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igin of Life: The First Cells Might Have Used Temperature To Divide

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jk0620.tripod.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9



 

 

.NASA at Your Table: Where Food Meets Methane and the Greenhouse Effect

NASA의 식탁: 음식이 메탄과 온실 효과를 만나는 곳

주제:농업식품 과학온실 가스메탄나사 으로 에밀리 피셔, NASA의 지구 과학 뉴스 2021 년 9 월 6 일 음식이 메탄을 만나다 출처: NASA/Jesse Kirsch/Tracy Schohr 제공 EARTH SEPTEMBER 6, 2021

오늘날 인간은 전 세계 메탄 배출의 60%를 담당하며 주로 화석 연료의 연소, 매립지의 분해 및 농업 부문에서 발생합니다. 메탄 배출량의 거의 4분의 1이 농업에 기인할 수 있으며, 그 중 대부분은 가축 사육에서 발생합니다. 쌀 경작과 음식물 쓰레기는 농업용 메탄의 중요한 원천이기도 합니다.

인간이 소비하기 위해 생산되는 모든 식량의 거의 3분의 1이 손실되거나 낭비되기 때문입니다. 에서 NASA 더 나은 메탄 배출과 그들이 어떻게 기후 변화에 기여의 주요 소스를 이해하기 위해 과학자들은 세계 메탄 예산을 연구한다. 인적 자원 외에도 메탄은 자연 환경에서도 생성됩니다.

메탄의 가장 큰 천연 공급원은 습지로 전 세계 메탄 배출량의 30%를 차지합니다. 메탄 배출의 다른 천연 소스로는 바다, 흰개미, 영구 동토층, 초목 및 산불이 있습니다. 대기 중 메탄 농도는 석유, 가스 및 석탄의 집약적인 사용, 쇠고기 및 유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식품 및 유기 폐기물 생산 증가로 인해 산업 혁명 이후 두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대기 중 메탄 농도의 증가는 (20)의 끝 부분에서 상당히 둔화 있지만 일 세기, 농도가 된 2006 년부터 실질적으로 증가 가능성이 상승 사육 가축에서 배출, 최근 몇 년 동안 갱신 천연 가스에 의존하고, 습지의 결과로, 지구 온난화.

https://youtu.be/sdHqQpB50VY

NASA의 새로운 3차원 메탄 초상화는 대기를 통과하는 온실 온난화에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기여를 하는 메탄을 보여줍니다.

배출 인벤토리 및 습지 시뮬레이션의 여러 데이터 세트를 고해상도 컴퓨터 모델로 결합하여 연구자들은 이제 이 복잡한 가스와 지구의 탄소 순환, 대기 구성 및 기후 시스템에서의 역할을 이해하기 위한 추가 도구를 갖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데이터 시각화는 대기를 통해 이동하는 가스의 거동뿐만 아니라 지상의 다양한 메탄 소스에 대한 완전한 그림을 구축합니다. 크레딧: NASA/Scientific Visualization Studio

온실 효과와 메탄 메탄을 포함한 온실 가스는 화학 반응과 기후 피드백에 기여합니다. 온실 가스 분자는 열 담요처럼 작용하여 태양 에너지를 가둡니다. 태양의 에너지는 지구 표면에 흡수되지만 이 에너지의 일부는 대기로 반사됩니다. 흡수된 에너지는 적외선 파장에서도 다시 방출됩니다. 반사 및 재방출된 에너지 중 일부는 공간으로 다시 들어가지만 나머지는 온실 가스에 의해 대기에 갇힙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포획된 열은 기후를 따뜻하게 하여 지구 온도를 높입니다.

우리 대기의 온실 가스는 담요처럼 작용합니다 우리 대기의 온실 가스는 태양의 열을 가두는 담요와 같은 역할을 합니다. 이로 인해 온실 가스의 양이 증가함에 따라 지구 온도가 상승합니다. 크레딧: NASA/Jesse Kirsch

인간이 주도하는 온도 상승은 천연 공급원에서 방출되는 메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영구 동토층은 자연적으로 해빙되어 대기 중으로 메탄을 방출할 수 있지만 인간은 인간에 의한 온난화로 인해 영구 동토층이 녹는 속도를 증가시켰습니다. 메탄은 이산화탄소 다음 으로 지구 온난화에 기여하는 세계 2위 입니다. 이산화탄소는 대기 중 메탄보다 더 풍부하지만 메탄 1분자가 이산화탄소 1분자보다 열을 더 효과적으로 가둡니다. 그러나 메탄 분자의 수명은 이산화탄소보다 대기에서 메탄을 제거하는 데 더 빠른 자연 화학 과정으로 인해 이산화탄소 분자보다 짧습니다.

