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undbreaking Technique Yields Extraordinary Results – Limits on Long-Theorized “Fifth Force” of Nature

mss(magic square system)master:jk0620
http://blog.naver.com/mssoms
http://jl0620.blogspot.com
http://jk0620.tripod.com
https://www.facebook.com/junggoo.lee.9



 

 

.Surprising Discovery Revealed After Sifting Through Solar System Dust

태양계 먼지를 걸러낸 후 밝혀진 놀라운 발견

주제:천문학천체물리학우주론행성과학인기있는 으로 리나 트란, NASA의 고다드 우주 비행 센터 2019년 3월 12일 과학자들이 태양계의 먼지를 걸러낸 후 발견한 것 이 그림에서 여러 개의 먼지 고리가 태양 주위를 도는 것입니다. 이 고리는 행성의 중력이 먼지 입자를 태양 주위의 궤도로 끌어당길 때 형성됩니다. 최근 과학자들은 수성의 궤도에서 먼지 고리를 발견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금성의 먼지 고리의 근원이 전에 발견된 적이 없는 공전 궤도 소행성 그룹이라고 가정합니다. 크레딧: NASA의 Goddard 우주 비행 센터/Mary Pat Hrybyk-Keith

-집 구석구석과 책장에 먼지가 쌓이듯, 우주에도 먼지가 쌓입니다. 그러나 먼지가 태양계에 정착하면 종종 고리 형태로 나타납니다. 여러 먼지 고리가 태양 주위를 돌고 있습니다.

고리는 행성의 궤도를 추적하며, 행성의 중력은 먼지가 태양계의 중심으로 가는 도중에 표류할 때 태양 주위의 먼지를 끌어당깁니다. 먼지는 약 46억 년 전 태양계 형성 과정에서 부서진 잔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행성 충돌로 인한 잔해나 타오르는 혜성의 부스러기입니다. 먼지는 태양계 전체에 흩어져 있지만 지구와 금성 의 궤도를 덮고 있는 입자가 큰 고리에 모입니다. 고리는 지구 에서 망원경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 먼지(그것이 무엇으로 만들어졌는지, 어디서 왔는지, 어떻게 우주를 이동하는지)를 연구함으로써 과학자들은 행성의 탄생과 태양계에서 볼 수 있는 모든 것의 구성을 이해하는 단서를 찾습니다.

두 개의 최근 연구에서 내부 태양계에서 먼지 고리의 새로운 발견이 보고되었습니다. 한 연구는 NASA 데이터를 사용 하여 수성의 궤도에서 태양 주위의 먼지 고리에 대한 증거를 설명합니다. NASA의 두 번째 연구는 금성의 궤도에 있는 먼지 고리의 가능성 있는 출처를 확인했습니다.

메릴랜드주 그린벨트에 있는 NASA 고다드 우주 비행 센터의 천체 물리학자이자 금성 연구의 저자인 마크 쿠치너는 “태양계 내부에서 새로운 것을 발견하는 것은 매일이 아닙니다. "여기가 바로 우리 동네입니다." 태양 주위의 또 다른 고리 과학자들은 행성이 단순한 먼지 알갱이로 시작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젊은 별을 도는 거대한 가스와 먼지 원반에서 나옵니다. 중력 및 기타 힘으로 인해 디스크 내의 물질이 충돌하고 합체됩니다. (그림) 출처: NASA 제트 추진 연구소

태양 주위의 또 다른 고리 워싱턴 DC에 있는 해군 연구소의 태양 과학자인 Guillermo Stenborg와 Russell Howard는 먼지 고리를 찾기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Stenborg가 웃으며 말했습니다.

-과학자들은 2018년 11월 21일 The Astrophysical Journal 에 발표된 논문에서 연구 결과를 요약했습니다 . 그들은 약 930만 마일 너비의 고리를 형성하는 수성의 궤도 위에 미세한 우주 먼지 연무의 증거를 설명합니다. 폭이 3,030마일로 미국 본토가 가로질러 뻗을 수 있을 정도의 크기인 수성은 태양을 도는 이 광대한 먼지 흔적을 가로질러 걸어갑니다. 아이러니하게도 두 과학자는 태양에 가까운 먼지가 없는 지역의 증거를 찾다가 먼지 고리를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수십 년 전의 예측에 따르면 태양으로부터 어느 정도 거리를 두고 있는 별의 강력한 열은 먼지를 증발시켜 우주 전체를 청소해야 한다고 합니다. 이 경계가 어디인지 알면 과학자들에게 먼지 자체의 구성에 대해 알려줄 수 있고 젊은 태양계에서 행성이 어떻게 형성되었는지 힌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먼지가 없는 공간에 대한 증거는 발견되지 않았지만 부분적으로는 지구에서 감지하기 어려울 것이기 때문입니다. 과학자들이 지구에서 어떻게 보든 간에 우리와 태양 사이에 있는 모든 먼지가 방해가 되어 태양 근처의 공간이 실제보다 먼지가 더 많을 것이라고 생각하도록 속입니다.

