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ances in theoretical modeling of atomic nucle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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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 NASA/ESA Mars Sample Return Campaign Artist’s Concept

새로운 NASA/ESA 화성 샘플 반환 캠페인 아티스트 컨셉

주제:JPL3 월화성 샘플 반환나사인기있는 2021년 10월 7일 NASA 제트 추진 연구소 작성 화성 샘플 리턴 캠페인 아티스트 컨셉 이 그림은 NASA의 Mars Perseverance 로버가 수집한 화성 표면에서 샘플을 다시 운반하기 위해 협력하는 미래 로봇 세트에 대한 개념을 보여줍니다. 크레딧: NASA/ESA/JPL-Caltech

이 그림은 NASA의 Mars Perseverance 로버가 수집한 화성 표면에서 샘플을 다시 운반하기 위해 협력하는 미래 로봇 세트에 대한 개념을 보여줍니다 . NASA 와 유럽 우주국(ESA)은 NASA의 Mars Perseverance 로버가 수집하고 밀봉된 튜브에 저장한 화성 암석 및 기타 물질의 샘플을 가져와서 밀봉된 튜브를 지구로 되돌려주는 화성 샘플 반환 임무에 대한 개념을 구체화하고 있습니다. . 현재의 개념에 따르면 NASA는 화성 착륙선을 Jezero Crater 근처에 배달할 것이며, 그곳에서 Perseverance(왼쪽)가 샘플을 수집하고 캐시할 것입니다. Sample Retrieval Lander(오른쪽)는 대략 Opportunity Mars 로버의 크기인 ESA의 Sample Fetch Rover(중앙)와 함께 NASA 로켓(Mars Ascent Vehicle)을 실을 것입니다. 페치 로버는 캐시된 샘플을 수집하고 상승 차량으로 전송하기 위해 착륙선으로 다시 운반합니다. 추가 샘플은 Perseverance에서 직접 전달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상승 차량은 샘플을 화성 궤도에 보관하는 특수 컨테이너를 발사합니다. ESA는 상승 차량이 발사되기 전에 화성 궤도에 우주선을 놓을 것입니다. 이 우주선은 지구로 반환하기 전에 궤도를 도는 샘플과 랑데부하고 캡처합니다.

샘플을 로프트하기 위한 차량, 화성에 접근 샘플을 로프트하기 위한 차량이 화성에 접근합니다(아티스트의 개념). 크레딧: NASA/JPL-Caltech

제안된 화성 샘플 반환 임무에 대한 위 예술가의 개념은 우주선이 화성에 착륙하는 일련의 6단계(A부터 F까지)를 묘사합니다. NASA와 유럽 우주국(European Space Agency)은 2020년 이후 화성 암석 샘플을 수집하여 지구로 가져오는 임무에 대한 제안을 위해 협력하고 있습니다. 이 그림은 완성된 디자인이 아니라 예비 개념을 보여줍니다. 시리즈는 왼쪽 상단에서 시작됩니다. 여기서 에어로쉘 캡슐은 지구에서 화성으로 여행하는 동안 동력과 기동성을 제공한 순항 단계에 여전히 부착되어 있습니다. 순항 단계를 버린 후 에어로쉘은 화성 대기와의 마찰을 사용하여 감속합니다. 에어로쉘은 비행 시스템의 다른 구성 요소(내부에 밀폐됨)를 상층 대기를 통한 플런지 동안 생성된 열로부터 보호합니다. 묘사된 세 번째 단계에서 우주선의 낙하산은 하강을 더욱 느리게 합니다. 낙하산과 에어로쉘에서 분리된 후, 하강 단계의 레트로 로켓은 지상을 향한 최종 접근 속도를 제어하기 위해 발사됩니다. 하강 단계는 고삐에서 착륙선을 내리기 시작합니다. 이 최종 접근 중 중요한 단계의 타이밍은 우주선의 고도와 속도에 대한 레이더 입력을 기반으로 합니다. F. 로버와 상승 차량이 있는 착륙선이 착륙하고 연결 코드가 끊어지고 하강 단계가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착륙 후 로버는 이전에 캐시된 샘플을 상승 차량으로 전달한 다음 샘플을 지구로 가져갈 우주선과의 궤도 랑데부를 위해 화성 표면에서 샘플을 들어 올립니다.

