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llar “Ghost” Discovered: Astronomers May Have Detected a “Dark” Free-Floating Black Hole

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jk0620.tripod.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9


 

.Stellar “Ghost” Discovered: Astronomers May Have Detected a “Dark” Free-Floating Black Hole

별 "고스트" 발견: 천문학자들은 "어두운" 자유 부동 블랙홀을 감지했을 수 있습니다

블랙홀 아티스트 일러스트레이션

주제:천문학천체물리학블랙홀UC 버클리 캘리포니아 대학교 - 버클리 2022년 6월 10 일 블랙홀 아티스트 일러스트레이션 블랙홀의 예술가의 그림입니다.

중력 마이크로렌즈는 은하계의 2억 개 중 하나인 블랙홀 후보를 밝혀냈습니다. 무거운 별이 수명을 다해 초신성 폭발을 일으키면 블랙홀 을 남깁니다 . 1000개 중 1개 정도의 별은 블랙홀을 생성할 수 있을 만큼의 질량이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우리 은하 에는 약 1,000억에서 4,000억 개의 별이 있는 것으로 추정되며, 우리 은하 전체에 엄청난 수의 블랙홀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

-그러나 블랙홀은 본질적으로 특히 고립되어 있는 경우 탐지하기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결국 블랙홀은 빛이 빠져나가지 못할 정도로 강력한 중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일반적으로 다른 물체에 대한 중력의 영향이나 블랙홀이 삼키는 주변 물질에 의해 생성되는 복사를 통해 블랙홀을 감지합니다. 근처에 있는 물체나 부착 물질이 없다면 본질적으로 천문학자들이 볼 수 없는 수억 개의 블랙홀이 우리 은하 전체에 있을 수 있습니다.

천문학자들이 믿는 것처럼 큰 별이 죽으면 블랙홀이 남는다면 은하수 전체에 수억 개의 블랙홀이 흩어져 있어야 합니다. 문제는 고립된 블랙홀이 보이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제 캘리포니아 대학교 버클리 캠퍼스 가 이끄는 팀이 천체의 강한 중력장에 의해 빛이 왜곡되면서 더 멀리 있는 별이 밝아지는 현상을 관찰하여 자유 부동 블랙홀일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처음으로 발견했습니다. - 중력 마이크로렌즈 라고 합니다. 대학원생인 케이시 램(Casey Lam)과 UC 버클리 천문학 부교수 제시카 루(Jessica Lu)가 이끄는 팀은 보이지 않는 조밀한 물체의 질량이 태양 질량의 1.6~4.4배라고 추정합니다. 천문학자들은 죽은 별의 남은 잔해가 블랙홀로 붕괴되기 위해서는 2.2 태양 질량보다 더 무거워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UC 버클리 연구원들은 그 물체가 블랙홀 대신 중성자별일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중성자별도 밀도가 높고 매우 조밀한 물체이지만 중력은 내부 중성자 압력에 의해 균형을 이루고 있어 블랙홀로의 추가 붕괴를 방지합니다. 블랙홀이든 중성자별이든, 이 물체는 다른 별과 짝을 이루지 못한 채 은하계를 헤매다가 발견된 최초의 어두운 별의 잔해(별 "유령")입니다.

Compact Object에 의한 Microlensing

 

-Compact Object에 의한 Microlensing 허블 우주 망원경은 보이지 않지만 지구와 지구 사이에 있는 매우 작고 무거운 물체에 의해 밝아지고 왜곡된 먼 별의 이미지입니다. UC 버클리 천문학자들에 의해 우리 태양 질량의 1.6배에서 4.4배 정도로 추정되는 이 작은 물체는 우리 은하에 있는 2억 개 중 하나인 자유 부동 블랙홀일 수 있습니다. 크레딧: STScI/NASA/ESA의 이미지 제공

-"이것은 중력 마이크로렌즈로 발견된 최초의 자유 부동 블랙홀 또는 중성자 별입니다."라고 Lu가 말했습니다. “마이크로렌즈를 통해 우리는 이러한 외롭고 조밀한 물체를 조사하고 무게를 잴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볼 수 없는 이 어두운 물체에 새로운 창을 열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은하를 채우고 있는 이 조밀한 물체의 수를 결정하는 것은 천문학자들이 별의 진화(특히 별이 어떻게 죽는지)와 우리 은하의 진화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아마도 보이지 않는 블랙홀이 원시 블랙홀인지 여부를 밝히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주론자들은 빅뱅 동안 대량으로 생성되었다고 생각 합니다.