Stenborg와 Howard는 NASA의 STEREO 위성(Solar and Terrestrial Relations Observatory의 약자)의 행성간 공간 사진을 기반으로 모델을 구축하여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궁극적으로 두 사람은 현재 태양 주위를 매우 타원 궤도로 비행하고 있으며 향후 7년 동안 별에 점점 더 가까워지는 NASA의 Parker Solar Probe를 준비하기 위해 새 모델을 테스트하기를 원했습니다. 그들은 Parker가 지구로 보낼 이미지에 기술을 적용하고 태양 근처의 먼지가 어떻게 행동하는지 확인하기를 원했습니다. 과학자들은 태양과 매우 가까운 이 미개척 영역에서 수집된 데이터로 작업한 적이 없습니다. Stenborg 및 Howard와 같은 모델은 Parker Solar Probe의 관측을 이해하는 데 중요한 맥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우주선이 어떤 종류의 우주 환경(그을음 또는 반짝이는 청정)에 있는지 힌트를 제공합니다. 스테레오 이미지에는 두 가지 종류의 빛이 나타납니다.

태양의 타오르는 외부 대기(코로나라고 함)에서 나오는 빛과 우주를 떠다니는 모든 먼지에서 반사되는 빛입니다. 태양을 천천히 공전하는 이 먼지에서 반사된 햇빛은 코로나 빛보다 약 100배 더 밝습니다. 코로나 사진을 찍는 STEREO 및 Parker Solar Probe 카메라의 수석 과학자이기도 한 Howard는 "우리는 먼지가 많은 사람이 아닙니다. "태양에 가까운 먼지는 우리의 관찰에 나타났고 일반적으로 우리는 그것을 버렸다." 태양이 때때로 우리에게 보낼 수 있는 태양 물질의 거대한 폭발을 포함하여 임박한 우주 날씨를 예측하는 것과 같은 목적으로 태양 활동을 연구하는 Howard와 같은 태양 과학자들은 이 먼지의 영향을 제거하는 기술을 개발하는 데 수년을 보냈습니다. 먼지에서 가벼운 오염을 제거한 후에야 코로나가 무엇을하는지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두 과학자는 다른 사람들이 STEREO(그리고 결국에는 Parker Solar Probe) 이미지에서 성가신 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도구로 모델을 구축했지만 먼지가 없는 공간에 대한 예측은 마음 한구석에 남아 있었습니다. 두 종류의 빛을 분리하고 먼지를 분리하는 방법을 고안할 수 있다면 실제로 먼지가 얼마나 있는지 알아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미지의 모든 빛이 코로나에서만 왔다는 사실을 발견하면 마침내 먼지가 없는 공간을 찾았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머큐리의 먼지 고리는 운 좋게도 Stenborg와 Howard가 모델 작업을 하는 동안 우연히 발견한 것입니다. 그들이 STEREO 이미지에 새로운 기술을 사용했을 때, 그들은 수성의 궤도를 따라 향상된 밝기 패턴(더 많은 먼지, 즉 더 많은 먼지)을 발견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버릴 계획이었습니다. Howard는 "그것은 고립된 일이 아닙니다. “우주선의 위치에 관계없이 태양 주위에서 우리는 먼지 밝기 또는 밀도가 5% 증가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것은 무언가가 거기에 있었고 그것은 태양 전체에 퍼져있는 무언가라고 말했습니다.”

과학자들은 수성의 궤도를 따라 고리가 존재할 수 있다고 생각한 적이 없으며 이것이 아마도 지금까지 발견되지 않은 이유일 수 있다고 Stenborg는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수성이 지구나 금성과 달리 너무 작고 태양에 너무 가까워 먼지 고리를 포착할 수 없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들은 태양풍과 태양의 자기력이 수성의 궤도에 있는 과도한 먼지를 날려버릴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연구원들은 예상치 못한 발견과 민감한 새 도구로 인해 여전히 먼지가 없는 영역에 관심이 있습니다. Parker Solar Probe가 코로나 탐사를 계속함에 따라 그들의 모델은 다른 사람들이 태양 근처에 숨어 있는 다른 먼지 토끼를 밝히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bQdQu5woaxI