이것은 메탄 배출이 감소하고 메탄의 자연적인 화학적 세정이 유지된다면 대기 중 메탄이 단 10년 만에 극적으로 감소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대기 중으로 유입되는 메탄의 양을 줄이는 것은 기후 변화의 단기적 영향을 줄이는 데 중요하고 거의 즉각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지구 온도 변화를 섭씨 2도 미만으로 유지하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 소가 메탄을 생산하는 이유 젖소나 육우와 같은 소는 소화 부산물로 메탄을 생성합니다. 소는 반추 동물입니다. 즉, 신선한 풀과 익히지 않은 곡물과 같이 인간과 대부분의 다른 동물이 소화할 수 없는 음식을 처리할 수 있는 특수 소화 시스템이 있습니다. 음식이 소의 위에 들어가면 장내 발효 라고 하는 과정을 거칩니다 . 미생물과 박테리아가 음식 입자를 부분적으로 분해한 다음 반추위라고 불리는 위 부분에서 발효됩니다. 음식물 입자가 발효되면서 메탄이 생성됩니다. 소가 트림을 할 때마다(작은 정도는 가물가물) 메탄이 배출되어 대기로 유입되어 온실 가스로 작용합니다.

 

메탄에 대한 간략한 정보

메탄에 대한 간략한 정보 메탄에 대한 빠른 사실: 메탄은 산업 혁명 이후 지구 온난화의 20%를 담당합니다. 2018년에 식품 시스템은 인간이 유발한 모든 GHG 배출량의 33%를 기여했습니다. 2015년에 가축은 미국 메탄 배출량의 10%에 기여했습니다. 메탄은 한 세기 동안 CO2보다 약 30배 더 강력합니다. 유럽과 북극은 2000년에서 2018년 사이에 메탄 배출량이 감소한 유일한 두 지역입니다. 대기 중 메탄 농도는 지난 200년 동안 두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크레딧: NASA/Jesse Kirsch

메탄에 대한 NASA의 시선 메탄 농도는 잘 관찰되지만 배출량은 다양한 요인을 기반으로 추론해야 합니다. NASA 과학자들은 메탄 배출을 추적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사용합니다. 가능한 가장 정확한 추정치를 얻기 위해 전 세계 국가의 배출량 인벤토리를 사용하고 습지의 메탄 배출량을 시뮬레이션하고 대기 모델을 사용하여 지상 기반, 항공 및 위성 데이터와 결합합니다. 캘리포니아(및 일부 다른 지역)에서 연구원들은 NASA의 Airborne Visible Infrared Imaging Spectrometer – Next Generation 또는 AVIRIS-NG가 장착된 항공기를 조종하고 고도로 보정된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이 데이터는 메탄 누출을 신속하게 식별하고 보고하기 위해 NASA, 캘리포니아 대기 자원 위원회 및 캘리포니아 에너지 위원회가 공동으로 자금을 지원하는 프로젝트인 캘리포니아 메탄 조사에 사용됩니다 . 알래스카와 캐나다 북서부에서 NASA 연구원은 북극 한대 및 취약성 실험(ABoVE)의 일환으로 영구 동토층 해빙으로 인한 메탄 배출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위성, 항공기 및 현장 연구를 사용합니다. 연구원들은 탄소가 풍부한 영구 동토층이 인간이 유발한 기후 변화의 결과로 점점 더 빠른 속도로 해빙되어 북극을 메탄 배출의 중요한 잠재적 원천으로 만든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과학적 추정에 따르면, 이 지역의 토양은 지난 200년 동안 모든 인간 활동에 의해 배출된 것보다 5배 더 많은 탄소를 저장합니다. NASA 연구원들은 ABoVE 및 California Methane Survey와 같은 임무에서 얻은 데이터와 메탄이 대기에서 어떻게 행동하는지에 대한 지식을 결합하여 메탄 컴퓨터 모델을 생성합니다. 이 모델은 과학자와 정책 입안자가 과거, 현재 및 미래의 대기 메탄 패턴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메탄 배출 감소를 위한 경로 다양한 분야의 연구원들이 전 세계 메탄 배출을 줄이기 위한 잠재적인 솔루션을 조사했습니다. 예를 들어, 바이오가스 시스템 은 가축, 농작물, 물 및 식품의 폐기물을 에너지로 변환하여 메탄 배출을 줄입니다.

바이오가스는 매립지에서 유기성 폐기물을 분해하는 것과 동일한 자연적 과정을 통해 생산됩니다. 그러나 바이오 가스 시스템은 생산된 가스를 온실 가스로 대기로 방출하는 대신 깨끗하고 재생 가능하며 신뢰할 수 있는 에너지원으로 사용합니다.