Lam, Lu 및 국제 팀의 분석 은 Astrophysical Journal Letters 에 게재될 수 있도록 승인되었습니다 . 이 분석에는 팀이 블랙홀에 의한 것이 아니라고 결론지은 4개의 다른 미세렌즈 현상이 포함되어 있지만, 2개는 백색 왜성 이나 중성자별에 의해 발생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팀은 또한 대부분의 이론가들이 예측한 은하계의 블랙홀 인구가 2억 명이라고 결론지었습니다. 같은 데이터, 다른 결론 특히 볼티모어에 있는 우주 망원경 과학 연구소(Space Telescope Science Institute, STScI)의 경쟁 팀은 동일한 미세 렌즈 현상을 분석하여 이 조밀한 물체의 질량이 7.1 태양 질량에 더 가깝고 의심할 여지 없이 블랙홀이라고 주장합니다. Kailash Sahu가 이끄는 STScI 팀의 분석을 설명하는 논문이 The Astrophysical Journal 에 게재 승인되었습니다 . 두 팀은 동일한 데이터를 사용했습니다. 즉, 초소형 물체에 의해 빛이 왜곡되거나 "렌즈"될 때 먼 별의 밝기에 대한 측광 측정과 중력의 결과로 하늘에서 먼 별의 위치가 이동하는 것에 대한 천체 측정 측정이 사용되었습니다. 렌즈 물체에 의한 왜곡. 광도 측정 데이터는 바르샤바 대학에서 운영하는 칠레의 1.3미터 망원경을 사용하는 광학 중력 렌즈 실험(OGLE)과 1.8에 장착된 천체 물리학의 미세 렌즈 관측(MOA) 실험의 두 가지 미세 렌즈 조사에서 가져왔습니다.

오사카 대학에서 운영하는 뉴질랜드의 미터 망원경. 천체 측정 데이터는 NASA 의 허블 우주 망원경 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STScI는 망원경의 과학 프로그램을 관리하고 과학 작업을 수행합니다. 두 마이크로렌즈 조사 모두 동일한 대상을 포착했기 때문에 MOA-2011-BLG-191 및 OGLE-2011-BLG-0462 또는 줄여서 OB110462라는 두 가지 이름이 있습니다. 이와 같은 조사를 통해 우리은하에서 매년 마이크로렌즈로 밝게 빛나는 약 2,000개의 별이 발견되지만, 천문학 데이터의 추가로 두 팀은 이 조밀한 물체의 질량과 지구로부터의 거리를 결정할 수 있었습니다. UC Berkeley가 이끄는 팀은 이 은하가 우리은하 중심 방향으로 2,280~6,260광년(700~1920파섹) 떨어져 있으며, 은하 중심의 거대한 블랙홀을 둘러싸고 있는 큰 팽대부 근처에 있다고 추정했습니다. STScI 그룹은 약 5,153광년(1,580파섹) 떨어져 있다고 추정했습니다. 건초 더미에서 바늘 찾기 Lu와 Lam은 2020년 STScI 팀이 허블이 관찰한 5가지 미세 렌즈 현상 (모두 100일 이상 지속되었으며 따라서 블랙홀일 수 있음)이 조밀한 물체로 인한 것이 아닐 수도 있다고 잠정 결론을 내린 후 이 물체에 처음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결국. 2008년부터 자유롭게 떠다니는 블랙홀을 찾고 있던 루는 이 데이터가 대략 천만에서 10억 사이로 추정되는 은하계에서 블랙홀의 존재비를 더 잘 추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지금까지 별 크기의 블랙홀은 쌍성계의 일부로만 발견되었습니다. 쌍성계의 블랙홀은 별의 물질이 블랙홀에 떨어질 때 생성되는 X선이나 두 개 이상의 블랙홀의 병합에 민감한 최근 중력파 탐지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이벤트는 드뭅니다. “Casey와 저는 데이터를 보고 정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와우, 블랙홀이 없습니다. 그것이 있어야 했음에도 불구하고 '굉장합니다.”라고 Lu가 말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데이터를 살펴보기 시작했습니다. 데이터에 정말로 블랙홀이 없다면 이것은 우리 은하수에 얼마나 많은 블랙홀이 있어야 하는지에 대한 우리 모델과 일치하지 않을 것입니다.