이 시각화는 태양 주위의 금성의 궤도에 있는 먼지 고리의 시뮬레이션을 표시합니다. 과학자들은 금성과 함께 태양 주위를 도는 한 번도 발견되지 않은 소행성 그룹이 금성의 먼지 고리를 공급하는 책임이 있다고 가정합니다. 크레딧: NASA의 Scientific Visualization Studio/Tom Bridgman

-금성 궤도에 숨어있는 소행성 과학자들이 내부 태양계에서 먼지 고리를 발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25년 전 과학자들은 지구가 거대한 먼지 고리 안에서 태양을 공전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다른 이들은 금성 궤도 근처에서 유사한 고리를 발견했는데, 처음에는 2007년 독일계 미국인 Helios 우주 탐사선의 기록 데이터를 사용하고, 2013년에는 STEREO 데이터로 이를 확인했습니다. 그 이후로 과학자들은 지구 궤도의 먼지 고리가 대부분 태양계의 소행성 대부분이 살고 있는 화성 과 목성 사이의 광대한 도넛 모양의 영역인 소행성대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결론 지었습니다. 이 바위 같은 소행성은 끊임없이 서로 충돌하여 먼지를 퍼뜨리며, 지구의 중력이 먼지를 옆으로 끌어당겨 우리 행성의 궤도로 들어가지 않는 한 태양의 중력 속으로 더 깊이 표류합니다. 처음에는 금성의 먼지 고리가 태양계의 다른 곳에서 생성된 먼지로 인해 지구의 먼지 고리처럼 형성되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Goddard 천체 물리학자 Petr Pokorny가 소행성대에서 태양을 향해 나선형으로 움직이는 먼지를 모델링했을 때, 그의 시뮬레이션은 지구의 고리 관측과 일치하는 고리를 생성했지만 금성은 아닙니다. 이러한 불일치로 인해 그는 소행성 벨트가 아닌지, 금성 궤도의 먼지는 다른 곳에서 온 것인지 궁금해했습니다. 일련의 시뮬레이션 후에 Pokorny와 그의 연구 파트너인 Marc Kuchner는 금성과 함께 태양을 도는 한 번도 발견된 적이 없는 소행성 그룹에서 나온 것이라고 가정했습니다. 그들은 2019년 3월 12일 The Astrophysical Journal Letters 에 그들의 작업을 발표했습니다 . Kuchner는 "이 결과에서 가장 흥미로운 점은 아마도 태양계가 어떻게 형성되었는지에 대한 단서를 보유하고 있는 새로운 소행성 개체군을 시사한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Pokorny와 Kuchner가 그들을 관찰할 수 있다면 이 소행성군은 지구와 금성의 초기 역사에 빛을 비출 수 있습니다. 올바른 도구를 사용하면 소행성은 태양계의 화학적 다양성에 대한 단서를 풀 수도 있습니다. 더 큰 궤도에 분산되어 있기 때문에 금성의 먼지 고리는 수성에서 새로 발견된 고리보다 훨씬 큽니다. 위에서 아래로 약 1,600만 마일, 너비가 600만 마일인 고리는 가장 큰 입자가 거친 사포의 크기와 비슷한 먼지로 가득 차 있습니다. 주변 공간보다 먼지 밀도가 약 10% 더 높습니다. 여전히, 그것은 확산되어 있습니다. 링의 모든 먼지를 함께 포장하면 2마일 너비의 소행성만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별 주위의 먼지 고리 소행성은 태양계의 암석 행성의 빌딩 블록을 나타냅니다. 그들이 소행성대에서 충돌할 때, 그들은 태양계 전체에 흩어져 있는 먼지를 흘려 과학자들이 행성의 초기 역사에 대한 단서를 연구할 수 있습니다. (그림) 출처: NASA의 Goddard 우주 비행 센터 개념적 이미지 연구실

Pokorny는 태양계 주변에서 먼지가 어떻게 움직이는지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12가지 다른 모델링 도구를 사용하여 관찰과 일치하는 시뮬레이션된 금성 고리를 찾고 생각할 수 있는 모든 먼지 소스를 모델링했습니다. 그가 시도한 모든 출처의 목록은 태양계의 모든 암석 물체의 목록처럼 들립니다. Main Belt 소행성, Oort Cloud 혜성, Halley 유형 혜성, 목성 가족 혜성, 최근 소행성 벨트 충돌. "하지만 그들 중 누구도 효과가 없었습니다."라고 Kuchner는 말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스스로 먼지의 근원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아마도 두 과학자는 먼지가 소행성 벨트보다 금성에 훨씬 더 가까운 소행성에서 온 것이라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금성과 함께 태양을 공전하는 소행성 그룹이 있을 수 있습니다. 즉, 금성의 궤도를 공유하지만 행성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며 종종 태양 반대편에 있습니다.