캘리포니아 데이비스 대학(University of California-Davis)의 Ermias Kebreab 교수가 주도한 연구에 따르면 몇 온스의 해초를 육우 식단에 도입하면 메탄 배출량을 82% 이상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기술 및 생물학적 혁신은 의사 결정자, 목장주 및 기타 사람들에게 미래의 메탄을 관리하기 위한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https://scitechdaily.com/nasa-at-your-table-where-food-meets-methane-and-the-greenhouse-effect/

 

 

 

.Origin of Life: The First Cells Might Have Used Temperature To Divide

생명의 기원: 최초의 세포는 분열을 위해 온도를 사용했을 수 있습니다

주제:생물 물리학세포생물학셀 프레스진화인기있는 By CELL PRESS 2021년 9월 3일 세포 분열 삽화

-단순한 메커니즘이 현대 살아있는 세포의 조상으로 추정되는 프로토셀의 성장과 자가 복제의 기초가 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오늘(2021년 9월 3일) Biophysical Journal에 발표되었음을 시사합니다 .

-원형 세포는 막 이중층으로 둘러싸인 소포이며 잠재적으로 첫 번째 단세포 공통 조상(FUCA)과 유사합니다. 비교적 단순한 수학적 원리에 기초하여 제안된 모델은 원형세포의 성장과 번식을 주도하는 주된 힘은 내부의 화학적 활성의 결과로 원통형 원형세포의 내부와 외부 사이에 발생하는 온도차임을 시사한다.

연구 저자인 Universcience의 Romain Attal은 “우리 연구의 초기 동기는 세포 분열을 주도하는 주요 요인을 확인하는 것이었습니다. “암은 통제되지 않는 세포 분열을 특징으로 하기 때문에 이것은 중요합니다. 이것은 또한 생명의 기원을 이해하는 데 중요합니다.” 두 개의 딸 세포를 형성하기 위해 세포를 분할하려면 세포 내부의 세포골격 구조를 포함하는 수많은 생화학적 및 기계적 과정의 동기화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생명의 역사에서 그러한 복잡한 구조는 첨단 기술의 사치이며 쪼개지는 능력보다 훨씬 늦게 나타났음에 틀림없습니다.

-프로토셀은 유전자, RNA , 효소 및 오늘날 존재하는 모든 복잡한 세포 소기관이 출현하기 전에 , 심지어 가장 기초적인 형태의 자율적 생명체에서도 번식을 보장하기 위해 간단한 분할 메커니즘을 사용해야 했습니다 . 새로운 연구에서 Attal은 초기 형태의 생명체가 현대 세포 대사의 선구자인 특정 화학 반응 네트워크를 포함하는 단순한 소포라는 아이디어에 기반한 모델을 제안했습니다.

주요 가설은 멤브레인 이중층을 구성하는 분자가 전체적인 발열 또는 에너지 방출 화학 반응을 통해 원형 세포 내부에서 합성된다는 것입니다. 내부 온도의 느린 증가는 가장 뜨거운 분자가 이중층의 내부 첨판에서 외부 첨판으로 이동하도록 합니다. 이 비대칭적인 움직임으로 인해 외부 전단지가 내부 전단지보다 빠르게 성장합니다. 이 차등 성장은 평균 곡률을 증가시키고 프로토셀이 둘로 쪼개질 때까지 프로토셀의 국소 수축을 증폭시킵니다. 절단은 중앙 부근의 가장 뜨거운 영역 근처에서 발생합니다. "설명된 시나리오는 유사분열의 조상으로 볼 수 있습니다."라고 Attal은 말합니다. "40억 년이나 된 생물학적 기록이 없기 때문에 FUCA가 정확히 무엇을 함유하고 있는지는 알 수 없지만, 아마도 발열 화학 반응을 캡슐화하는 지질 이중층으로 둘러싸인 소포였을 것입니다."

