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ineers study bird flight with an eye toward improving uncrewed dron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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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gineers study bird flight with an eye toward improving uncrewed drones

엔지니어들은 무인 드론을 개선하기 위해 새 비행을 연구합니다

엔지니어는 새 비행을 연구합니다.

UC 데이비스 미시간 대학의 연구실에서 갈매기 날개의 풍동 모델을 가지고 있는 크리스티나 하비. 크레딧: Christina Harvey/UC Davis, SEPTEMBER 5, 2022

사람들은 수세기 동안 새의 비행에 매료되어 왔지만 정확히 어떻게 새가 공중에서 그렇게 민첩할 수 있는지는 미스터리로 남아 있습니다. Proceedings of the National Academy of Sciences 9월 5일자에 발표된 새로운 연구 에서는 모델링과 공기 역학을 사용하여 갈매기가 돌풍이나 기타 교란에 대한 반응을 제어하기 위해 날개 모양을 변경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 수업은 언젠가는 무인 항공기 또는 기타 비행 기계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새는 어려운 기동을 쉽게 수행하고 적응력이 있으므로 미래 항공기 에서 구현하는 데 가장 유용한 비행은 정확히 무엇 입니까?" University of California, Davis의 기계 및 항공 우주 공학과 조교수이자 논문의 주저자인 Christina Harvey는 말했습니다. Harvey는 기계 공학 학사 학위를 취득한 후 브리티시 컬럼비아 대학교에서 동물학 석사 과정 학생으로 갈매기 를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 "갈매기는 매우 흔하고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정말 인상적인 글라이더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Harvey는 University of Michigan에서 박사 과정 학생으로 갈매기에 대한 연구를 계속했습니다. 그녀는 최근 항공 우주 공학 박사 학위를 마친 후 UC Davis의 교수진에 합류했습니다 . 올해 3월 미시간 대학의 하비와 동료들은 22종의 새들의 비행 역학을 분석 한 논문을 네이처 에 발표했다 . 이전 연구는 공기역학(새 주위에서 공기가 어떻게 움직이는지)에 초점을 맞추는 경향이 있었지만 Harvey는 공기역학적 힘이 점력으로 일관되게 모델링될 수 있는 무게 중심 및 중립점과 같은 새 의 관성 특성을 설명하는 방정식을 개발했습니다.

-항공기는 일반적으로 안정적이거나 불안정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안정적인 항공기는 교란(예: 돌풍에 밀려 밀리는 경우)이 있을 때 정상 비행으로 되돌아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예를 들어 여객기에서는 바람직하지만 제트 전투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기동성이 뛰어난 항공기는 불안정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들의 Nature 논문에서 Harvey와 동료들은 연구된 거의 모든 조류 종 들이 안정적이고 불안정한 비행이 가능하며 이러한 모드 사이를 이동하기 위해 날개 움직임을 사용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엔지니어는 새 비행을 연구합니다.

 

갈매기 날개의 세 가지 풍동 모델. 공기역학 연구와 관성력 모델링을 결합하여 항공우주 엔지니어 Christina Harvey는 새가 비행을 제어하는 ​​방법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얻고 있습니다. 크레딧: Christina Harvey/UC Davis