Pokorny와 Kuchner는 금성 궤도에 있는 한 무리의 소행성이 지금까지 발견되지 않았을 수 있다고 추론했습니다. 왜냐하면 지구에 있는 망원경이 태양의 빛 간섭 없이 태양에 너무 가까운 그 방향으로 향하게 하기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공동 궤도를 도는 소행성은 중력 영향이 만나는 방식에 따라 서로 다른 궤도를 함께 고정하는 궤도 패턴인 공명이라고 하는 것의 한 예입니다.

Pokorny와 Kuchner는 많은 잠재적인 공명을 모델링했습니다. 예를 들어, 금성의 궤도 3번마다 태양을 두 번 도는 소행성, 또는 금성의 10번 궤도에 대해 9번, 그리고 1번 궤도에 대해 한 번 회전하는 소행성. 모든 가능성 중에서 한 그룹만이 금성 먼지 고리의 현실적인 시뮬레이션을 만들었습니다. 금성의 궤도를 점유하는 소행성 무리가 태양 주위를 일주하는 금성의 여행과 일치합니다. 그러나 과학자들은 효과가 있는 가상의 솔루션을 찾은 지 하루 만에 그것을 부를 수 없었습니다. Pokorny는 "우리는 이 소행성 집단을 발견했다고 생각했지만 그것을 증명하고 작동하는 것을 보여줘야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흥분했지만 '아, 해야 할 일이 너무 많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그들은 소행성의 존재 자체가 태양계에서 의미가 있다는 것을 보여줘야 했습니다. 그들은 금성 근처에 있는 이 특별한 원형 궤도에 있는 소행성이 소행성대와 같은 다른 곳에서 도착했을 가능성이 낮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들의 가설은 소행성이 태양계의 시작부터 거기에 있었다면 더 의미가 있었을 것입니다. 과학자들은 금성 근처에 있는 10,000개의 소행성 무리로 시작하는 또 다른 모델을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시뮬레이션이 각 행성의 모든 중력 효과를 통합하여 45억 년의 태양계 역사를 통해 빠르게 진행되도록 합니다. 모델이 오늘날에 이르렀을 때 테스트 소행성 중 약 800개가 시간의 테스트에서 살아남았습니다. Pokorny는 이것을 낙관적인 생존율로 간주합니다. 그것은 소행성이 초기 태양계의 혼돈 속에서 금성의 궤도 근처에 형성되었을 수 있으며 일부는 오늘날 그곳에 남아 근처의 먼지 고리를 먹일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다음 단계는 실제로 찾기 힘든 소행성을 찾아내고 관찰하는 것입니다.

Pokorny는 "무언가가 있다면 찾을 수 있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의 존재는 허블과 같은 우주 기반 망원경이나 STEREO와 유사한 행성간 우주 이미저로 검증될 수 있습니다. 그러면 과학자들은 더 많은 질문에 답하게 될 것입니다. 그 중 몇 마리가 있고 얼마나 큽니까? 계속해서 먼지를 흘리고 있습니까, 아니면 단 한 번의 이별 사건이 있었습니까? LSPM J0207+3331 이 그림에서 소행성은 약 145광년 떨어져 있는 백색 왜성인 LSPM J0207+3331의 강력한 중력으로 인해 부서지고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부서지는 소행성이 이 오래된 별을 둘러싸고 있는 먼지 고리를 공급한다고 생각합니다. 크레딧: NASA의 Goddard 우주 비행 센터/Scott Wiessinger

다른 별 주위의 먼지 고리 수성과 금성이 양치기인 먼지 고리는 한두 개의 행성에서 떨어져 있지만 과학자들은 먼 항성계에서 다른 많은 먼지 고리를 발견했습니다.

광대한 먼지 고리는 외계행성보다 더 쉽게 발견할 수 있으며 숨겨진 행성의 존재와 심지어 궤도 특성을 추론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외계 먼지 고리를 해석하는 것은 간단하지 않습니다.