블랙홀의 수, 이동 속도, 질량 등 블랙홀에 대한 이해가 달라져야 합니다.” Lam이 5가지 미세 렌즈 현상에 대한 측광 및 천체 측정을 ​​분석했을 때 그녀는 OB110462 중 하나가 조밀한 물체의 특성을 갖고 있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별의 밝기는 거의 300일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배경 별의 위치 왜곡도 오래 지속되었습니다. 렌즈 촬영 이벤트의 길이가 주요 팁이라고 Lam은 말했습니다. 2020년에 그녀는 블랙홀 마이크로렌즈를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은 매우 긴 사건을 찾는 것임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녀는 감지 가능한 미세 렌즈 현상의 1%만이 블랙홀에서 발생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모든 사건을 관찰하는 것은 건초 더미에서 바늘을 찾는 것과 같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Lam은 120일 이상 지속되는 미세 렌즈 현상의 약 40%가 블랙홀일 가능성이 있다고 계산했습니다. "밝기 현상이 얼마나 오래 지속되는지는 전경 렌즈가 배경 별의 빛을 휘게 하는 것이 얼마나 큰지 알 수 있습니다."라고 Lam은 말했습니다. “블랙홀 때문에 긴 사건이 일어날 가능성이 더 큽니다. 그러나 밝기를 높이는 에피소드의 지속 시간은 전경 렌즈의 질량뿐만 아니라 전경 렌즈와 배경 별이 서로 상대적으로 움직이는 속도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배경 별의 겉보기 위치도 측정하여 전경 렌즈가 실제로 블랙홀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Lu에 따르면 배경 별의 빛에 대한 OB110462의 중력 영향은 놀랍도록 길었습니다. 별이 2011년에 정점에 도달하는 데 약 1년이 걸렸다가 다시 정상으로 어두워지는 데 약 1년이 걸렸습니다. 더 많은 데이터가 블랙홀을 중성자별과 구별할 것입니다 OB110462가 초소형 물체에 의해 발생한 것인지 확인하기 위해 Lu와 Lam은 허블에 더 많은 천체 측정 데이터를 요청했으며 그 중 일부는 지난 10월에 도착했습니다. 그 새로운 데이터는 렌즈의 중력장으로 인한 별의 위치 변화가 사건 후 10년 후에도 여전히 관찰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마이크로렌즈에 대한 추가 허블 관측은 2022년 가을에 잠정적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OB110462가 블랙홀 또는 중성자별일 가능성이 있음이 확인되었습니다. Lu와 Lam은 두 팀의 다른 결론이 천체 측량 데이터와 측광 데이터가 전경과 배경 물체의 상대적인 움직임에 대해 서로 다른 측정값을 제공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천문학적 분석도 두 팀 간에 다릅니다.

UC버클리가 이끄는 연구팀은 아직 물체가 블랙홀인지 중성자별인지 구분할 수 없다고 주장하지만 앞으로 더 많은 허블 데이터와 개선된 분석으로 그 불일치를 해소하기를 희망한다. “확실히 블랙홀이라고 말하고 싶은 만큼 허용된 모든 솔루션을 보고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더 낮은 질량의 블랙홀과 중성자별도 포함됩니다.”라고 Lu가 말했습니다. “빛의 곡선, 밝기를 믿을 수 없다면 중요한 의미가 있습니다. 위치 대 시간을 믿지 않는다면 이는 중요한 사실을 알려줍니다.”라고 Lam은 말했습니다. “따라서 그 중 하나가 틀렸다면 그 이유를 이해해야 합니다. 또는 다른 가능성은 두 데이터 세트에서 측정한 것이 정확하지만 모델이 올바르지 않다는 것입니다. 측광 및 천체 측정 데이터는 동일한 물리적 프로세스에서 발생하므로 밝기와 위치가 서로 일치해야 합니다. 그래서, 거기에 빠진 것이 있습니다. " 두 팀은 또한 초소형 렌즈 물체의 속도를 추정했습니다. Lu/Lam 팀은 초당 30km 미만의 비교적 조용한 속도를 발견했습니다. STScI 팀은 45km/s라는 비정상적으로 큰 속도를 발견했는데, 이는 블랙홀을 생성한 초신성에서 얻은 추가 킥의 결과로 해석되었습니다. Lu는 그녀의 팀의 저속 추정치를 잠재적으로 블랙홀이 초신성의 결과가 아니라는 새로운 이론(오늘날 지배적인 가정)을 뒷받침하는 것으로 해석합니다. 홀킥.