조종 가능한 비행 새로운 연구는 이 작업을 기반으로 하여 갈매기 의 장축(하강 또는 상승)을 따라 안정성을 달성하는 방법을 이해하기 위해 관성력의 컴퓨터 모델링과 함께 풍동 에서 갈매기 및 갈매기 날개의 3D 인쇄 모델을 사용 하는 공기역학 연구 를 결합합니다. 갈매기는 손목과 팔꿈치 관절을 조정하고 날개 모양을 변형하여 해당 축의 섭동에 반응하는 방식을 조정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팀은 갈매기의 비행 특성과 돌풍과 같은 교란에서 얼마나 빨리 회복할 수 있는지 예측할 수 있었습니다. 그 반응 시간 은 또한 새의 "제어 가능한 범위"에 대한 통찰력과 새의 비행 역학 을 항공기에 적용하는 데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비행 품질 분석은 다음과 같이 묻습니다. 비행기를 갈매기와 똑같이 만들었다면 인간이 날 수 있을까요?" 하비가 말했다. 무인 항공기 또는 드론이 더 널리 사용됨에 따라 복잡한 도시 환경을 탐색할 수 있어야 합니다. 새가 잘 하는 일입니다. 새 비행에 대한 더 깊은 이해는 다양한 용도를 위한 드론 설계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Harvey는 이번 가을에 UC Davis에 연구실을 열 예정입니다. 그녀는 캘리포니아 랩터 센터(California Raptor Center) 및 생물 과학 대학(College of Biological Sciences)의 곤충 비행 연구를 하는 연구원들을 포함한 다른 캠퍼스 연구원들과 협력하기를 희망합니다. 그녀는 " 새의 비행 에 대해 공개된 질문이 너무 많다 "며 "다른 무엇을 발견할 수 있을지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추가 탐색 조류의 비밀: 민첩한 새 비행의 핵심은 안정적인 활공과 불안정 활공 사이를 빠르게 전환하는 것입니다. 추가 정보: 갈매기의 동적 피치 안정성은 날개 모핑으로 제어됩니다. Proceedings of the National Academy of Sciences (2022). DOI: 10.1073/pnas.2204847119 저널 정보: Proceedings of the National Academy of Sciences , Nature

https://techxplore.com/news/2022-09-bird-flight-eye-uncrewed-drones.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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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모 2209060506 나의 사고실험 oms 스토리텔링

드론의 효용성이 높아가고 있다. 갈매기 날개는 연구할 가치가 있다.
항공기는 일반적으로 안정적이거나 불안정하도록 설계되었니다. 안: 돌풍에 밀려 밀리는 경우, 정상 비행으로 되돌아가는 경향이 있다. 이는 여객기에서는 바람직하지만 제트 전투기에는 적합하지 않다. 기동성이 뛰어난 항공기는 불안정하도록 설계되었다.

문제해결은 언제나 안정적 혹은 불안정 모드를 동시에 가져야 한다. 샘플a.oms로 해결이 안되면 샘플b.qoms가 돌발상황을 대처해 줬다. 지금 생각해보면 샘플b.qoms가 더 많은 효용성을 가지고 난제를 해결한다. 불확정성원리가 복잡한 물리상황을 더 잘 설명해주듯이.. 허허.

샘플a.oms(standa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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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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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샘플b.qoms(standa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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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000000
0010000001

샘플b.poms(standard)
q000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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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0000q00
0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샘플c.oss(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No photo description available.

- Aircraft are generally designed to be stable or unstable. A stable aircraft tends to return to normal flight when there is disturbance (for example, being pushed and pushed by a gust of wind). This is desirable, for example, on an airliner, but not on a jet fighter. A highly maneuverable aircraft is designed to be unstable. In their Nature paper, Harvey and colleagues showed that almost all bird species studied are capable of stable and unstable flight and can use wing motion to navigate between these mod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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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mo 2209060506 my thought experiment oms storytelling

The utility of drones is increasing. Seagull wings are worth studying.
Aircraft are generally designed to be stable or unstable. Ahn: When pushed and pushed by a gust of wind, it tends to return to normal flight. This is desirable for airliners, but not for jet fighters. A highly maneuverable aircraft is designed to be unstable.

Troubleshooting should always have both stable and unstable modes at the same time. If the sample a.oms did not solve the problem, the sample b.qoms dealt with the emergency situation. If you think about it now, the sample b.qoms solves the problem with more utility. Just as the Uncertainty Principle better explains complex physics situations... Heh heh.