Kuchner는 "다른 별 주위의 먼지 고리를 모델링하고 정확하게 읽으려면 먼저 우리 자신의 뒤뜰에 있는 먼지의 물리학을 이해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먼지가 태양계에서 중력의 지속적인 영향을 추적하는 수성, 금성 및 지구에서 이웃한 먼지 고리를 연구함으로써 과학자들은 가까운 곳과 먼 곳에서 먼지 고리 사이를 읽는 기술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https://scitechdaily.com/surprising-discovery-revealed-after-sifting-through-solar-system-dust/

 

======================

메모 2109130603 나의 사고실험 oms스토리텔링

샘플1.oms을 궤도 따라 분류하면 마치 먼지의 띠 처럼 보인다. 그런데 그 먼지는 베이스vix_a oms에 의하면 지들 멋대로 분포돼 있지않다, 그러나 그러한 베이스를 사용하지 않는 omsful이 존재하기 때문에 더 조밀한 oms시스템에서의 궤도에 머무는 입자들은 일종에 먼지로 취급될 수 있다.
oms의 궤도 상에 있는 수성이나 금성 그리고 지구나 화성 행성들은 먼지의 띠 속에서 덩치가 큰 암석의 물체로 먼지를 이르키면 달리는 스포츠 카의 이동하는 모습일 수 있다. 허허.

태양계 행성이 랠리 스포츠 경기에 참여했다고 상상하면 그게 답이다. 먼지를 안일르키고 달리는 랠리 스포츠카를 봤으면 손을 들어보소? 허허. 태양계의 시공간의 먼지 투성이 구덩이 속에서 달리는 지구가 랠리 스포츠 경기에 참여한거여. 수성이나 금성 화성도 마찬가지일거여. 이런 장면을 과학자가 새삼스레 발견한거지. vix_a가 그얼마나 먼지때문에 고전분투하는지 감동 먹었어! 허허.

숫자더미, 물질더미 먼지들 속에서 '샘플1.oms을 연출 되었다' 함은 지구에서 생명체가 존재하는 기적과도 유사함이여. 쩌어업!


sample 1/oms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 2/oss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Puede ser una imagen de al aire libre y texto

-Scientists summarized their findings in a paper published on November 21, 2018 in The Astrophysical Journal. They explain evidence of a fine cosmic dust haze above Mercury's orbit, which forms a ring about 9.3 million miles wide. At 3,030 miles wide and large enough to stretch across the mainland of the United States, Mercury walks across this vast trail of dust orbiting the Sun. Ironically, the two scientists stumbled upon a dust ring while looking for evidence of a dust-free region close to the Sun.

- Prophecies from decades ago suggest that the intense heat of stars at some distance from the Sun should evaporate dust and clean up the entire universe. Knowing where these boundaries are can tell scientists about the makeup of the dust itself and give us hints on how planets formed in the young solar system. So far, no evidence of dust-free space has been found, but in part because it will be difficult to detect from Earth. No matter how scientists look from Earth, all the dust between us and the sun gets in the way, tricking them into thinking that the space near the sun is more dusty than it really is.
-This isn't the first time scientists have discovered a ring of dust in the inner solar system of an asteroid hiding in Venus' orbit. Twenty-five years ago, scientists discovered that the Earth orbits the Sun in a giant dust ring.


========================

Memo 2109130603 My Thought Experiment oms Storytelling

When sample 1.oms is classified along its orbit, it looks like a band of dust. However, the dust is not randomly distributed according to the base vix_a oms, but since there are omsfuls that do not use such a base, particles staying in orbit in the denser oms system can be treated as a kind of dust.
Mercury, Venus, and the planets Earth and Mars in the orbit of oms can be a moving image of a sports car that runs when the dust is brought from a band of dust to a large rocky object. haha.

If you imagine the planets of the solar system participating in a rally sporting event, that's the answer. Raise your hand when you see a rally sports car running without dust? haha. The Earth, running through the dusty pits of spacetime in the solar system, participated in a rally sporting event. The same goes for Mercury or Venus and Mars. A scientist discovered this scene again and again. I was moved by how hard vix_a struggles with the dust! haha.

In the pile of numbers and piles of material, 'Sample 1.oms was produced' is similar to the miracle that life exists on Earth. Wow!


sample 1/oms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 2/oss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Groundbreaking Technique Yields Extraordinary Results – Limits on Long-Theorized “Fifth Force” of Nature

획기적인 기술이 놀라운 결과를 가져옵니다 - 오랫동안 이론화된 자연의 "제5의 힘"의 한계

주제:원자물리학크리스탈국립표준기술원입자 물리학 작성자 : NIST(NATIONAL INSTITUTE OF STANDARDS AND TECHNOLOGY) 2021년 9월 12일 입자 가속기 물리학 개념