참조: Casey Y. Lam, Jessica R. Lu, Andrzej Udalski, Ian Bond, David P. Bennett, Jan Skowron, Przemek Mroz, Radek Poleski, Takahiro Sumi의 "고립된 질량 갭 블랙홀 또는 중성자별은 천체 측정 미세렌즈로 감지됨" , Michal K. Szymanski, Szymon Kozlowski, Pawel Pietrukowicz, Igor Soszynski, Krzysztof Ulaczyk, Lukasz Wyrzykowski, Shota Miyazaki, Daisuke Suzuki, Naoki Koshimoto, Nicholas J. Rattenbury, Hiakit Matthew Fujio, Itos J. Rattenbury 키리카와 린타로, 콘도 이오나, 마츠바라 유타카, 마츠모토 쇼, 무라키 야스시, 그렉 옴셴크, 클레멘트 란크, 오카무라 아리사, 사토 유키, 스텔라 타히트 트리스트람, 아이카테리니 반도로, 야마 히비키, 나타샤 S. 에이브람스, 슈리한 아가왈, 샘 로즈, 션 K 테리, 수락,천체 물리학 저널 편지 . arXiv:2202.01903 Lu와 Lam의 작업은 National Science Foundation(1909641)과 National Aeronautics and Space Administration(NNG16PJ26C, NASA FINESST 80NSSC21K2043)의 지원을 받습니다.

https://scitechdaily.com/stellar-ghost-discovered-astronomers-may-have-detected-a-dark-free-floating-black-hole/

 

 

No photo description available.

-Estimated by UC Berkeley astronomers to weigh between 1.6 and 4.4 times the mass of our Sun, this dense object could be one of 200 million free-floating black holes in our galaxy.

=============================
Memo 220611_0406.1130 My Thought Experiment oms Storytelling

E=mc^2 As long as the law of conservation of energy and mass exists, whether it is dust or a mountain. The birth of stars and the carcass must be intact in nature within the space-time of the universe. Even if the piled up is scattered, the weight should not change like oms. If a star dies and becomes a black hole, the black hole can become a star.

The total mass of the universe created at the base of the Big Bang is not something that can suddenly disappear from space. The base magic square of sample c.oss does not have enough power, but the time structure oss provides mass space.

This fact is demonstrated by sample a.oms. The ratio of a black hole to a neutron star is 6:30 = 1:5 = vix:vixx (smola). These are transform relationships. It is expressed as vix.a(n!).

Normal stars are believed to be in the inner mser of neutron stars.
The deep universe exists as long as the opening and closing of the inside are opened by entanglement movement of the smola.d structure and open at the neutron star mser position.

Free-floating black holes come and go here. haha. When the deep universe opens, the Milky Way will also appear. Wow!


Sample 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 b.qoms(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sample b.poms(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 c.oss(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bigrip/zerosum, npir+c(dark energy)
sample c.oss
domain(2203080543):

 

 

 

.Physicists Discover Elusive New Particle Through Tabletop Experiment

물리학자들은 탁상 실험을 통해 파악하기 어려운 새로운 입자를 발견합니다

축방향 힉스 모드

주제:보스턴 칼리지힉스 보손입자 물리학인기 있는양자정보과학 보스턴 칼리지 2022년 6월 8 일 축방향 힉스 모드 보스턴 대학 물리학자들이 이끄는 학제간 팀이 질량을 정의하는 힉스 보손 입자의 자기 상대인 축 방향 힉스 모드로 알려진 새로운 입자 또는 이전에는 감지할 수 없었던 양자 여기를 발견했다고 팀이 네이처 저널에 보고했습니다. 크레딧: 자연 축 방향

-힉스 모드를 포함하는 재료는 다른 양자 시스템을 평가하고 입자 물리학의 지속적인 질문에 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양자 센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입자 물리학의 표준 모델(Standard Model of Particle Physics ) 에 따르면 , 우주의 가장 기본적인 구성 요소를 설명하는 과학자들의 현재 최고의 이론에 따르면, 쿼크(양자와 중성자를 구성함)와 렙톤(전자를 포함함)이라고 불리는 입자가 알려진 모든 물질을 구성합니다. 더 넓은 보손 그룹에 속하는 힘을 전달하는 입자는 쿼크와 ​​렙톤에 영향을 미칩니다.