Sample a.oms (standa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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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ac0 f00b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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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00d0c 0b0fa0
f000e0 b0dac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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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deb00 ac000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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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0b00e 0dc0f0
0ace00 df000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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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mple b.qoms(standa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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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mple b.poms(standa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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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mple c.oss(standa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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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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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ddbcbdca

 

 

 

.New polar ring galaxy discovered

새로운 극고리 은하 발견

새로운 극고리 은하 발견

작성자: Tomasz Nowakowski, Phys.org hscMap에서 가져온 J0953의 gri 합성 이미지. 크레딧: Nishimura et al, 2022. SEPTEMBER 5, 2022 

일본 천문학자들은 Hyper Suprime-Cam Subaru Strategic Program(HSC-SSP)의 일환으로 Subaru 망원경으로 얻은 데이터를 사용하여 새로운 극고리 은하를 발견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이 발견은 8월 26일 arXiv 사전 인쇄 서버에 게시된 논문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른바 극고리 은하 (PRG)는 S0와 같은 은하와 극고리로 구성된 시스템으로 수십억 년 동안 분리되어 남아 있다. 일반적으로 가스와 별들로 구성된 외부 극고리들은 중심 은하의 장축에 대해 대략 수직 방향으로 정렬되어 있다. 그러나 현재까지 400개 이상의 PRG 후보가 발견되었지만, 그 중 수십 개만이 후속 분광 관측 에 의해 실제 극고리 은하로 확인되었습니다 . 따라서 현재 확인된 PRG의 짧은 목록을 확장하기 위해 일본 Open University의 Minoru Nishimura가 이끄는 천문학자 팀은 HSC-SSP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알려진 PRG 샘플에 대한 자세한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그 결과 SDSS J095351.58+012036.1로 식별된 새로운 PRG 후보를 찾았습니다. "이 검색 과정에서 우리는 새로운 PRG 후보 SDSS J095351.58+012036.1(이하 J0953)을 발견했습니다.

이 은하는 Cosmic Evolution Survey(COSMOS; Scoville et al.(2007)) 필드의 가장자리에 있습니다. "라고 연구진은 논문에 썼다. J0953은 2000년에 Sloan Digital Sky Survey(SDSS)에 의해 처음에 은하로 확인되었습니다. 그것은 대략 0.2의 광도적 적색편이를 갖지만, 지금까지 J0953에 대한 분광학적 관찰이 수행되지 않았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 소스의 분광학적 적색편이는 현재 이용 가능하지 않다. 연구에 따르면 J0953의 항성질량 은 약 385억 태양질량 이며 별 형성 속도는 연간 약 2.66태양질량이다.

주은하의 항성질량과 극구조는 각각 태양질량 261억 8000만 태양질량과 42억 3000만 태양질량으로 밝혀졌다. 호스트 은하의 반지름은 0.89 arcseconds인 반면, 극 구조의 반지름은 2.12 arcseconds인 것으로 밝혀졌다. 천문학자들은 J0953의 극고리 구조가 방해되는 특징 없이 호스트 은하의 원반에 거의 수직인 것처럼 보인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그들은 극 구조가 파란색이며 아마도 호스트 은하보다 젊을 것이라고 보고합니다. 또한, 주은하의 Sérsic 지수가 2.94로 밝혀져 주은하가 지수원반이 아닌 타원은하와 유사한 구조를 갖고 있음을 시사한다. 연구원들은 호스트 은하가 ​​원반 은하일 수도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결과를 요약하면 이 연구의 저자는 J0953의 PRG 특성을 최종적으로 확인하기 위해 더 많은 분광학적 관찰을 수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특히, 호스트 은하와 극 구조의 운동학적 특성에 대한 추가 조사가 필요합니다.

추가 탐색 허블이 촬영한 복잡한 은하 3종 추가 정보: 니시무라 미노루, 마츠바야시 카즈야, 무라야마 타카시, 다니구치 요시아키, 코스모스 분야에서 발견된 새로운 북극환 은하. arXiv:2208.12388v1 [astro-ph.GA], arxiv.org/abs/2208.12388

https://phys.org/news/2022-09-polar-galaxy.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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