NIST 연구원들이 이끄는 국제 협력은 NIST(National Institute of Standards and Technology)의 획기적인 새로운 기술을 사용하여 기술적으로 중요한 실리콘 결정의 이전에 인식되지 않은 특성을 밝혀냈고 중요한 아원자 입자와 오랫동안 이론화된 다섯 번째 힘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발견했습니다. 자연의. 중성자로 알려진 아원자 입자를 실리콘 결정에 겨냥하고 그 결과를 정교한 감도로 모니터링함으로써 NIST 과학자들은 세 가지 놀라운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실리콘 결정에서 열 관련 진동의 영향에 대한 가장 정밀한 측정; 그리고 표준 물리학 이론을 넘어서는 가능한 "제5의 힘"의 강도에 대한 제한. 연구원들은 과학 저널에 연구 결과를 보고합니다 . 원자 규모의 결정질 물질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과학자들은 일반적으로 결정체에 입자 빔(예: X선, 전자 또는 중성자)을 조준하고 빔이 통과하거나 튕겨나갈 때 빔의 각도, 강도 및 패턴을 감지합니다.

결정의 격자와 같은 원자 기하학의 평면. 실리콘 크리스탈의 중성자 정상파 중성자가 결정을 통과할 때 원자 평면을 따라 하나와 원자 평면 사이에서 두 개의 서로 다른 정상파를 생성합니다. 이 파동의 상호 작용은 중성자의 경로에 영향을 주어 결정 구조의 측면을 드러냅니다. 크레딧: NIST

이 정보는 양자 컴퓨팅을 포함한 차세대 응용을 위한 마이크로칩 구성요소와 다양한 신규 나노물질의 전자적, 기계적 및 자기적 특성을 특성화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 이미 많이 알려져 있지만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서는 점점 더 상세한 지식이 필요합니다. "모든 것이 구축되는 '보편적인' 기판 또는 기초 재료인 실리콘의 결정 구조에 대한 이해가 크게 향상되면 측정 정확도 가 양자 효과에 의해 제한되는 지점 근처에서 작동하는 구성 요소의 특성을 이해하는 데 중요 합니다. "라고 NIST 수석 프로젝트 과학자인 Michael Huber는 말했습니다.

-중성자, 원자 및 각도 모든 양자 물체와 마찬가지로 중성자는 점과 같은 입자 및 파동 특성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중성자가 수정을 통과할 때 브래그 평면이라고 하는 원자 행이나 시트 사이와 상단 모두에서 정상파(뽑아낸 기타 줄과 같은)를 형성합니다. 두 경로 각각의 파동이 결합하거나 물리학 용어로 "간섭"하면 중성자가 수정 내부에서 경험하는 힘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펜델뢰성 진동이라는 희미한 패턴이 생성됩니다.

중성자 내부 원자핵의 각 중성자는 쿼크라고 하는 세 개의 기본 입자로 구성됩니다. 세 개의 쿼크의 전하의 합은 0이 되어 전기적으로 중성이 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전하의 분포는 양전하가 중성자의 중심에서 발견될 가능성이 더 높고 음전하가 외부로 향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크레딧: NIST

Huber는 "두 개의 동일한 기타를 상상해보십시오. "그들을 같은 방식으로 잡아당기고 줄이 진동할 때 하나는 과속 방지턱이 있는 길, 즉 격자의 원자 평면을 따라 운전하고 다른 하나는 과속 방지턱 없이 같은 길이의 길을 따라 운전합니다. 격자 평면 사이를 이동하는 것과 유사합니다. 두 기타의 소리를 비교하면 과속 방지턱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얼마나 크고 부드러우며 흥미로운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까?” 메릴랜드주 게이더스버그에 있는 NIST 중성자 연구 센터(NCNR)에서 일본, 미국, 캐나다의 연구원들과 공동으로 수행한 최신 작업은 실리콘 결정 구조의 정밀 측정에서 4배 개선된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상당히 중성이 아닌 중성자 한 놀라운 결과에서 과학자들은 다른 방법을 사용하여 가장 정확한 이전 결과와 경쟁할 수 있는 반경 값의 불확실성과 함께 새로운 방식으로 중성자의 전기적 "전하 반경"을 측정했습니다.

중성자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전기적으로 중성입니다. 그러나 그것들은 정확히 균일하게 분포되지 않은 서로 다른 전기적 특성을 가진 쿼크라고 하는 3개의 기본 하전 입자로 구성된 복합 물체입니다. 그 결과, 한 종류의 쿼크에서 주로 음전하는 중성자의 바깥쪽으로 위치하는 경향이 있는 반면, 순 양전하는 중심을 향해 위치합니다.