-우주를 설명하는 표준 모델의 성공에도 불구하고 한계가 있습니다. 암흑 물질과 암흑 에너지가 두 가지 예이며, 아직 발견되지 않은 새로운 입자가 결국 이러한 수수께끼를 풀 수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오늘 보스턴 대학 물리학자들이 이끄는 학제간 과학자 팀은 질량을 정의하는 힉스 입자의 자기 상대인 축 방향 힉스 모드로 알려진 새로운 입자 또는 이전에는 감지할 수 없었던 양자 여기를 발견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연구팀은 오늘(2022년 6월 8일) 보고서를 네이처 저널 온라인 판에 게재 했다. 10년 전 오랫동안 찾아온 힉스 입자의 검출은 질량 이해의 핵심이 되었습니다. 모멘트와 달리 축 방향 힉스 모드는 자기 모멘트를 가지고 있으며 그 특성을 설명하기 위해서는 보다 복잡한 형태의 이론이 필요하다고 보스턴 대학 물리학 교수인 케네스 버치(Kenneth Burch)는 “Axial Higgs Mode Detected by RTe 3 의 양자 경로 간섭 ." 그러한 모드의 존재를 예측한 이론은 우주의 많은 부분을 구성하지만 중력을 통해서만 드러나는 거의 보이지 않는 물질인 " 암흑 물질 "을 설명하기 위해 사용되었다고 Burch는 말했습니다. 힉스 입자는 전자와 쿼크와 같은 다른 기본 입자에 질량을 부여하는 힉스 장과 관련된 기본 입자입니다.

입자의 질량은 힘을 만났을 때 속도나 위치를 변경하는 데 저항하는 정도를 결정합니다. Higgs Boson 은 거대 입자 충돌기에서의 실험에 의해 밝혀진 반면 , 팀 은 "탁상" 실험 형식으로 실온에서 조사할 수 있는 잘 연구된 양자 물질인 RTe 3 또는 희토류 트리텔루라이드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Burch는 "매일 새로운 입자가 테이블 위에 있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아닙니다. RTe 3 은 축 방향 힉스 모드를 생성하는 이론을 모방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고 Burch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힉스 입자를 찾는 데 있어 핵심적인 문제는 광선과 같은 실험 프로브에 약한 결합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유사하게, 입자의 미묘한 양자 특성을 밝히려면 일반적으로 거대한 자석과 고출력 레이저를 포함한 다소 복잡한 실험 설정이 필요하며 샘플을 극도로 낮은 온도로 냉각해야 합니다. 팀은 본질적으로 원하는 연구 특성을 모방한 재료인 양자 시뮬레이터의 적절한 선택과 빛의 산란을 고유하게 사용하여 이러한 문제를 극복했다고 보고합니다.

특히 연구자들은 "전하 밀도파", 즉 전자가 공간에서 주기적인 밀도로 자가 조직화되는 상태를 소유하는 것으로 오랫동안 알려진 화합물에 초점을 맞추었다고 Burch는 말했습니다. 이 파동의 기본 이론은 입자 물리학의 표준 모델의 구성 요소를 모방한다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이 경우 전하 밀도 파동은 매우 특별하며 실온보다 훨씬 높게 나타나며 전하 밀도와 원자 궤도의 변조를 포함합니다. 이것은 이 전하 밀도 파동과 관련된 힉스 입자가 추가적인 구성 요소를 가질 수 있도록 합니다. 즉, 축 방향일 수 있습니다.

이 모드의 미묘한 특성을 밝히기 위해 Burch는 팀이 재료에 레이저를 비추면 색상과 편광을 변경할 수 있는 광산란을 사용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색상의 변화는 빛이 재료에서 힉스 입자를 생성하기 때문에 발생하는 반면 편광은 입자의 대칭 구성 요소에 민감합니다. 또한 입사 및 발신 분극을 적절하게 선택하면 자성이 없거나 위쪽을 가리키는 구성 요소와 같은 다른 구성 요소로 입자가 생성될 수 있습니다. 양자 역학의 근본적인 측면을 이용하여 한 구성에서 이러한 구성 요소가 취소된다는 사실을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다른 구성의 경우 추가합니다.

Burch는 "이로써 우리는 숨겨진 자기 성분을 밝히고 최초의 축방향 힉스 모드의 발견을 증명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urch는 “축 방향 힉스의 검출은 암흑 물질을 설명하기 위해 고에너지 입자 물리학에서 예측되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관찰된 적이 없습니다. 응축 물질 시스템에서 그것의 출현은 완전히 놀랍고 예측되지 않은 새로운 깨진 대칭 상태의 발견을 예고합니다. 일반적으로 새로운 입자를 관찰하는 데 필요한 극한의 조건과 달리 이것은 상온에서 빛의 편광을 변경하여 모드의 양자 제어를 달성하는 탁상 실험에서 수행되었습니다.”