단기 체류를 위해 화성에 착륙하는 귀환 임무 샘플 단기 체류를 위한 화성 착륙(아티스트 컨셉). 크레딧: NASA/JPL-Caltech

위의 제안된 화성 샘플 반환 임무에 대한 아티스트의 개념은 샘플 회수 로버와 상승 차량을 표면으로 낮추는 로켓 동력 하강 단계를 묘사합니다. 상승 차량은 혹독한 화성 환경으로부터 차량을 보호하는 대형 실린더에 있습니다. 접힌 위치에 태양 전지 패널이 있는 로버는 오른쪽에 앉습니다. 상승 차량은 이전 임무에서 수집하고 로버가 회수할 화성 암석 샘플을 받게 됩니다. 그런 다음 샘플을 지구로 운반할 우주선과의 랑데부를 위해 화성 궤도로 샘플을 발사할 것입니다.

화성 샘플 반환 착륙선 터치다운 화성 샘플 리턴 착륙선 터치다운(아티스트 컨셉). 크레딧: NASA/JPL-Caltech 화성 샘플 귀환 임무 개념의 위 그림에서 페치 로버를 실은 착륙선이 화성 표면에 착륙합니다. 태양 전지 패널이 배치된 화성 샘플 반환 착륙선 태양 전지 패널이 배치된 화성 샘플 반환 착륙선(예술가의 개념). 크레딧: NASA/JPL-Caltech 화성

샘플 귀환 임무의 착륙선 개념에 대한 위의 그림은 화성 착륙 후 우주선을 보여줍니다. 태양 전지판이 완전히 전개되면 우주선은 표면 작업을 시작할 준비가 됩니다.

샘플 튜브에 접근하는 Fetch Rover 샘플 튜브에 접근하는 Fetch Rover(아티스트 컨셉). 크레딧: NASA/JPL-Caltech

위의 그림은 화성의 암석과 토양 샘플을 지구로 돌려보내는 탐사선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 이미지의 샘플 튜브는 이전 임무인 NASA의 Mars 2020 탐사선에 의해 표면에 남겨졌을 것입니다.

Fetch Rover에서 Lander로 튜브를 옮기는 로봇 팔 Fetch Rover에서 Lander로 튜브를 옮기는 로봇 팔(아티스트 컨셉). 크레딧: NASA/JPL-Caltech

화성 샘플 반환 임무 개념의 위 그림에서 로봇 팔은 화성의 암석과 토양 샘플을 수송 로버에서 착륙선으로 옮깁니다.

 

화성 샘플 반환 궤도를 도는 샘플 컨테이너 개념 모델 화성 샘플 반환 궤도를 도는 샘플 컨테이너 개념 모델. 크레딧: NASA/JPL-Caltech

 

위의 이미지는 화성 샘플 반환 캠페인을 통해 지구로 반환될 화성 암석 및 토양 샘플 튜브를 보관할 NASA의 궤도 샘플 컨테이너의 개념 모델을 보여줍니다. 오른쪽은 뚜껑입니다. 왼쪽 하단은 샘플 고정 튜브의 모델입니다. 샘플 용기는 내용물을 화씨 86도( 섭씨 30도 ) 미만으로 유지하여 화성 물질을 가장 자연스러운 상태로 보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NASA 화성 상승 차량 샘플과 함께 발사되는 화성 상승 차량(아티스트 컨셉). 크레딧: NASA/JPL-Caltech