순전히 이론적인 모델이지만 실험적으로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형광 분자를 사용하여 미토콘드리아가 주요 열원인 진핵 세포 내부의 온도 변화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동은 유사분열의 시작 및 미토콘드리아 네트워크의 형태와 상관관계가 있을 수 있습니다. Attal은 향후 조사에서 이 모델이 입증된다면 몇 가지 중요한 의미를 갖게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중요한 메시지는 삶의 발전을 이끄는 힘은 근본적으로 단순하다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두 번째 교훈은 생화학 공정에서 온도 구배가 중요하며 세포가 열 기계처럼 기능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참조: "Thermally-driven fission of protocells" 2021년 9월 3일, Biophysical Journal . DOI: 10.1016/j.bpj.2021.08.020

https://scitechdaily.com/origin-of-life-the-first-cells-might-have-used-temperature-to-divide/

 

자료1.
NASA의 Cold Atom Lab은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극저온 원자 구름을 생성하여 미세 중력에서 양자 물리학 실험을 수행합니다. 원자는 절대 영도보다 약 100억분의 1도 또는 평균보다 약 100억 배 더 차갑게 냉각됩니다. 깊은 우주의 온도 그 온도에서 원자는 이상한 방식으로 행동하여 과학자들이 물질의 근본적인 성질을 조사할 수 있도록 합니다.

https://www.nasa.gov/feature/jpl/space-station-experiment-reaches-ultracold-milestone


.메모 2109070932 나의 사고실험 oms 스토리텔링

장내미생물 숫자가 '인체 세포의 10배?'가 된다는 자료가 있다. 세포가 그토록 많은 이유가 복잡한 세포들이 무질서하게 뭉쳐 있을까? 단순함이 '복잡해진다'해도 결국 단순의 반복일 뿐일 수 있다.

간단한 것이 반복되면 복잡해진다. 단순한 샘플1.oms가 복잡한 omsful을 만들어낸다. 단순한 메커니즘이 현대 살아있는 세포의 조상으로 추정되는 프로토 셀의 성장과 자가 복제의 기초가 될 수 있다는 가정은 맞을 것이다. 세포분열의 단순함은 어떤 힘으로 복잡화될까? 세포의 내외부에 화학적인 반응이 존재하면 그 에너지는 무엇일까? 온도차에 의한 진동이 존재할 수 있다. 그것은 샘플1.oms의 vix(세포)의 이동을 하게 할듯하다.

원형세포의 성장과 번식을 주도하는 주된 힘은 내부의 화학적 활성의 결과로 원통형 원형세포의 내부와 외부 사이에 발생하는 온도차임을 시사한다. vix의 두개의 세포가 원형세포(vix bar)을 이루는 것이 온도차일 것으로 추정된다. 극단적인 크기의 vix_a가 극저온이였던 점이 그 근거가 된다. 온도의 속성은 미세중력(작은 장소, 아원자 내부)과 양자 얽힘(큰 장소, 우주의 크기)의 개념에 개입되고 있다. 우주의 통합도 두 세포의 원형세포화와 유사한 매카니즘으로 보인다.

샘플1/oms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Puede ser una imagen de texto

-Suggested today (September 3, 2021) in the Biophysical Journal that a simple mechanism may underlie the growth and self-replication of protocells, supposedly progenitors of modern living cells.

-Circular cells are vesicles surrounded by a membrane bilayer and potentially similar to the first unicellular common ancestor (FUCA). Based on a relatively simple mathematical principle, the proposed model suggests that the main force driving the growth and reproduction of circular cells is the temperature difference between the inside and outside of the cylindrical cells as a result of chemical activity inside them.
Study author Romain Attal of Universcience said, “The initial motivation for our study was to identify key factors driving cell division. “This is important because cancer is characterized by uncontrolled cell division. It is also important for understanding the origin of life.” Division of a cell to form two daughter cells requires the synchronization of numerous biochemical and mechanical processes involving the cytoskeletal structures inside the cell. But in the history of life, such complex structures are the luxury of advanced technology and must have appeared much later than the ability to split.

-Protocells had to use a simple division mechanism to ensure reproduction, even in the most rudimentary forms of autonomous life, before the advent of genes, RNA, enzymes and all the complex organelles that exist today. In a new study, Attal proposed a model based on the idea that early forms of life are simple vesicles containing a network of specific chemical reactions that are precursors of modern cellular metabolism.

Material 1.
NASA's Cold Atom Lab creates a cloud of cryogenic atoms on the International Space Station to conduct quantum physics experiments in microgravity. Atoms cool about 10 billionths of a degree below absolute zero, or about 10 billion times colder than average. The temperature of the deep universe At that temperature, atoms behave in strange ways, allowing scientists to investigate the fundamental properties of matter.


.Memo 2109070932 My Thought Experiment oms Storytelling

There is data that the number of intestinal microbes is '10 times that of human cells?' Why are there so many cells? Are complex cells chaotically clustered together? Even if simplicity becomes 'complex', it can be just a repetition of simplicity.