Burch는 팀이 배포한 겉보기에 접근 가능하고 간단한 실험 기술이 다른 영역의 연구에 적용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Burch는 "이러한 실험 중 많은 부분이 내 연구실의 학부생에 의해 수행되었습니다. “이 접근법은 초전도체, 자석, 강유전체 및 전하 밀도 파동의 모드를 포함한 수많은 집단 현상의 양자 특성에 직접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극한의 실험 조건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상관 및/또는 위상 위상을 가진 재료의 양자 간섭 연구를 실온으로 가져옵니다.

Burch 외에도 Boston College의 공동 저자에는 학부생 Grant McNamara, 최근 박사 학위를 취득한 Yiping Wang, 박사 후 연구원 Md Mofazzel Hosen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Wang은 부분적으로 프로젝트에 대한 작업으로 American Physical Society로부터 자기 분야 최우수 논문을 수상했다고 Burch는 말했습니다. Burch는 BC, 하버드 대학교, 프린스턴 대학교 , 매사추세츠 대학교, 애머스트 대학교, 예일 대학교 , 워싱턴 대학교, 중국 과학 아카데미의 연구원들 사이에서 광범위한 전문 지식을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 Burch는 “이는 새로운 현상을 밝히고 통제하는 학제간 노력의 힘을 보여줍니다. "광학, 화학, 물리 이론, 재료 과학 및 물리학을 한 작업에서 함께 배우는 것은 매일이 아닙니다."

참조: Yiping Wang, Ioannis Petrides, Grant McNamara, Md Mofazzel Hosen, Shiming Lei, Yueh-Chun Wu, James L. Hart, Hongyan Lv, Jun Yan, Di Xiao의 " RTe 3 의 양자 경로 간섭에 의해 감지된 축 힉스 모드" , Judy J. Cha, Prineha Narang, Leslie M. Schoop 및 Kenneth S. Burch, 2022년 6월 8일, Nature . DOI: 10.1038/s41586-022-04746-6

https://scitechdaily.com/physicists-discover-elusive-new-particle-through-tabletop-experiment/

 

May be an image of 3 people and text

-Materials containing Higgs modes could serve as quantum sensors to evaluate other quantum systems and help answer ongoing questions of particle physics. According to the Standard Model of Particle Physics, scientists' current best theory of explaining the most basic building blocks of the universe is called quarks (which make up protons and neutrons) and leptons (which contain electrons). The so-called particles make up all known substances. Force-transmitting particles belonging to the broader group of bosons affect quarks and leptons.

- Despite the success of standard models of describing the universe, there are limitations. Dark matter and dark energy are two examples, and it is possible that a new as-yet-undiscovered particle could eventually solve this riddle. An interdisciplinary team of scientists led by physicists at Boston University today announced the discovery of a previously undetectable quantum excitation, or a novel particle known as the axial Higgs mode, that is the magnetic counterpart of the Higgs particle that defines its mass.

=============================
Memo 2206111205 My Thought Experiment oms Storytelling

The axial direction of the Higgs conservation is the zz' line in sample a.oms. This is expressed as vix.a(n!). In this Higgs-mode vixer, smolas can be expressed as quarks and leptons. If they are in the normal matter world, dark matter is not a new particle, but exists outside the sample a.oms, so it is invisible only because it belongs to the realm.

Another new interpretation of the distribution of dark matter or particles is mser's deep space opening and closing hypothesis. This is an open/close domain (deep space) side similar to the domain separation theory inside and outside sample a.oms.

Another hypothesis is that the multiplicity singularity of sample b.qoms is that particles more complex than the Higgs mode are oriented in the xy plane rather than the axial zz'. The myriad of particles that would be defined as dark matter could be visible right here. haha.

Sample a.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 b.qoms(standard)
0000000011=2,0
0000001100
0000001100
0000010010
0001100000
0101000000
0010010000
0100100000
2000000000
0010000001

sample b.poms(standard)
q0000000000
00q00000000
0000q000000
000000q0000
00000000q00
000000000q
0q000000000
000q0000000
00000q00000
0000000q000
000000000q0

sample c.oss(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bigrip/zerosum, npir+c(dark energy)
sample c.oss
domain(2203080543):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이전에 알려지지 않았던 발견 된 반 수성 탄산 칼슘 결정상

연구는 헬륨 - 물 화합물의 새로운과 이온 상태를 밝힙니다

.Webb Telescope Unveils an Early Universe Galaxy Growing From the Inside 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