위의 그림은 암석과 토양 샘플이 들어 있는 튜브를 운반하는 NASA 화성 상승 차량이 화성 샘플 반환 임무의 한 단계에서 화성 표면에서 어떻게 발사될 수 있는지에 대한 개념을 보여줍니다. 궤도에 샘플 컨테이너를 배치하는 화성 상승 차량 샘플 컨테이너를 궤도에 배치하는 화성 상승 차량(아티스트의 개념). 크레딧: NASA/JPL-Caltech 화성 샘플 반환 임무의 일환으로 로켓은 화성 암석과 토양 샘플이 담긴 샘플 튜브 컨테이너를 화성 궤도로 운반하고 다른 우주선이 픽업할 수 있도록 방출합니다. 위의 그림은 화성 표면 위 높은 샘플 컨테이너(오른쪽)를 방출하는 화성 상승 차량(왼쪽)에 대한 개념을 보여줍니다.

화성에서 지구로 특별 배송 화성에서 지구로 특별 배송(아티스트 컨셉). 크레딧: NASA/JPL-Caltech 제안된 화성 샘플 반환 임무에 대한 위 예술가의 개념은 화성 궤도에서 거의 지구까지 운반했을 주요 우주선에서 화성 암석 샘플 컨테이너를 실은 지구 진입 차량의 분리를 묘사합니다.

https://scitechdaily.com/new-nasa-esa-mars-sample-return-campaign-artists-concept/

 

 

 

.Advances in theoretical modeling of atomic nuclei

원자핵의 이론적 모델링의 발전

아나 로페스, CERN 위에서 본 ISOLDE 시설. 크레딧: CERN JANUARY 14, 2022

원자핵은 깨지기 힘든 너트입니다. 그것을 구성하는 양성자와 중성자 사이의 강한 상호 작용은 많은 양에 달려 있으며, 핵자로 통칭하는 이러한 입자는 2체력뿐만 아니라 3체력에도 영향을 받습니다. 이러한 기능 및 기타 기능으로 인해 원자핵의 이론적 모델링은 어려운 작업입니다. 그러나 지난 수십 년 동안 첫 번째 원칙에서 핵을 설명하려는 절대적 이론적 계산이 핵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바꾸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계산에는 기존 핵 모델보다 가정이 덜 필요하고 예측력이 더 강력합니다. 즉, 지금까지는 특정 원자 질량까지의 핵 특성을 예측하는 데에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기본적이고 강력하며 더 오래 사용되어 온 이른바 DFT 계산과 항상 비교할 수는 없습니다. 이러한 비교는 전반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원자력 모델을 구축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최근 Physical Review Letters 에 발표된 논문 에서 CERN ISOLDE 시설의 국제 팀은 고품질 실험 데이터와 몇 가지 ab initio 및 DFT 핵 물리학 계산의 고유한 조합이 다음과 같이 서로 다른 계산 간에 탁월한 일치를 가져온 결과를 보여줍니다. 데이터와 계산 사이도 마찬가지입니다.

논문의 제1저자인 CERN의 스테판 말브루노(Stephan Malbrunot)는 "우리 연구는 제1원리의 정밀 핵 이론이 더 이상 꿈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우리 작업에서 계산은 서로 일치하며 니켈 핵에 대한 ISOLDE 데이터와 약간의 이론적 불확실성 내에서 일치합니다." Malbrunot와 동료들은 레이저 광을 비출 때 수명이 짧은 원자에서 방출되는 빛을 감지하는 기술을 포함하여 ISOLDE에서 일련의 실험 방법을 사용하여 수명이 짧은 니켈 핵 범위의 (전하) 반경을 결정했습니다.

양성자 수는 28개로 동일하지만 중성자 수는 다릅니다. 이 28개의 양성자는 핵 안의 완전한 껍질을 채우고, 그 결과 이웃하는 핵보다 더 강하게 결합되고 안정적인 핵이 됩니다. 이러한 "마법" 핵은 핵 이론에 대한 우수한 테스트 케이스이며, 반경 측면에서 니켈 핵은 초기 및 DFT 계산이 모두 수행될 수 있는 질량 영역 내에서 질량을 갖는 마지막 미탐사 마법 핵입니다.