이 두 농도 사이의 거리는 "전하 반경"입니다. 기초 물리학에 중요한 이 차원은 결과가 크게 다른 유사한 유형의 실험에 의해 측정되었습니다. 새로운 pendellösung 데이터는 이러한 불일치를 초래하는 것으로 생각되는 요인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수정 비행기 갤러리 실리콘과 같은 일반 결정에는 평행한 원자 시트가 많이 있으며 각 시트는 평면을 형성합니다. 중성자로 다른 평면을 조사하면 결정의 다른 측면이 드러납니다. 크레딧: NIST

전기적으로 충전된 환경에서 pendellösung 진동을 측정하는 것은 전하 반경을 측정하는 독특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중성자는 결정에있을 때, 그것은 잘 원자 전기 클라우드 내"NIST의 벤자민 Heacock의의 첫 번째 저자했다 과학 논문. “거기에서는 전하 사이의 거리가 너무 작기 때문에 원자간 전기장이 센티미터당 1억 볼트 정도로 엄청납니다.

매우 매우 큰 필드 때문에 우리 기술은 중성자가 약간 양의 핵과 약간 음의 주변 껍질을 가진 구형 복합 입자처럼 행동한다는 사실에 민감합니다.” 진동 및 불확실성 중성자의 가치 있는 대안은 X선 산란입니다. 그러나 그 정확도는 열에 의한 원자 운동으로 인해 제한되었습니다. 열 진동으로 인해 결정면 사이의 거리가 계속 변경되어 측정되는 간섭 패턴이 변경됩니다. 과학자들은 중성자 pendellösung 진동 측정을 사용하여 X선 산란 모델에 의해 예측된 값을 테스트했으며 일부는 진동의 크기를 상당히 과소평가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결과는 X선 및 중성자 산란 모두에 대한 귀중한 보완 정보를 제공합니다. Huber는 "중성자는 원자의 중심 또는 핵에 있는 양성자 및 중성자와 거의 전적으로 상호 작용하며 X선은 전자가 핵 사이에 어떻게 배열되어 있는지 보여줍니다. 이 보완적인 지식은 우리의 이해를 심화시킵니다. “우리의 측정이 매우 민감한 이유 중 하나는 중성자가 X선보다 훨씬 더 깊숙이(센티미터 이상) 침투하여 훨씬 더 큰 핵 집합체를 측정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핵과 전자가 진동 엄격하지 않을 수 있다는 증거 발견 , 같은 일반적으로 가정합니다. 이는 결정 격자 내부에서 실리콘 원자가 서로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변화시킵니다.” 포스 파이브 표준 모델은 어떻게 입자와 힘 작은 규모에서 상호 작용의 현재 널리 인정 이론이다. 그러나 그것은 자연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불완전한 설명이며 과학자들은 이론이 설명하는 것보다 우주에 더 많은 것이 있다고 의심합니다.

-표준 모델은 자연의 세 가지 기본 힘(전자기, 강함, 약함)을 설명합니다. 각 힘은 "운반 입자"의 작용을 통해 작동합니다. 예를 들어, 광자는 전자기력에 대한 힘 캐리어입니다. 그러나 표준 모델은 자연에 대한 설명에 중력을 아직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일부 실험과 이론은 제5의 힘이 존재할 가능성을 시사합니다.

-"일반적으로 힘 캐리어가 있는 경우 작용하는 길이 스케일은 질량에 반비례합니다."라고 Heacock은 말했습니다. 그러나 질량이 없는 광자는 무한한 범위에서 작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것이 작용할 수 있는 범위를 괄호로 묶을 수 있다면 그 힘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과학자들의 결과는 0.02나노미터(nm, 10억분의 1미터)에서 10nm 사이의 길이 규모에 걸쳐 잠재적인 다섯 번째 힘의 강도에 대한 제약을 10배 개선하여 다섯 번째 힘 사냥꾼이 볼 수 있는 좁은 범위를 제공합니다.

연구원들은 이미 실리콘과 게르마늄을 모두 사용하여 보다 광범위한 펜델뢰성 측정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측정 불확실성이 5배 감소할 것으로 예상하며, 이는 현재까지 중성자 전하 반경을 가장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고 추가로 제5의 힘을 제한하거나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극저온 버전의 실험을 수행할 계획인데, 이는 결정 원자가 소위 "양자 바닥 상태"에서 어떻게 행동하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것입니다. 절대 영도 .