Simple things become complicated when repeated. A simple sample 1.oms creates a complex omsful. It would be correct to assume that a simple mechanism could underlie the growth and self-replication of proto-cells, supposedly progenitors of modern living cells. What force complicates the simplicity of cell division? If there is a chemical reaction inside and outside the cell, what is the energy? Vibration due to temperature difference may exist. It is likely to cause migration of vix (cells) of sample 1.oms.

This suggests that the main force driving the growth and reproduction of the circular cells is the temperature difference between the inside and the outside of the cylindrical cells as a result of the internal chemical activity. It is estimated that the temperature difference is the reason that the two cells of vix form a circular cell (vix bar). The reason is that vix_a of extreme size was at a cryogenic temperature. The property of temperature is involved in the concept of microgravity (small place, inside subatomic) and quantum entanglement (large place, the size of the universe). The cosmic integration also appears to be a mechanism similar to the circularization of two cells.

sample 1/oms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Puede ser una imagen de naturaleza, cielo, crepúsculo y árbol

 

 

 

.Hubble discovers hydrogen-burning white dwarfs enjoying slow aging

허블, 느린 노화를 즐기는 수소 연소 백색 왜성 발견

하여 ESA / 허블 정보 센터 백색 왜성의 진화를 뒷받침하는 물리학을 조사하기 위해 천문학자들은 두 개의 거대한 별 집합체인 구상 성단 M3과 M13에서 냉각되는 백색 왜성을 비교했습니다. 이 두 성단은 나이와 금속성과 같은 많은 물리적 특성을 공유하지만 결국 백색 왜성을 생성하게 될 별의 개체군은 다릅니다. 이것은 M3와 M13을 함께 완벽한 자연 실험실로 만들어 다양한 백색 왜성 집단이 냉각되는 방식을 테스트합니다. 크레딧: ESA/Hubble & NASA, G. Piotto et al. NASA/ESA SEPTEMBER 6, 2021

허블 우주 망원경의 관측에 의해 백색 왜성을 불활성이고 천천히 냉각되는 별이라는 널리 퍼진 견해가 도전을 받았습니다. 국제 천문학자 그룹이 백색 왜성이 표면에서 수소를 연소시켜 노화 속도를 늦출 수 있다는 최초의 증거를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백색 왜성 이 여전히 안정적인 열핵 활동을 할 수 있다는 최초의 관측 증거를 발견했습니다 ."라고 이 연구를 주도한 이탈리아 국립 천체 물리학 연구소와 Alma Mater Studiorum Università di Bologna의 Jianxing Chen이 설명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믿어지는 것과는 상이하기 때문에 이것은 상당히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백색 왜성은 삶의 마지막 단계에서 외층을 벗겨낸 천천히 냉각되는 별입니다. 그것들은 우주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물체입니다. 우주에 있는 모든 별의 약 98%는 궁극적으로 우리 태양을 포함하여 백색 왜성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냉각 단계를 연구하면 천문학자들이 백색 왜성뿐만 아니라 초기 단계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백색 왜성 진화를 뒷받침하는 물리학을 조사하기 위해 천문학자들은 두 개의 거대한 별 집합체인 구상 성단 M3과 M13 에서 냉각되는 백색 왜성을 비교했습니다 . 이 두 성단 은 나이와 금속성과 같은 많은 물리적 특성을 공유 하지만 결국 백색 왜성을 생성하게 될 별의 개체군은 다릅니다. 특히, 수평가지(Horizontal Branch)로 알려진 진화 단계에 있는 별의 전체 색상은 M13에서 더 파란색으로 나타나 더 뜨거운 별의 개체군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M3와 M13을 함께 완벽한 자연 실험실로 만들어 다양한 백색 왜성 집단이 냉각되는 방식을 테스트합니다.

"우리의 허블 관측의 탁월한 품질은 우리에게 두 구상성단의 항성 개체군에 대한 완전한 시야를 제공했습니다."라고 Chen이 말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M3와 M13에서 별이 진화하는 방식을 실제로 대조할 수 있었습니다." 허블의 광시야 카메라 3를 사용하여 팀은 근자외선 파장에서 M3와 M13을 관찰하여 두 성단에서 700개 이상의 백색 왜성을 비교할 수 있었습니다. 그들은 M3가 단순히 항성 코어를 냉각시키는 표준 백색 왜성을 포함하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반면에 M13에는 표준 백색 왜성과 수소의 외부 외피를 붙잡고 더 오래 연소하여 더 천천히 냉각되는 백색 왜성의 두 집단이 있습니다. 그들의 결과를 M13의 항성 진화에 대한 컴퓨터 시뮬레이션과 비교하여 연구원들은 M13에 있는 백색 왜성의 약 70%가 표면에서 수소를 태우고 있어 냉각 속도를 늦추고 있음을 보여줄 수 있었습니다.