ISOLDE 반지름 데이터를 3개의 초기 계산 및 1개의 DFT 계산과 비교한 결과, 연구원들은 계산이 데이터와 일치하고 서로 간에도 일치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이론적인 불확실성은 백분의 일 부분입니다. Malbrunot은 "이 정도의 정밀도에 대한 합의는 결국 전체 핵 차트에 적용할 수 있는 모델을 구축하는 것이 가능하게 될 것임을 보여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추가 정보: S. Malbrunot-Ettenauer 등, 니켈 동위원소 Ni58−68,70의 핵 전하 반경, Physical Review Letters (2022). DOI: 10.1103/PhysRevLett.128.022502 저널 정보: Physical Review Letters CERN 제공

https://phys.org/news/2022-01-advances-theoretical-atomic-nuclei.html

 

 

 

.MIT Scientists Overcome a Major Bottleneck in Carbon Dioxide Conversion

MIT 과학자, 이산화탄소 전환의 주요 병목 현상 극복

주제:탄소 배출에너지기계 공학와 함께나노기술 작성자: DAVID CHANDLER, MASSACHUSETTS INSTITUTE OF TECHNOLOGY 2022년 1월 15일 이산화탄소 전환의 병목 현상CHEMISTRY MIT 연구원들은 이산화탄소를 연료나 기타 유용한 화학 물질로 바꾸는 화학 공정을 제한하는 경향이 있는 문제와 그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확인했습니다. 크레딧: Varanasi Lab 제공 JANUARY 15, 2022

-연구는 온실 가스를 연료로 전환하려는 일부 시도가 실패한 이유를 밝히고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연구자들이 이산화탄소를 연료나 다른 제품으로 화학적으로 전환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온실 가스 배출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험실에서 유망해 보였던 많은 프로세스가 발전소 또는 기타 배출원과 함께 사용하기에 적합한 확장된 형식에서 예상대로 수행되지 않았습니다. 이제 MIT 의 연구원 들은 이러한 변환 시스템에서 성능이 저하되는 주요 원인을 식별, 정량화 및 모델링했습니다.

-범인은 전환을 촉매하는 데 사용되는 전극 바로 옆에 있는 이산화탄소 가스의 국부적 고갈로 밝혀졌습니다. 연구팀은 단순히 특정 간격으로 전류를 껐다 켜면 문제가 완화될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고, 이는 전극 옆에 필요한 수준으로 가스가 다시 축적되는 시간을 허용했습니다. 전기화학적 이산화탄소 전환 시스템을 위한 다양한 재료 및 설계 개발에 박차를 가할 수 있는 이 발견은 2022년 1월 11일 Langmuir 저널 에 MIT 박사후 연구원인 Álvaro Moreno Soto와 대학원생 Jack Lake의 논문으로 발표되었습니다.

기계 공학 교수인 Kripa Varanasi. Varanasi는 "이산화탄소 저감은 우리 시대의 중요한 과제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이 지역의 많은 연구가 탄소 포집 및 격리에 초점을 맞추었는데, 이 방법에서는 가스가 일종의 깊은 지하 저장소로 펌핑되거나 석회석과 같은 불활성 고체로 전환되지만, 또 다른 유망한 방법은 가스를 다른 탄소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연료로 사용되는 메탄 또는 에탄올과 같은 화합물 또는 유용한 중합체의 전구체 역할을 하는 에틸렌. 전기화학, 열촉매, 광열 또는 광화학 공정을 포함하여 이러한 변환을 수행하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바라나시는 “이들 각각에는 문제나 도전 과제가 있습니다. 열 공정은 매우 높은 온도를 필요로 하며 광 활성화 공정에서도 어려운 고부가가치 화학 제품을 생산하지 못한다고 그는 말합니다.