참조: "Pendellösung Interferometry Probes the Neutron Charge Radius, Lattice Dynamics, and Fifth Forces" by Benjamin Heacock, Takuhiro Fujiie, Robert W. Haun, Albert Henins, Katsuya Hirota, Takuya Hosobata, Michael G. Huber, Masaaki Kitaguchi, Dmitry A. Pushin, Hirohiko Shimizu, Masahiro Takeda, Robert Valdillez, Yutaka Yamagata 및 Albert Young, 2021년 9월 9일, 과학. DOI: 10.1126/science.abc2794

https://scitechdaily.com/groundbreaking-technique-yields-extraordinary-results-limits-on-long-theorized-fifth-force-of-nature/

우주를 지배하고 있는 기본적인 힘은 중력(gravitational force), 전자기력(electromagnetic force), 약력(weak force), 강력(strong force) 4가지로 이루어져있다. 강력과 약력은 핵 내부에서 작용하므로 우리 일상생활에서는 경험할 수 없다.

======================

메모 2109131907 나의 사고실험 oms 스토리텔링

아직은 추측일 뿐이지만, 제1의 우리 우주는 5번째 힘이 oms이론에서 추론된다. 8차 oms의 vix는 6개이다. 321=6. 강력a. 중력b. 약력c, 전자기력 de, 그리고 ? f 로 분류된다. 이들이 샘플1. 12차 oms 처럼 '8차 omsful이 되고 있다'는 점이다.

그러면 샘플1.oms는 4321=10개의 힘이 존재하는 제3의 다중우주에서 사용될 10개의 힘들이 모여있다고 보여진다. 허허.

sample 1/oms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 2/oss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Puede ser una imagen de texto que dice "It's still just guess, but in our first universe, the fifth force inferred from the oms theory. There 6vix the 8th oms. strong gravity Weak force electromagnetic force de, and dassified These are sample Like he 12th oms, becoming omsful sample 1.0ms is shown collection multiverse where 4321 10 forces exist. naha. that used the thể G E sample 1/oms 0acfd 0000e0 000ac0 fo0bde Oc0fab 000e0d e00d0c obOta0 f000e0 b0dac0 dof000 cae0b0 0b000f Deadc Odeb00 ac000f cedoba 00f000 a0b00e Odcofo Oace00 dfo00b Of00d0 eObc0a S strong fe= gravitational foce=G =B weak force=W =C electromagnetic foce=EM =DE q fce=Q=F"

 

- Neutrons, atoms and angles Like all quantum objects, neutrons have both point-like particle and wave properties. When neutrons pass through a crystal, they form standing waves (like a plucked guitar string) both at the top and between rows or sheets of atoms called Bragg planes. When waves from each of the two paths combine, or "interfere" in physics terms, they create faint patterns called Pendelreux oscillations that provide insight into the forces experienced by neutrons inside the crystal.

-The standard model describes the three basic forces of nature (electromagnetic, strong, and weak). Each force works through the action of a "carrier particle". For example, a photon is a force carrier for an electromagnetic force. However, the standard model has not yet included gravity in its description of nature. Also, some experiments and theories suggest the possibility of a fifth force. "In general, the length scale acting in the presence of a force carrier is inversely proportional to the mass," Heacock said. However, massless photons can act over an infinite range. "So if you can bracket the range in which it can act, you can limit that force."

The four basic forces that rule the universe are gravitational force, electromagnetic force, weak force, and strong force. Strong and weak forces act inside the nucleus, so we cannot experience them in our daily life.

========================

memo 2109131907 my thought experiment oms storytelling

It's still just a guess, but in our first universe, the fifth force is inferred from the oms theory. There are 6 vix of the 8th oms. 321=6. strong a. gravity b. Weak force c, electromagnetic force de, and ? classified as f. These are sample 1. Like the 12th oms, it is 'becoming the 8th omsful'.

Then sample 1.oms is shown to be a collection of 10 forces that will be used in the third multiverse where 4321 = 10 forces exist. haha.

sample 1/oms
b0acfd 0000e0
000ac0 f00bde
0c0fab 000e0d
e00d0c 0b0fa0
f000e0 b0dac0
d0f000 cae0b0
0b000f 0ead0c
0deb00 ac000f
ced0ba 00f000
a0b00e 0dc0f0
0ace00 df000b
0f00d0 e0bc0a

sample 2/oss
zxdzxezxz.
xxbyyxzzx
zybzzfxzy
cadccbcdc
cdbdcbdbb
xzezxdyyx
zxezybzyy
bddbcbdca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이전에 알려지지 않았던 발견 된 반 수성 탄산 칼슘 결정상

.Webb Telescope Unveils an Early Universe Galaxy Growing From the Inside Out

.A 'primordial black hole' created at the same time as the universe, swallowing stars from within?... raising the possibility