이 발견은 천문학자들이 은하수에 있는 별의 나이를 측정하는 방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백색 왜성의 진화는 이전에 예측 가능한 냉각 과정으로 모델링되었습니다. 나이와 온도 사이의 비교적 간단한 관계로 인해 천문학자들은 백색 왜성 냉각 속도를 자연 시계로 사용하여 성단, 특히 구상 성단과 산개 성단의 나이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수소를 태우는 백색 왜성은 이러한 나이 추정치를 최대 10억 년까지 부정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의 발견은 별이 늙어가는 방식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고려할 때 백색 왜성의 정의에 도전합니다."라고 연구를 조정한 이탈리아 국립 천체 물리학 연구소와 Alma Mater Studiorum Università di Bologna의 Francesco Ferraro가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현재 M13과 유사한 다른 성단을 조사하여 별 이 천천히 노화되도록 하는 얇은 수소 외피를 유지하도록 하는 조건을 더욱 제한합니다 ." 이 연구는 Nature Astronomy에 게재되었습니다 .

추가 탐색 백색 왜성 주변의 행성 잔해 추가 정보: 안정적인 수소 연소로 인한 M13의 백색 왜성 천천히 냉각, Nature Astronomy , DOI: 10.1038/s41550-021-01445-6 , www.nature.com/articles/s41550-021-01445-6 저널 정보: 자연 천문학 에 의해 제공 ESA / 허블 정보 센터

https://phys.org/news/2021-09-hubble-hydrogen-burning-white-dwarfs-aging.html

자료1.

백색왜성white dwarf문화어: 백색잔별)은 중간 이하의 질량을 지닌 항성이 핵융합을 마치고 도달하는 천체이다. 이러한 종류의 항성은 상대적으로 가벼운 질량 때문에, 중심핵이 붕괴되어 온도와 압력이 상승하더라도 탄소 핵융합을 일으킬 만큼 충분한 온도에 도달하지 못한다. 대신, 헬륨 융합 과정 동안 적색거성이 된 다음에, 외부 대기는 우주공간으로 방출되며 행성상 성운을 형성하고, 대부분 탄소와 산소로 이루어진 핵만이 남아 백색왜성을 형성하게 된다.

백색왜성에서는 핵융합이 더 일어나지 않는다. 따라서 에너지를 생성할 수 없기 때문에 점차 식어가게 되며, 또한 핵이 중력에 의해 붕괴하는 것을 막지 못하고, 결국 매우 밀도가 높은 상태가 된다. 대개는 지구 정도의 부피에 태양 절반 정도의 질량이 응집되게 된다. 하지만 전자축퇴압에 의해 더 이상 붕괴는 이루어지지 않으며 부피를 유지할 수 있게 된다. 전자축퇴압이 버틸 수 있는 최대의 질량은 대략 태양의 1.44배 정도이다. 이를 찬드라세카르 한계라고 한다. 백색왜성은 이 한계를 넘지 못한 별을 일컬으며, 찬드라세카르 한계를 넘어섬과 동시에 질량이 태양의 약 3배 이내이면 중성자별, 3배를 넘어가면 블랙홀이 된다.

더 에너지를 생성할 수 없는 백색왜성은 수백억 년 이상의 세월을 지나며 식어가고, 결국은 관찰할 수 없는 수준에 이르게 된다. 하지만 137억 년 정도로 추정되는 우주의 현재 나이로 유추해볼 때, 아무리 오래된 백색왜성이라 할지라도 여전히 수천 도의 온도를 유지하고 있다. 백색왜성은 매우 흔하며, 전체 항성 가운데 6% 정도를 차지하고 있다.

https://phys.org/news/2021-09-hubble-hydrogen-burning-white-dwarfs-aging.html

 

자료1.
백색왜성( white dwarf, 문화어: 백색잔별)은 중간 이하의 질량을 지닌 항성이 핵융합을 마치고 도달하는 천체이다. 이러한 종류의 항성은 상대적으로 가벼운 질량 때문에, 중심핵이 붕괴되어 온도와 압력이 상승하더라도 탄소 핵융합을 일으킬 만큼 충분한 온도에 도달하지 못한다. 대신, 헬륨 융합 과정 동안 적색거성이 된 다음에, 외부 대기는 우주공간으로 방출되며 행성상 성운을 형성하고, 대부분 탄소와 산소로 이루어진 핵만이 남아 백색왜성을 형성하게 된다.