-"효율성은 항상 중요하며 항상 문제입니다." 팀은 더 많은 탄소 원자를 포함하고 중량 또는 부피당 에너지로 인해 더 높은 가치의 연료가 되는 경향이 있는 화합물인 "고-C 제품"을 얻는 것을 목표로 전기화학적 접근 방식에 집중했습니다. 이러한 반응에서 가장 큰 과제는 동시에 발생할 수 있는 경쟁 반응, 특히 물 분자가 산소와 수소로 분해되는 것을 억제하는 것이었습니다. 반응은 이산화탄소가 용해된 액체 전해질의 흐름이 전기적으로 대전된 금속 촉매 표면을 통과할 때 발생합니다. 그러나 이산화탄소가 전환됨에 따라 전해질 스트림에 본질적으로 소모된 영역이 남게 되며, 따라서 이 고갈된 영역 내의 반응은 대신 물 분해로 바뀝니다. 이 원치 않는 반응은 에너지를 소모하고 전환 과정의 전반적인 효율성을 크게 감소시킨다는 것을 연구원들은 발견했습니다. Varanasi는 "이 작업을 수행하는 여러 그룹과 많은 촉매제가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이 모든 것에서 수소 공진화가 병목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이러한 고갈에 대응하는 한 가지 방법이 펄스 시스템에 의해 달성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즉, 단순히 전압을 끄고 반응을 중지하고 이산화탄소가 고갈된 영역으로 다시 확산되어 사용 가능한 수준에 다시 도달할 시간을 주는 사이클입니다. 그런 다음 반응을 재개합니다. 연구자들은 종종 그룹이 유망한 촉매 물질을 발견했지만 이러한 고갈 효과를 관찰할 만큼 충분히 오랫동안 실험실 테스트를 실행하지 않았기 때문에 시스템을 확장하려는 시도에 좌절했다고 말합니다. 게다가, 촉매 옆에 있는 이산화탄소의 농도는 만들어지는 생성물을 좌우합니다. 따라서 고갈은 생산되는 제품의 혼합을 변경하고 공정을 신뢰할 수 없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Varanasi는 "산업적 규모에서 작동하는 시스템을 만들 수 있으려면 장기간에 걸쳐 작업을 실행할 수 있어야 하며 이러한 종류의 효과가 없어야 합니다. 프로세스의 효율성 또는 신뢰성." 팀은 구리를 포함한 세 가지 다른 촉매 재료를 연구했으며 "고갈 효과를 이해하고 정량화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데 정말로 집중했습니다"라고 Lake는 말합니다. 그 과정에서 그들은 시스템의 전해질에서 산성도의 척도인 변화하는 pH 수준을 측정함으로써 전환 과정의 효율성을 모니터링하는 간단하고 신뢰할 수 있는 방법을 개발할 수 있었습니다.

테스트에서 그들은 기체 생성물 분석을 위한 기체 크로마토그래피와 시스템의 액체 생성물에 대한 핵 자기 공명 특성화를 포함하여 반응 생성물을 특성화하기 위해 보다 정교한 분석 도구를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분석은 작동 중 전극 옆에 있는 전해질의 간단한 pH 측정이 진행됨에 따라 반응의 효율성을 충분히 측정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실시간으로 반응을 쉽게 모니터링할 수 있는 이러한 능력은 궁극적으로 기계 학습 방법에 의해 최적화된 시스템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지속적인 피드백을 통해 원하는 화합물의 생산 속도를 제어할 수 있다고 Moreno Soto는 말합니다.

