole' created at the same time as the universe, swallowing stars from within?... raising the possi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