백색왜성에서는 핵융합이 더 일어나지 않는다. 따라서 에너지를 생성할 수 없기 때문에 점차 식어가게 되며, 또한 핵이 중력에 의해 붕괴하는 것을 막지 못하고, 결국 매우 밀도가 높은 상태가 된다. 대개는 지구 정도의 부피에 태양 절반 정도의 질량이 응집되게 된다. 하지만 전자축퇴압에 의해 더 이상 붕괴는 이루어지지 않으며 부피를 유지할 수 있게 된다. 전자축퇴압이 버틸 수 있는 최대의 질량은 대략 태양의 1.44배 정도이다. 이를 찬드라세카르 한계라고 한다. 백색왜성은 이 한계를 넘지 못한 별을 일컬으며, 찬드라세카르 한계를 넘어섬과 동시에 질량이 태양의 약 3배 이내이면 중성자별, 3배를 넘어가면 블랙홀이 된다.

더 에너지를 생성할 수 없는 백색왜성은 수백억 년 이상의 세월을 지나며 식어가고, 결국은 관찰할 수 없는 수준에 이르게 된다. 하지만 137억 년 정도로 추정되는 우주의 현재 나이로 유추해볼 때, 아무리 오래된 백색왜성이라 할지라도 여전히 수천 도의 온도를 유지하고 있다. 백색왜성은 매우 흔하며, 전체 항성 가운데 6% 정도를 차지하고 있다.

자료2.
찬드라세카르 한계( Chandrasekhar limit)는 유체 정역학 평형에 있는 백색왜성의 최대 질량이다. 이상기체의 열압력으로 중력붕괴를 막는 주계열성과 달리, 백색왜성은 전자 축퇴압을 통해 중력붕괴를 이겨내고 있다. 찬드라세카르 한계 이상의 질량을 가지고 있으면, 항성의 핵 속의 전자축퇴압이 불충분해 항성 자체의 중력으로 인한 인력과 균형을 맞추지 못한다. 고로 한계 이상의 질량을 가진 백색 왜성은 중력붕괴가 계속 일어나 다른 형태의 밀집성(중성자별이나 블랙홀)으로 진화하게 된다. 한계 이하의 질량을 가지고 있다면 백색왜성으로 안정적으로 남아 있을 수 있다.

현재 받아들여지고 있는 한계값은 약 1.44 sola mass ( 2.864 × 10^30 kg)이다.


.메모 2109071310 나의 사고실험 oms 스토리텔링

별의 주검이 백색왜성이다. 백색왜성의 시나리오는 핵융합이 더 일어나지 않아, 에너지를 생성할 수 없기 때문에 점차 식어가게 되며, 또한 핵이 중력에 의해 붕괴하는 것을 막지 못하고, 결국 매우 밀도가 높은 상태가 된다.

대개는 지구 정도의 부피에 태양 절반 정도의 질량이 응집되게 된다. 하지만 전자축퇴압에 의해 더 이상 붕괴는 이루어지지 않으며 부피를 유지할 수 있게 된다. 전자 축퇴압이 버틸 수 있는 최대의 질량은 대략 태양의 1.44배 정도이다. 이를 찬드라세카르 한계라고 한다. 백색왜성은 이 한계를 넘지 못한 별을 일컬으며, 찬드라세카르 한계를 넘어섬과 동시에 질량이 태양의 약 3배 이내이면 중성자별, 3배를 넘어가면 블랙홀이 된다.

샘플1. oms의 축퇴압에서 vix변위를 만들듯 하다. 찬드라세카르 한계가 vix변위의 싯점일듯 하다. 질량이 vix_a의 3배이내이면 중성자 별, 3배를 넘으면 블랙홀이 된다고들 한다.

찬드라세카르 한계가 vix_a, 하나를 가진 4차 oms이여!

보기1. 백색왜성
1000
0001
0100
0010

보기2. 찬드라세카르 한계
1230
0321
2103
3012

찬드라세카르 한계의 종류는 무수히 많다. 특히, 샘플1.oms는 태양 oms(태양)의 6배가 찬드라세카르 한계치이다. 이 경계에서 중성자 별과 블랙홀의 생성이 나타난다. 고로, 아직 알려져 있지 않은 중성자 별이나 블랙홀은 다양한 찬드라세카르 oms 한계점으로 재정의 되어야 한다. 허허.

샘플1/oms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Puede ser una imagen de texto

-"We have found the first observational evidence that a white dwarf can still have stable thermonuclear activity," explains Jianxing Chen of the Italian National Institute of Astrophysics and Alma Mater Studiorum Università di Bologna, who led the study.

"This was quite surprising because it's different from what is commonly believed." White dwarfs are slowly cooling stars that have stripped their outer layers in their final stages of life. They are common objects in space. About 98% of all stars in the universe will eventually become white dwarfs, including our Sun. Studying these cooling stages will help astronomers understand not only white dwarfs, but also their early stages.