이제 그 과정이 이해되고 정량화되었으므로 이산화탄소 고갈을 완화하기 위한 다른 접근법이 개발될 수 있고 그들의 방법을 사용하여 쉽게 테스트될 수 있다고 연구원들은 말합니다. 이 연구는 그러한 전기 촉매 시스템에서 "촉매 물질이 무엇이든" "이 문제의 영향을 받을 것"이라고 Lake는 말합니다. 그리고 이제 그들이 개발한 모델을 사용하여 재료의 전반적인 효율성을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 어떤 종류의 시간 창을 평가해야 하고 어떤 종류의 시스템 작업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지 정확하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참조: Álvaro Moreno Soto, Jack R. Lake 및 Kripa K. Varanasi의 "이산화탄소 전기환원 중 가스 고갈로 인한 일시적 효과", Langmuir 1월 11일 . DOI: 10.1021/acs.langmuir.1c02540 이 연구는 MIT 에너지 이니셔티브를 통해 Shell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https://scitechdaily.com/mit-scientists-overcome-a-major-bottleneck-in-carbon-dioxide-conver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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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모 2201160517 나의 사고실험 oms 스토리텔링

이산화탄소는 화석연료의 자동차들의 배기가스나 공장들의 엔진가동으로 인한 전지구적 환경오염의 주범이다. 이런 이산화탄소를 다른 연료나 다른 제품으로 화학적으로 전환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온실 가스 배출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범인은 전환을 촉매하는 데 사용되는 전극 바로 옆에 있는 이산화탄소 가스의 국부적 고갈로 밝혀졌다.

연구팀은 단순히 특정 간격으로 전류를 껐다 켜면 문제가 완화될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고, 이는 전극 옆에 필요한 수준으로 가스가 다시 축적되는 시간을 허용했습니다. 전기화학적 이산화탄소 전환 시스템을 위한 다양한 재료 및 설계 개발에 박차를 가할 수 있는 이 발견은 대다수의 문제 해결점이 가까운 주변에 있음을 알린다. 이는 일종에 완벽한 알고리즘을 형성해야 한다는 뜻이기도 하다.

전기의 스위칭의 온오프만으로도 이산화탄소의 연료전환 시스템의 비효율성 난제를 해결할 수 있다니? 너무 간단한 해법 아닌가? 원인은 전극 바로 옆에 이산화탄소 고갈현상인데 이것은 전기 스위칭만으로 해결된다는 것은 일종에 기존 알고리즘의 비정확성을 함의하는거다. 이산화탄소의 가스가 전극 옆에서 바로바로 없는데 뭔 이산화탄소 가스를 연료로 전환 시키란 말인가? 말이 안돠는 현상을 그동안 몰랐다는건 무대뽀로 이산화탄소의 전환 시스템 타령들을 한 것으로 보인다.

아무튼, 이제는 모든 전환 시스템에서 점검해야 하는 것은 전환점 근처에서 찾아야 하는거다. 샘플1.2 qoms는 바로 이런 점을 함축적으로 보여준다. 임의 두집합이 병합하여, 답이 아니면 oms=2(on 스위칭)의 값을 나타낼 수 없다. 만약에 oms=off이면 이산화탄소가 연료가 될 순 없는거다. 이말은 oms=2(on스위칭)의 '한가지 모델을 유지하는 것으로도' 지속적인 전환 시스템이 정상적으로 '효율적으로 작동하는데 무리가 없다'는 뜻이다. 이는 마치 샘플2.oss의 ms 베이스의 한종류를 선택하여 얻어낸 이득만으로 대단한 성과를 암시한다. 허허.

물론, 전극의 on/off 스위칭이 백열등 전구의 필라멘트의 빠른 온오프처럼 작동하는 것을 의미하여 열이 자외선을 생성하여 빛을 비추듯 가스의 고갈문제 해결에 '전극의 스위칭이 빛이 될 수 있는 것일 수도 있겠지만' 말이다. 허허.