-To investigate the physics behind white dwarf evolution, astronomers compared white dwarfs cooling in the globular clusters M3 and M13, two massive star clusters. These two clusters share many physical properties, such as age and metallicity, but differ in the stellar populations that will eventually produce the white dwarf. In particular, the overall color of stars in an evolutionary stage known as the Horizontal Branch appears bluer in M13, indicating a hotter stellar population. This makes M3 and M13 a perfect natural lab together to test how different populations of white dwarfs cool.

Material 1.
A white dwarf (cultural language: white remnant) is a celestial body that a star with a mass of less than a medium mass reaches after nuclear fusion. Because of their relatively light mass, these types of stars do not reach a temperature sufficient to cause carbon fusion, even when the temperature and pressure rise as the core collapses. Instead, after becoming a red giant during the helium fusion process, the outer atmosphere is ejected into space to form planetary nebulae, leaving only a nucleus composed mostly of carbon and oxygen to form a white dwarf.

In white dwarfs, there is no further nuclear fusion. Therefore, since it cannot generate energy, it gradually cools down, and it cannot prevent the nucleus from collapsing due to gravity, and eventually becomes a very dense state. In most cases, about half the mass of the Sun will be condensed into a volume about the size of the Earth. However, due to the electron degeneracy pressure, there is no further collapse and the volume can be maintained. The maximum mass that electron degeneracy pressure can withstand is about 1.44 times that of the Sun. This is called the Chandrasekhar limit. A white dwarf is a star that does not exceed this limit, and when it exceeds the Chandrasekhar limit, it becomes a neutron star if the mass is less than three times that of the Sun, and becomes a black hole if it exceeds three times that of the Sun.

The white dwarf, unable to produce any more energy, will cool down over tens of billions of years, eventually reaching unobservable levels. However, given the current age of the universe, which is estimated to be 13.7 billion years, even the oldest white dwarfs still maintain a temperature of several thousand degrees. White dwarfs are very common, accounting for about 6% of all stars.

Material 2.
The Chandrasekhar limit is the maximum mass of a white dwarf in hydrostatic equilibrium. Unlike main-sequence stars, which prevent gravitational collapse with the thermal pressure of an ideal gas, white dwarfs overcome gravitational collapse through electron degeneracy pressure. With a mass above the Chandrasekhar limit, the electron degeneracy pressure in the star's core is insufficient to balance the gravitational attraction of the star itself. Therefore, a white dwarf with a mass above the limit will continue to undergo gravitational collapse and evolve into other types of dense stars (neutron stars or black holes). If it has a mass below the limit, it can remain stable as a white dwarf.

The currently accepted limit is about 1.44 sola mass (2.864 × 10^30 kg).


.Memo 2109071310 My Thought Experiment oms Storytelling

The star's carcass is a white dwarf. The scenario for a white dwarf is that it gradually cools down because no further fusion can take place and no energy can be produced, and it also fails to prevent the nucleus from collapsing due to gravity, resulting in a very dense state.

In most cases, about half the mass of the Sun will be condensed into a volume about the size of the Earth. However, due to the electron degeneracy pressure, there is no further collapse and the volume can be maintained. The maximum mass that electron degeneracy pressure can withstand is about 1.44 times that of the Sun. This is called the Chandrasekhar limit. A white dwarf is a star that does not exceed this limit, and when it exceeds the Chandrasekhar limit, it becomes a neutron star if the mass is less than three times that of the Sun, and becomes a black hole if it exceeds three times that of the Sun.

Sample 1. It seems to make vix displacement at the degenerate pressure of oms. Chandrasekhar limit seems to be the point of vix displacement. It is said that a neutron star with a mass less than 3 times vix_a becomes a black hole.

Chandrasekhar limit vix_a, 4th oms with one!

View 1. white dwarf
1000
0001
0100
0010

View 2. Chandrasekhar limit
1230
0321
2103
3012

There are countless types of Chandrasekhar limits. In particular, sample 1.oms is the Chandrasekhar limit of 6 times the solar oms (sun). At this boundary, the formation of neutron stars and black holes appears. Therefore, as yet unknown neutron stars or black holes must be redefined with various Chandrasekhar oms thresholds. haha.

sample 1/oms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이전에 알려지지 않았던 발견 된 반 수성 탄산 칼슘 결정상

.Webb Telescope Unveils an Early Universe Galaxy Growing From the Inside Out

.A 'primordial black hole' created at the same time as the universe, swallowing stars from within?... raising the possi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