또한 이는 빛의 고갈 상태로 인하여 우리의 천문관측이 빛의 속도을 증폭 시킬 수 없는 문제도 생각해 볼 수 있다. 100억 광년을 증폭된 빛의 속도로 100억광년을 1초에 볼 수도 있는 문제는 샘플2. oss에서 답을 제시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쩌어업! 그러면 1초에 빅뱅사건을 드려다보는 일이 가능해진다. 허허.

sample 1.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 1.2 qoms (standard)
0100000010=0,2
0010000100
0001000001
0010001000
0001010000
0000100100
0000100010
2000000000
0000001001

sample 2. oss(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No photo description available.

 

-Research uncovers why some attempts to convert greenhouse gases into fuel have failed and offers possible solutions. If researchers could find a way to chemically convert carbon dioxide into fuel or other products, it could have a major impact on greenhouse gas emissions. However, many processes that looked promising in the laboratory did not perform as expected in an extended format suitable for use with power plants or other emission sources. Now, researchers at MIT have identified, quantified, and modeled the main causes of poor performance in these transformation systems.

-The culprit turned out to be a local depletion of carbon dioxide gas right next to the electrode used to catalyze the conversion. The researchers found that simply turning the current off and on at specific intervals could alleviate the problem, which allowed time for the gas to re-accumulate to the required level next to the electrode. The discovery, which may spur the development of various materials and designs for electrochemical carbon dioxide conversion systems, was published in the journal Langmuir on 11 January 2022 by MIT postdoctoral fellow Álvaro Moreno Soto and graduate student Jack Lak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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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mo 2201160517 my thought experiment oms storytelling

Carbon dioxide is the main culprit of global environmental pollution caused by exhaust gas of fossil fueled automobiles and engine operation of factories. If we could find a way to chemically convert this carbon dioxide into other fuels or other products, it could have a huge impact on greenhouse gas emissions. The culprit turned out to be a local depletion of carbon dioxide gas right next to the electrode used to catalyze the conversion.

The researchers found that simply turning the current off and on at specific intervals could alleviate the problem, which allowed time for the gas to re-accumulate to the required level next to the electrode. The discovery, which could spur the development of various materials and designs for electrochemical carbon dioxide conversion systems, signals that the majority of problem-solving points are in the immediate vicinity. This also means that you have to form a perfect algorithm in some way.

Can you solve the problem of inefficiency of the carbon dioxide fuel conversion system just by turning on/off electricity? Isn't that a very simple solution? The cause is the depletion of carbon dioxide right next to the electrode, and the fact that it can be solved only by electrical switching implies the inaccuracy of the existing algorithm. If there is no carbon dioxide gas right next to the electrode, what kind of carbon dioxide gas do you mean to convert it into fuel? It seems that the fact that he did not know the phenomenon of speechlessness in the meantime was doing the tricks of the carbon dioxide conversion system.

Anyway, now all you need to check in any conversion system is to look for it near the turning point. Sample 1.2 qoms demonstrates this implicitly. If any two sets are merged, the value of oms=2 (on switching) cannot be expressed if it is not an answer. If oms=off, carbon dioxide cannot be a fuel. This means that 'even by maintaining one model' of oms=2 (on switching), the continuous conversion system normally 'no problem in operating efficiently'. This suggests a great performance only with the gain obtained by selecting one type of ms base of sample 2.oss. haha.

Of course, the on/off switching of the electrode means that it works like the fast on/off of the filament of an incandescent light bulb, so as heat generates ultraviolet light and illuminates it, in solving the gas depletion problem, 'Is it possible that the switching of the electrode can be light? It could be' though. haha.

In addition, it is possible to consider the problem that our astronomical observation cannot amplify the speed of light due to the depletion of light. The problem of being able to see 10 billion light-years in 1 second at the speed of amplified light is Sample 2. Maybe oss can provide an answer. Wow! Then it becomes possible to look at the Big Bang event in one second. haha.

sample 1.oms (standard)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 1.2 qoms (standard)
0100000010=0,2
0010000100
0001000001
0010001000
0001010000
0000100100
0000100010
2000000000
0000001001

sample 2. oss(standard)
zxdxybzyz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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